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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린더내부를 상하작동하는 피스톤과 대향하는 연소실의 천정면에 점화플러그를 구비하고, 상기 연소실에 연료를 분사하는 인젝터를 구비하고, 배기관과 연결되는 배기구에 배기밸브를 구비하며, 흡기관과 연결되는 흡기구에 흡기밸브를 각각 구비하는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에서 상기 점화플러그에 카본불순물이 누적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밸브를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연소실에서의 연료연소시 발생하는 카본불순물이 연소실에 노출되는 점화플러그의 표면에 부착되지 않도록 하거나 상기 연소실에 잔류하는 연소가스의 열원에 의해서 완전연소되도록 상기 배기밸브와 흡기밸브의 개폐시기를 제어하고, 상기 가솔린엔진의 저속운전시 이론공연비 운전조건에서 상기 흡기구를 개방하는 흡기밸브의 열림시기를 늦게 하거나 상기 배기구를 닫는 배기밸브의 닫힘시기를 빠르게 하여 배기행정과 흡기행정사이의 밸브오버랩 구간을 줄임으로써 상기 흡기구를 통하여 연소실내로 유입되는 흡입공기의 유속을 높여 완전연소를 유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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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린더내부를 상하작동하는 피스톤과 대향하는 연소실의 천정면에 점화플러그를 구비하고, 상기 연소실에 연료를 분사하는 인젝터를 구비하고, 배기관과 연결되는 배기구에 배기밸브를 구비하며, 흡기관과 연결되는 흡기구에 흡기밸브를 각각 구비하는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에서 상기 점화플러그에 카본불순물이 누적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밸브를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연소실에서의 연료연소시 발생하는 카본불순물이 연소실에 노출되는 점화플러그의 표면에 부착되지 않도록 하거나 상기 연소실에 잔류하는 연소가스의 열원에 의해서 완전연소되도록 상기 배기밸브와 흡기밸브의 개폐시기를 제어하고, 상기 가솔린엔진의 고속운전시 이론공연비 운전조건에서 상기 흡기구를 개방하는 흡기밸브의 열림시기를 빠르게 하거나 상기 배기구를 닫는 배기밸브의 닫힘시기를 늦게 하여 배기행정과 흡기행정사이의 밸브오버랩 구간을 늘림으로써 상기 배기구를 통하여 배기관으로 배기되는 배기관성에 의해 흡입효율을 높여 완전연소를 유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직접분사식 가솔린엔진에서 점화플러그 카본누적을 방지하기 위한 밸브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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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린더내부를 상하작동하는 피스톤과 대향하는 연소실의 천정면에 점화플러그를 구비하고, 상기 연소실에 연료를 분사하는 인젝터를 구비하고, 배기관과 연결되는 배기구에 배기밸브를 구비하며, 흡기관과 연결되는 흡기구에 흡기밸브를 각각 구비하는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에서 상기 점화플러그에 카본불순물이 누적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밸브를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연소실에서의 연료연소시 발생하는 카본불순물이 연소실에 노출되는 점화플러그의 표면에 부착되지 않도록 하거나 상기 연소실에 잔류하는 연소가스의 열원에 의해서 완전연소되도록 상기 배기밸브와 흡기밸브의 개폐시기를 제어하고, 상기 가솔린엔진의 저속운전시 희박공연비 운전조건에서 상기 흡기구를 개방하는 흡기밸브의 열림시기를 빠르게 하거나 상기 배기구를 닫는 배기밸브의 닫힘시기를 늦게 하여 배기행정과 흡기행정사이의 밸브오버랩 구간을 늘림으로써 상기 배기구를 통하여 배기가스가 연소실내로 역류되어 상기 연소실내에 증가하는 고온의 잔류가스에 의해 고온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직접분사식 가솔린엔진에서 점화플러그 카본누적을 방지하기 위한 밸브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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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린더내부를 상하작동하는 피스톤과 대향하는 연소실의 천정면에 점화플러그를 구비하고, 상기 연소실에 연료를 분사하는 인젝터를 구비하고, 배기관과 연결되는 배기구에 배기밸브를 구비하며, 흡기관과 연결되는 흡기구에 흡기밸브를 각각 구비하는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에서 상기 점화플러그에 카본불순물이 누적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밸브를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연소실에서의 연료연소시 발생하는 카본불순물이 연소실에 노출되는 점화플러그의 표면에 부착되지 않도록 하거나 상기 연소실에 잔류하는 연소가스의 열원에 의해서 완전연소되도록 상기 배기밸브와 흡기밸브의 개폐시기를 제어하고, 상기 가솔린엔진의 고속운전시 희박공연비 운전조건에서 상기 흡기구를 개방하는 흡기밸브의 열림시기를 늦게 하거나 상기 배기구를 닫는 배기밸브의 닫힘시기를 빠르게 하여 배기행정과 흡기행정사이의 밸브오버랩 구간을 줄여 상기 배기구를 통한 배기가스의 배기행정이 충분하지 못하여 상기 연소실내에 증가하는 고온의 잔류가스에 의해 고온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직접분사식 가솔린엔진에서 점화플러그 카본누적을 방지하기 위한 밸브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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