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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5131277
  • 담당센터 : 서울동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2155-3662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은 플레이어의 위치 변화 및 속도변화를 3-축(3-Axis)센서를 통해 측정하고, 상기 측정된 데이터를 무선주파수(RF: radio frequency) 신호로 송신하는 기구부착형 제 1 노드와, 상기 기구 부착형 제 1 노드에서 송신되는 상기 RF데이터를 수신한 후,플레이어의 위치 변화 및 속도변화를 센서를 통해 측정하고, 상기 측정된 데이터를 RF신호로 송신하는 기구 부착형 제 2 노드, 상기 기구 부착형 제 1 노드 및 기구 부착형 제 2 노드에서 송신되는 RF신호를 수신하는 싱크노드 및 상기 싱크노드에서 수신한 데이터를 입력받고, 상기 입력받은 데이터에 이상이 없으면 게임콘솔에 상기 데이터를 전송하는 상황 처리 서버를 포함한다.유비쿼터스, 게임, 3-Axis
Int. CL A63F 13/45 (2014.01) H04W 84/18 (2014.01)
CPC A63F 13/235(2013.01) A63F 13/235(2013.01) A63F 13/235(2013.01) A63F 13/23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70046512 (2007.05.14)
출원인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08-0100608 (2008.11.19)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7.05.14)
심사청구항수 9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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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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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엄두섭 대한민국 대전 서구
2 한정현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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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서원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 **층, **층(서초동, 태우빌딩)(특허법인세림)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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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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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7.05.14 수리 (Accepted) 1-1-2007-0353808-08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8.02.1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8.03.05 수리 (Accepted) 4-1-2008-5034712-96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8.03.13 수리 (Accepted) 9-1-2008-0017493-15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8.05.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294082-10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08.07.29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08-0548625-02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08.07.29 수리 (Accepted) 1-1-2008-0548626-47
8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08.11.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599128-42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6.09 수리 (Accepted) 4-1-2009-5111177-32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0.08.12 수리 (Accepted) 4-1-2010-5149278-93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2.11 수리 (Accepted) 4-1-2014-5018243-16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4.22 수리 (Accepted) 4-1-2014-5049934-62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10.10 수리 (Accepted) 4-1-2019-5210941-0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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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의 위치 변화 및 속도변화를 3-축(3-Axis)센서를 통해 측정하고, 상기 측정된 데이터를 무선주파수(RF: radio frequency) 신호로 송신하는 기구부착형 제 1 노드; 상기 기구 부착형 제 1 노드에서 송신되는 상기 RF데이터를 수신한 후,플레이어의 위치 변화 및 속도변화를 센서를 통해 측정하고, 상기 측정된 데이터를 RF신호로 송신하는 기구 부착형 제 2 노드;상기 기구 부착형 제 1 노드 및 기구 부착형 제 2 노드에서 송신되는 RF신호를 수신하는 싱크노드; 및상기 싱크노드에서 수신한 데이터를 입력받고, 상기 입력받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게임파일에 상기 분석된 데이터를 전송하는 상황 처리 서버를 포함하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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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RF신호는 시작데이터, X축 기울기 데이터, Z축 기울기 데이터, 가속도변화 데이터, 종료데이터로 이루어진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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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상황 처리 서버는 입력받은 데이터에서, 시작데이터와 종료데이터를 분석하여 기구부착형 제 1 노드인지 기구부착형 제 2 노드인지 구별하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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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X축 기울기 데이터 및 Z축 기울기 데이터는, 상기 3-축 가속도 센서에서 측정된 X,Y,Z 축의 가속도 값을 하기 수학식을 사용하여 구하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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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가속도변화 데이터는 상기 3-축 가속도 센서에서 측정된 X축,Y축,Z축 중 하나의 축 이상이라도 약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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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기구 부착형 제 1 노드는 스케쥴링을 하기 위하여 RF 송신 후 일정시간 대기 상태를 가지며, 상기 기구 부착형 제 2 노드는 상기 기구 부착형 제 1 노드가 대기상태인 동안 RF데이터를 송신하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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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상황처리서버는 상기 싱크노드와 직렬 통신 포트로 연결되어 있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