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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및 이를 이용한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 기술번호 : KST2015130270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및 이를 이용한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그 구성은, 액체상태의 연료가 주입되고, 주입된 상기 연료를 기화시켜 혼합기체 상태로 배출하는 기화기; 상기 기화기의 일측에 마련되어 있으며, 상기 기화기에서 배출되는 혼합기체를 최종 혼합하여 상기 혼합기체를 점화시켜 화염을 형성하는 연소기; 및 일단이 상기 기화기와 접촉되어 있으며, 상기 연소기에서 발생된 화염의 열을 상기 기화기로 전달하는 열전달부재;를 포함하고, 상기의 구성에 따르면, 초기점화 이후에는 연료의 기화를 위한 외부에너지가 불필요하고, 최저의 외부에너지로도 매우 원활한 연료 기화를 시킬 수 있어 경제적 측면에서 유리하다는 효과가 있다.디젤엔진 매연저감장치, 재생용 버너, DPF
Int. CL F01N 3/023 (2006.01) F01N 3/26 (2006.01)
CPC F01N 3/36(2013.01) F01N 3/36(2013.01) F01N 3/36(2013.01) F01N 3/36(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80002142 (2008.01.08)
출원인 한국기계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0836261-0000 (2008.06.02)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080610)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8.01.08)
심사청구항수 5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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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기계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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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상현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2 심성훈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3 김용진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4 송동근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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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장한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 **층 (서초동, 서초지웰타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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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기계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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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8.01.08 수리 (Accepted) 1-1-2008-0014812-19
2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08.01.14 수리 (Accepted) 1-1-2008-0028572-17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8.02.1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8.03.13 수리 (Accepted) 9-1-2008-0016699-34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8.03.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142931-04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08.04.0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08-0253347-73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08.04.08 수리 (Accepted) 1-1-2008-0253348-18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08.05.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290607-08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04.08 수리 (Accepted) 4-1-2011-5069919-31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04.08 수리 (Accepted) 4-1-2011-5069914-14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11.28 수리 (Accepted) 4-1-2017-5193093-72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액체상태의 연료가 주입되고, 주입된 상기 연료를 기화시켜 혼합기체 상태로 배출하는 기화기;상기 기화기의 일측에 마련되어 있으며, 상기 기화기에서 배출되는 혼합기체를 최종 재혼합한 후 점화시켜 화염을 형성하는 연소기; 및일단이 상기 기화기와 접촉되어 있으며, 타단은 상기 연소기의 화염에 노출되어 상기 연소기에서 발생된 화염의 열을 상기 기화기로 전달하는 열전달부재;를 포함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 2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연소기의 전방에 위치하고, 상기 연소기로부터 발생된 화염열에 의하여 디젤엔진으로부터 배출되는 배기가스의 온도를 승온시키는 온도상승실;상기 온도상승실과 연통하며, 디젤엔진의 배기가스유로와 연결되어 배기가스를 유입시키기 위한 배기가스유입통로;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 3
제 2항에 있어서,상기 배기가스유입통로의 배출단과 상기 온도상승실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배기가스유입통로를 통하여 유입되는 배기가스를 선회유동 상태로 상기 온도상승실로 유입시키기 위한 선회기;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4 4
제 3항에 있어서,상기 기화기는,액체상태의 연료가 주입되고, 주입된 상기 연료를 1차 기화시켜 공기와의 1차 혼합기체 상태로 배출하는 1차 기화기와,상기 1차 기화기의 배출측과 연결되어 있으며, 상기 1차 기화기에서 배출되는 1차 혼합기체가 유입되고, 상기 1차 혼합기체 내의 잔류 액체상태의 연료를 2차 기화시켜 2차 혼합기체 상태로 배출하는 2차 기화기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5 5
제 4항에 있어서,상기 1차 기화기는 일단에 액체 연료의 흡입구가 형성되어 있고, 타단에 무화된 액적 상태의 연료가 배출되는 배출구가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6 6
제 5항에 있어서,상기 1차 기화기의 일단에 고압의 공기 유입구가 더 구비되고, 타단에 무화된 액적 상태의 연료가 공기와 혼합되어 배출되는 배출구가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7 7
제 5항 또는 제6항에 있어서,상기 1차 기화기의 배출구에는 배출구의 가열을 위한 가열수단이 더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8 8
제 4항에 있어서,상기 1차 기화기는,일단에 공기의 흡입구가 형성되어 있고, 타단에 1차 혼합기체가 배출되는 배출구가 형성되어 있으며, 외측에는 내부와 연통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노즐이 구비된 몸체와,일단이 상기 몸체의 외측에 마련되고, 타단이 상기 몸체의 내부로 배치되어 상기 몸체 내부에 연료를 공급하는 연료공급관과,상기 몸체의 외면에 결합되고, 상기 노즐과 연통되어 있어, 상기 노즐을 통하여 상기 연료공급관의 전방으로 고압, 고속의 외부공기를 공급하는 1차공기유입공간과, 일단은 상기 1차공기유입공간의 내부와 연통하고, 타단은 외부와 연통하여 외부공기가 유입되는 1차공기유입관으로 구성된 적어도 한 개 이상의 1차공기주입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9 9
제 8항에 있어서,상기 열전달부재는 일단으로부터 연장되어 상기 2차 기화기 및 상기 몸체와 접촉되는 연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10 10
제 8항에 있어서,상기 연료공급관에는 공급되는 연료를 예열하는 연료예열수단이 연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11 11
제 8항에 있어서,상기 연료공급관에는 공급되는 연료의 유량 조절을 하기 위한 연료량조절수단이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12 12
제 8항에 있어서,상기 1차공기유입관에는 상기 노즐을 통하여 상기 몸체 내부로 분출되는 공기를 예열하기 위한 1차공기예열수단이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13 13
제 8항에 있어서,상기 몸체 외측에는 상기 연료의 초기 기화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몸체 가열수단이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14 14
제 4항에 있어서,상기 2차 기화기는,일측이 상기 1차 기화기의 배출구와 연통하며, 상기 1차 혼합기체가 유입되는 2차 기화실과,상기 2차 기화실의 외주면 또는 벽 내부에 마련되어 상기 2차 기화실을 초기 가열하기 위한 2차 기화실 가열수단과,상기 2차 기화실에 유입된 혼합기체를 2차 혼합기체 상태로 배출하기 위한 혼합기체분사노즐과,일단은 상기 2차 기화실의 내부와 연통하고, 타단은 외부와 연통하여 외부공기가 유입되는 2차공기유입관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15 15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혼합기체 분사노즐은 벤추리(Ventury) 형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16 16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2차 기화실의 외주면 또는 벽 내부에는 2차 기화실 가열수단이 마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17 17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2차 기화실 및 상기 몸체의 내벽면에는 열의 효율적인 전달을 위하여 내부로 돌출된 전열면적 증가수단이 마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18 18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2차공기유입관에는 유입되는 외부공기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공기량조절수단이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19 19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2차공기유입관에는 유입되는 공기를 예열하는 공기예열수단이 더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0 20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연소기는,상기 혼합기체분사노즐과 연통하여 상기 혼합기체분사노즐로부터 배출된 상기 2차 혼합기체를 최종 혼합하는 혼합실과,상기 혼합실의 경계에 마련되고, 적어도 한 겹 이상의 서로 다른 다공율을 가지는 다공성 매질로 된 화염면과, 상기 화염면의 둘레를 따라 화염이 형성되는 화염공간과, 상기 화염면을 통하여 상기 화염공간 내에 배출되는 혼합기체를 점화시키는 점화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1 21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다공성 매질은 타공판, 금속메쉬, 금속매트, 세라믹, 내열섬유로 선택된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2 22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연소기는,상기 혼합실의 일단부를 폐쇄하여 상기 혼합기체분사노즐에서 분사된 상기 2차 혼합기체의 직진을 막는 막음판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3 23
제 22항에 있어서,상기 막음판은,상기 혼합실과 접하고, 단면이 외측으로 볼록한 원호형상인 원호형상판을 적어도 하나 이상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4 24
제 22항에 있어서,상기 막음판의 둘레를 따라 연장되어 상기 화염공간과 접하는 막음판 날개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5 25
제 22항에 있어서,상기 화염면의 상기 막음판과 인접한 부분에는 상기 2차 혼합기체가 통과하지 못하도록 폐쇄하는 화염위치조절부가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6 26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화염면과 상기 혼합기체분사노즐의 외주면 사이에는 상기 화염공간 전체에서 화염이 발생하도록 화염유도공간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7 27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연소기는,상기 화염공간 내에 화염의 존재유무를 감지하는 화염감지기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8 28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열전달부재의 일측은 상기 화염면과 이격되어 상기 화염면의 둘레를 감싸며 마련되고, 타측은 상기 2차 기화실과 결합되어 상기 화염공간에서의 화염열은 상기 2차 기화실로 전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29 29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연소기는,상기 열전달부재와 이격되어 상기 열전달부재를 감싸며 마련되고, 디젤엔진의 배기가스로부터 상기 화염공간 내의 화염을 안정화시키는 보염기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0 30
제 29항에 있어서,상기 연소기는,상기 열전달부재와 상기 보염기 사이에 마련되어 상기 열전달부재의 열손실을 막기 위한 단열재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1 31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배기가스유입통로는 상기 화염면의 중심축과 동일한 중심축을 가지고, 일단부는 개방되어 배기가스가 유입되고, 타단부는 상기 온도상승실과 연통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2 32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배기가스유입통로는,상기 화염면의 중심축과 동일한 중심축을 가지고, 일단부는 개방되고 타단부는 폐쇄된 이중관 구조이며, 내관은 상기 보염기와 결합된 외통과,일단부는 상기 배기가스유로와 연통되고, 타단부는 상기 외통의 내부공간과 연통되어 디젤엔진의 배기가스가 유입되는 배기가스유입관으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3 33
제 32항에 있어서,상기 배기가스유입관이 상기 외통의 외관에 접선으로 연결되어 상기 외통의 내부공간과 연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4 34
제 32항에 있어서,상기 배기가스유입관이 상기 외통의 폐쇄된 일단부와 연결되어 상기 외통의 내부공간과 연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5 35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선회기는,상기 화염면의 중심축과 동일한 중심축을 가지는 판형의 지지판과,상기 지지판의 전면과 후면을 부분적으로 관통하여 배기가스가 통과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가스통과구멍과,상기 지지판과 결합되어 있으며, 상기 지지판의 일단면과 일정 각도를 이루어 배기가스가 상기 가스통과구멍을 통과할 때 상기 화염면의 중심축에 대하여 선회유동을 발생시키는 안내면 역할을 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날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6 36
제 35항에 있어서,상기 선회기로 유입되는 배기가스의 유량변화에 따라 무동력 상태에서 상기 날개의 각도를 임의로 조절 가능하도록 하는 선회강도조절수단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7 37
제 35항에 있어서,상기 선회기로 유입되는 배기가스의 유량변화에 따라 동력을 이용하여 상기 날개의 각도를 임의로 조절 가능하도록 하는 선회강도조절수단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8 38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선회기는,상기 화염면의 중심축과 동일한 중심축을 가지는 링 형상의 내측 고정대;상기 내측 고정대의 외부에 상기 내측 고정대와 간격을 두고 배치되는 링 형상의 외측 고정대;상기 내측 고정대와 상기 외측 고정대 사이에 배치되고, 일단과 타단이 각각 상기 내측 고정대와 상기 외측 고정대에 힌지 가능하도록 결합되며, 엔진의 배기가스가 통과할 때 선회유동을 발생시키기 위한 적어도 한 개 이상의 안내면; 및상기 안내면과 배기가스의 흐름 방향 사이의 각도를 조절하는 선회각도조절수단;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39 39
제 38항에 있어서,상기 선회각도조절수단은 상기 안내면의 각도조절이 상기 배기가스의 유량변화에 의한 운동량의 변화에 따라 무동력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40 40
제 38항에 있어서,상기 선회각도조절수단은 상기 안내면의 각도조절이 상기 배기가스의 유량변화에 대응하여 동력을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41 41
제 35항 또는 제 38항에 있어서,상기 온도상승실은 배기가스가 유입되며, 내부에 상기 연소기가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42 42
제 35항 또는 제 38항에 있어서,상기 온도상승실은 일단부가 상기 선회기의 배출단과 연통되며, 내부에 상기 연소기가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43 43
제 35항 또는 제 38항에 있어서,상기 온도상승실 타단부에는,다공성 매질로 된 가스혼합수단이 더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44 44
제 43항에 있어서,상기 가스혼합수단은 내부가 비어있는 원뿔대 또는 각뿔대 형상이고, 옆면은 타공되어 있고, 밑면은 개방되어 상기 온도상승실의 배출단과 연결되어 있으며, 윗면은 폐쇄되어 상기 온도상승실의 내부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
45 45
액체상태의 연료가 주입되고, 주입된 상기 연료를 기화시켜 혼합기체 상태로 배출하는 기화기;상기 기화기의 일측에 마련되어 있으며, 상기 기화기에서 배출되는 혼합기체를 최종 혼합한 후 점화시켜 화염을 형성하는 연소기;일단이 상기 기화기와 접촉되어 있으며, 타단은 상기 연소기의 화염에 노출되어 상기 연소기에서 발생된 화염의 열을 상기 기화기로 전달하는 열전달부재;상기 연소기의 전방에 위치하고, 상기 연소기로부터 발생된 화염열에 의하여 디젤엔진으로부터 배출되는 배기가스의 온도를 승온시키는 온도상승실;상기 온도상승실과 연통하며, 디젤엔진의 배기가스유로와 연결되어 배기가스를 유입시키기 위한 배기가스유입통로; 및상기 온도상승실의 배출단과 연통되며, 내부공간을 가지는 케이싱과, 상기 케이싱 내부에 마련되는 매연여과재를 포함하는 매연여과부;를 포함하는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를 이용한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46 46
제 45항에 있어서,상기 매연여과재의 전방에는 산화촉매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를 이용한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47 47
제 45항에 있어서,상기 온도상승실과 상기 매연여과부 사이에는 상기 온도상승실과 상기 매연여과부 보다 직경이 축소된 어댑터가 마련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를 이용한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48 48
제 47항에 있어서,상기 어댑터와 상기 매연여과부 사이에는 타공성 매질로 된 유동균일화수단이 마련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를 이용한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49 49
제 48항에 있어서,상기 유동균일화수단의 구멍은 외측으로 갈수록 크기가 커지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를 이용한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50 50
제 45항에 있어서,상기 배기가스유로는,디젤엔진으로부터 배출되는 배기가스 일부분이 상기 배기가스유입통로로 유입되도록 하는 주유로와,상기 주유로로부터 분기되어 나머지 배기가스가 상기 매연여과부로 유입되도록 하기 위한 분기관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를 이용한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51 51
제 50항에 있어서,상기 분기관에는 상기 주유로를 통하여 유입되는 배기가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배기가스유량조절수단이 구비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를 이용한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52 52
액체상태의 연료가 주입되고, 주입된 상기 연료를 기화시켜 혼합기체 상태로 배출하는 기화기;상기 기화기의 일측에 마련되어 있으며, 상기 기화기에서 배출되는 혼합기체를 최종 혼합한 후 점화시켜 화염을 형성하는 연소기;일단이 상기 기화기와 접촉되어 있으며, 타단은 상기 연소기의 화염에 노출되어 상기 연소기에서 발생된 화염의 열을 상기 기화기로 전달하는 열전달부재;상기 연소기의 전방에 위치하고, 상기 연소기로부터 발생하는 화염의 연소가스가 유입되는 연결관;일측이 상기 연결관과 연통되어 있고, 디젤엔진으로부터 배출되는 배기가스가 유입되어 연소가스와 혼합이 이루어지며 단면이 곡선 형태인 곡관부; 및상기 곡관부의 배출단과 연통되며, 내부공간을 가지는 케이싱과, 상기 케이싱 내부에 마련되는 매연여과재를 포함하는 매연여과부;를 포함하는 하는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재생용 버너를 이용한 디젤엔진 매연여과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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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환경부 한국기계연구원 무저공해 자동차 사업단 (에코스타 사업) Full Flow Type 버너재생 방식의 DPF 시스템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