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플레이어의 위치 변화 및 속도변화를 3-축(3-Axis)센서를 통해 측정하고, 상기 측정된 데이터를 무선주파수(RF: radio frequency) 신호로 송신하는 기구부착형 제 1 노드; 상기 기구 부착형 제 1 노드에서 송신되는 상기 RF데이터를 수신한 후,플레이어의 위치 변화 및 속도변화를 센서를 통해 측정하고, 상기 측정된 데이터를 RF신호로 송신하는 기구 부착형 제 2 노드;상기 기구 부착형 제 1 노드 및 기구 부착형 제 2 노드에서 송신되는 RF신호를 수신하는 싱크노드; 및상기 싱크노드에서 수신한 데이터를 입력받고, 상기 입력받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게임파일에 상기 분석된 데이터를 전송하는 상황 처리 서버를 포함하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
2 |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RF신호는 시작데이터, X축 기울기 데이터, Z축 기울기 데이터, 가속도변화 데이터, 종료데이터로 이루어진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
3 |
3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상황 처리 서버는 입력받은 데이터에서, 시작데이터와 종료데이터를 분석하여 기구부착형 제 1 노드인지 기구부착형 제 2 노드인지 구별하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
4 |
4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X축 기울기 데이터 및 Z축 기울기 데이터는, 상기 3-축 가속도 센서에서 측정된 X,Y,Z 축의 가속도 값을 하기 수학식을 사용하여 구하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
5 |
5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가속도변화 데이터는 상기 3-축 가속도 센서에서 측정된 X축,Y축,Z축 중 하나의 축 이상이라도 약 1
|
6 |
6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기구 부착형 제 1 노드는 스케쥴링을 하기 위하여 RF 송신 후 일정시간 대기 상태를 가지며, 상기 기구 부착형 제 2 노드는 상기 기구 부착형 제 1 노드가 대기상태인 동안 RF데이터를 송신하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
7 |
7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상황처리서버는 상기 싱크노드와 직렬 통신 포트로 연결되어 있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행동인식 기반의 체감형 게임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