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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하중에 의한 위치 에너지를 다른 에너지로 변환하는 하중 변환 장치에 있어서, 상기 하중 변환 장치는 노면에 설치되는 하중 변환부를 포함하고,상기 하중 변환부는, 제1 내지 제3 판상부재;제1 판상부재를 도로의 지면에 회동가능하게 연결하는 제1 링크;제1 판상부재와 제2 판상부재를 서로 회동가능하게 연결하는 제2 링크;제2 판상부재와 제3 판상부재를 서로 회동가능하게 연결하는 제3 링크; 및제3 판상부재를 도로의 지면에 회동가능하게 연결하는 제4 링크;를 포함하고,차량의 바퀴가 상기 하중 변환부에 도달하기 전인 초기 상태에서 상기 제2 링크가 노면보다 위로 상승하여 위치하고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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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차량이 상기 하중 변환 장치 위를 지나감에 따라 차량의 바퀴가 상기 제1 판상부재를 누를 경우, 제1 판상부재가 아래로 하강하고 이와 동시에 상기 제3 링크를 중심으로 상기 제2 판상부재와 제3 판상부재가 상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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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차량의 바퀴가 상기 제3 판상부재 위를 지나갈 때, 상기 제3 판상부재가 아래로 하강하고 이와 동시에 상기 제2 링크를 중심으로 상기 제1 판상부재와 제2 판상부재가 상승함으로써 상기 초기 상태가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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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각 판상부재가 최대로 하강했을 때의 높이가 노면과 수평이거나 노면보다 높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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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하중 변환부의 바로 아래의 노면이 상기 각 판상부재 및/또는 상기 각 링크를 지지하여, 상기 각 판상부재가 노면보다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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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하중 변환 장치가,상기 제2 링크에 연결된 하나 이상의 제1 실린더; 및 상기 제3 링크에 연결된 하나 이상의 제2 실린더;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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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링크에 2개의 제1 실린더가 연결되고 상기 제3 링크에 2개의 제2 실린더가 연결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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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링크는 상기 제1 실린더의 피스톤의 단부와 힌지 연결되고 상기 제3 링크는 상기 제2 실린더의 피스톤의 단부와 힌지 연결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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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초기 상태에서, 상기 제1 실린더의 피스톤은 피스톤의 상하 왕복운동 범위 내에서 최대 상승 위치에 위치하고 상기 제2 실린더의 피스톤은 피스톤의 상하 왕복운동 범위 내에서 최대 하강 위치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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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9 항에 있어서, 차량이 상기 제1 내지 제3 판상부재를 순차적으로 누르며 지나감에 따라 상기 제2 및 제3 링크에 각각 연결된 피스톤이 상승 및 하강 운동을 반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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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 10 항에 있어서, 차량의 바퀴가 상기 제1 판상부재를 누를 때, 상기 제2 링크가 하강하면서 상기 제1 실린더 내의 공기를 압축하고, 이와 동시에 상기 제3 링크가 상승하면서 상기 제2 실린더 내부로 외부 공기가 유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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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차량의 바퀴가 상기 제3 판상부재를 누를 때, 상기 제2 링크가 상승하면서 상기 제1 실린더 내부로 외부 공기가 유입되고, 이와 동시에 상기 제3 링크가 하강하면서 상기 제2 실린더 내의 공기를 압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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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하중 변환부의 길이가 상기 차량의 축거 보다 작은 값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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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하중 변환부의 각각의 판상부재의 길이가 상기 차량의 축거 보다 큰 값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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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하중에 의한 위치 에너지를 다른 에너지로 변환하는 노면 발전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제6항 내지 제14항 중 어느 한 항에 기재된 하중 변환 장치; 압축 공기를 저장하는 공기 저장 탱크; 및 상기 각각의 실린더 내부의 공기를 상기 공기 저장 탱크로 유도하는 파이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발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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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에 있어서, 상기 하중 변환 장치를 복수개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발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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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개의 하중 변환 장치가 노면 상에서 차량 진행 방향을 따라 서로 인접하거나 또는 소정 간격 이격되어 설치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발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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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노면 발전 시스템이 상기 공기 저장 탱크에 저장된 압축공기를 이용하는 발전기를 더 포함하고, 상기 발전기가 상기 압축공기 에너지로부터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발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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