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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시험 변속기의 일단과 연결되어 상기 변속기에 가할 토크를 생성하는 토크 발생 장치; 및상기 토크 발생 장치와 연결되는 제1디스크와 상기 변속기의 타단과 연결되는 제2디스크를 포함하는 백래쉬 조절부;를 포함하며,상기 제2디스크는 상기 변속기 및 상기 변속기를 구동시키는 구동 경로상에 존재하는 백래쉬를 제거할 수 있도록 회전가능하며, 상기 제1디스크와 상기 제2디스크에는 양자가 서로 결합가능하도록 각각 복수의 체결공이 형성되어 있고,상기 제1 디스크와 상기 제2 디스크는 마주 보며 서로간에 상대적으로 회전가능한 상태로 접촉하고 있거나 또는 소정 거리 이격되어 있고,상기 제2디스크와 상기 제1 디스크가 상대적으로 회전됨에 따라서, 상기 제1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 중 적어도 일부는 상기 제2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 중 적어도 일부와 정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변속기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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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은 상기 제1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원형으로 배치되고,상기 제2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은 상기 제2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원형으로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변속기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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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디스크의 복수의 체결공은 36개이고 상기 제2 디스크의 복수의 체결공은 30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변속기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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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은, 상기 제1 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제1 거리만큼 이격되어 원형으로 배치된 복수의 제1 체결공과, 상기 제1 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제2 거리만큼 이격되어 원형으로 배치된 복수의 제2 체결공을 포함하고, 상기 제2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은, 상기 제2 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상기 제1 거리만큼 이격되어 원형으로 배치된 복수의 제3 체결공과, 상기 제2 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상기 제2 거리만큼 이격되어 원형으로 배치된 복수의 제4 체결공을 포함하고, 상기 제2 디스크가 회전됨에 따라서, 상기 제1 체결공 및 제2 체결공 중 적어도 일부는, 상기 제3 체결공 및 제4 체결공 중 적어도 일부와 정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백래쉬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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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제1 체결공 및 제2 체결공의 개수는 각각 36개이고, 상기 복수의 제3 및 제4 체결공의 개수는 각각 30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변속기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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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및 제 3 항 내지 제 6 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상기 변속기가 구동되는 동안에는, 상기 제1 디스크에 형성된 체결공과 상기 제2 디스크에 형성된 체결공 중 서로 정렬되는 체결공에 체결수단이 관통되어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변속기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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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및 제 3 항 내지 제 6 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 상기 백래쉬 조절부는 상기 제1 디스크의 회전축을 고정하여 회전을 억제하는 고정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변속기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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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고정부는,상기 제1 디스크의 회전축에 결합되어 회전축과 일체로 회전하는 고정용 디스크; 상기 변속기 시험 장치의 바닥에 지지되며, 상기 고정용 디스크를 가압하여 고정하기 위한 한 쌍의 바이트 중 하나의 바이트를 포함하는 고정부 본체; 및 상기 고정용 디스크의 회전 축 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하도록 상기 고정부 본체에 결합되며, 상기 한 쌍의 바이트 중 나머지 하나의 바이트를 포함하는 슬라이딩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변속기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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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한 쌍의 바이트의 상기 고정용 디스크와 접하는 표면에 체크무늬의 요철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변속기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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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및 제 3 항 내지 제 6 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상기 변속기를 구동시키는 구동 경로상에 설치되는 제1 기어박스;를 더 포함하며,상기 제1 기어박스의 일단은 상기 토크 발생 장치와 연결되고, 상기 제1기어박스의 타단은 상기 피시험 변속기와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변속기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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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및 제 3 항 내지 제 6 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상기 변속기를 구동시키는 구동 경로상에 설치되는 제2기어박스;를 더 포함하며,상기 제2기어박스의 일단은 상기 제2디스크와 연결되고, 상기 제2기어박스의 타단은 상기 피시험 변속기와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변속기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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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시험 변속기의 일단과 기계적으로 연결되는 제1 디스크; 및상기 변속기의 타단과 기계적으로 연결되는 제2 디스크;를 포함하며,상기 제2디스크는 상기 변속기 및 상기 변속기를 구동시키는 구동 경로상에 존재하는 백래쉬를 제거할 수 있도록 회전가능하며, 상기 제1 디스크와 상기 제2 디스크에는 양자가 서로 결합가능하도록 각각 복수의 체결공이 형성되어 있고,상기 제2 디스크와 상기 제1 디스크는 서로 마주하고, 상기 제2 디스크는 상기 제1 디스크에 대해 상대적으로 회전가능한 상태로 상기 제1 디스크와 접촉하고 있거나 또는 소정 거리 이격되어 있으며,상기 제2 디스크와 상기 제1 디스크가 상대적으로 회전됨에 따라서, 상기 제1 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 중 적어도 일부는 상기 제2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 중 적어도 일부와 정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백래쉬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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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은 상기 제1 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원형으로 배치되고,상기 제2 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은 상기 제2 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원형으로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백래쉬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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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은, 상기 제1 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제1 거리만큼 이격되어 원형으로 배치된 복수의 제1 체결공과, 상기 제1 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제2 거리만큼 이격되어 원형으로 배치된 복수의 제2 체결공을 포함하고, 상기 제2디스크에 형성된 복수의 체결공은, 상기 제2 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상기 제1 거리만큼 이격되어 원형으로 배치된 복수의 제3 체결공과, 상기 제2 디스크의 중심을 기준으로 상기 제2 거리만큼 이격되어 원형으로 배치된 복수의 제4 체결공을 포함하고, 상기 제2 디스크가 회전됨에 따라서, 상기 제1 체결공 및 제2 체결공 중 적어도 일부는, 상기 제3 체결공 및 제4 체결공 중 적어도 일부와 정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백래쉬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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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 제 16 항 내지 제 17 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 상기 백래쉬 조절부는 상기 제1 디스크의 회전축을 고정하여 회전을 억제하는 고정부를 더 포함하고, 상기 고정부는, 상기 제1 디스크의 회전축에 결합되어 회전축과 일체로 회전하는 고정용 디스크; 상기 변속기 시험 장치의 바닥에 지지되며, 상기 고정용 디스크를 가압하여 고정하기 위한 한 쌍의 바이트 중 하나의 바이트를 포함하는 고정부 본체; 및 상기 고정용 디스크의 회전 축 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하도록 상기 고정부 본체에 결합되며, 상기 한 쌍의 바이트 중 나머지 하나의 바이트를 포함하는 슬라이딩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백래쉬 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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