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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도성 (LaxSr1-x)MnO3 (LSM, 0 ≤ x ≤ 1) 및 비전도성 YxZr1-xO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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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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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 에 있어서, 박막 중의 비전도성 YSZ 의 비율은 5 - 50 vol%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산화물 박막이 코팅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금속 접속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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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청구항 1 에 있어서, 상기 박막의 두께는 1 - 50 ㎛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산화물 박막이 코팅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금속 접속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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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전도성 LSM 분말에 비전도성 YSZ 분말을 볼밀로 혼합한 후, 후열 처리하여 복합 산화물 분말을 제조하는 단계 (단계 1); 및
상기 단계 1에서 제조된 복합 산화물 분말을 금속 기판 상에 증착하여 전도성 (LaxSr1-x)MnO3 (LSM, 0 ≤ x ≤ 1) 및 비전도성 YxZr1-xO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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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청구항 4 에 있어서, 분말 각각의 평균 입경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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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청구항 4 에 있어서, 단계 1 에서 100 - 300 rpm 에서 6 - 24 시간 동안 밀링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산화물 박막이 코팅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금속 접속자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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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청구항 4 에 있어서, 단계 1 의 후열 처리는 300 - 900 ℃ 에서 1 - 4시간 동안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산화물 박막이 코팅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금속 접속자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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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청구항 4 에 있어서, 단계 2 의 금속 기판은 티타늄, 스테인레스 스틸, 구리, 니켈 또는 니켈 합금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산화물 박막이 코팅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금속 접속자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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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청구항 8 에 있어서, 단계 2 의 금속 기판은 스테인레스 스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산화물 박막이 코팅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금속 접속자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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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 에 있어서, 단계 2 의 증착은 에어로졸 증착법으로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산화물 박막이 코팅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금속 접속자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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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청구항 11 에 있어서, 상기 에어로졸 증착법에 의한 증착 속도는 100 - 500 m/s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산화물 박막이 코팅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금속 접속자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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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13
청구항 4 에 있어서, 상기 단계 2 이후에 열처리를 추가로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산화물 박막이 코팅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용 금속 접속자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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