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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의 폐열 에너지를 회수하는 랭킨 사이클 시스템;상기 랭킨 사이클 시스템에 제1 클러치를 개재하여 연결되는 발전기;상기 발전기에 연결되는 배터리; 및상기 발전기에 제2 클러치를 개재하여 연결되는 구동축을 포함하는 자동차용 폐열 회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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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발전기는,엔진 제어유닛에 연결되는 마이콤에 연결되며,상기 마이콤의 제어에 따라 발전이 이루어지는 부하 모드와 발전이 이루어지지 않는 무부하 모드로 변환되는 자동차용 폐열 회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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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상기 마이콤은,상기 제1 클러치와 상기 제2 클러치에 연결되어,상기 제1 클러치와 상기 제2 클러치를 제어하는 자동차용 폐열 회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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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제어유닛의 신호에 따라 축 동력을 필요로 하는지를 판단하는 제1 단계;랭킨 사이클 시스템이 작동하는 지를 판단하는 제2 단계; 및상기 제1 단계의 판단과 상기 제2 단계의 판단에 따라, 상기 랭킨 사이클 시스템과 발전기 사이에 설치되는 제1 클러치, 및 상기 발전기와 구동축 사이에 설치되는 제2 클러치를 연결 또는 분리 제어하고, 상기 발전기를 무부하 모드 또는 부하 모드로 제어하는 제3 단계를 포함하는 자동차용 폐열 회수 시스템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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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단계에서 축 동력을 필요로 한 것으로 판단하고, 상기 제2 단계에서 상기 랭킨 사이클 시스템이 작동하는 경우,상기 제3 단계는,상기 제1 클러치와 상기 제2 클러치를 연결하고,상기 발전기를 무부하 모드로 제어하는 자동차용 폐열 회수 시스템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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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단계에서 축 동력을 필요로 한 것으로 판단하고, 상기 제2 단계에서 상기 랭킨 사이클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은 경우,상기 제3 단계는,상기 제2 클러치를 분리하는 자동차용 폐열 회수 시스템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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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단계에서 축 동력을 필요로 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고, 상기 제2 단계에서 상기 랭킨 사이클 시스템이 작동하여 설정치 이상의 높은 출력을 발생하는 경우,상기 제3 단계는,상기 제1 클러치를 연결하고, 상기 제2 클러치를 분리하며,상기 발전기를 부하 모드로 제어하는 자동차용 폐열 회수 시스템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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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단계에서 축 동력을 필요로 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고, 상기 제2 단계에서 상기 랭킨 사이클 시스템이 작동하여 설정치 미만의 낮은 출력을 발생하는 경우,상기 제3 단계는,상기 제1 클러치와 상기 제2 클러치를 연결하며,상기 발전기를 부하 모드로 제어하는 자동차용 폐열 회수 시스템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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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단계에서 축 동력을 필요로 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고, 상기 제2 단계에서 상기 랭킨 사이클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은 경우,상기 제3 단계는,상기 제1 클러치를 분리하고 상기 제2 클러치를 연결하며,상기 발전기를 부하 모드로 제어하는 자동차용 폐열 회수 시스템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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