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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쉬 박스

  • 기술번호 : KST2015141299
  • 담당센터 : 인천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2-420-358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크래쉬 박스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차량의 사이드멤버(10)와 범퍼백빔(20)을 연결하되, 단면이 팔각 형상으로 이루어져, 차량 충돌 시 발생하는 충돌에너지의 흡수율을 최적화하고 차량의 부품 파손을 최소화함으로써 상품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충돌 시 발생하는 꺾임 현상을 줄여 사이드멤버의 변형량을 최소화함으로써 안전성을 증대시키는데 효과가 있도록 하는 것이다.
Int. CL B60R 19/34 (2006.01.01) B62D 21/15 (2006.01.01) B60R 19/24 (2006.01.01) B60R 19/26 (2006.01.01)
CPC B60R 19/34(2013.01) B60R 19/34(2013.01) B60R 19/34(2013.01) B60R 19/3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00100995 (2010.10.15)
출원인 현대자동차주식회사,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2-0039335 (2012.04.2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0.10.15)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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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현대자동차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2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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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창욱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2 김대승 대한민국 경기도 과천시 별양로 ,
3 양희원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4 박경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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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태평양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 *층(다동, 예금보험공사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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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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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0.10.15 수리 (Accepted) 1-1-2010-0668057-18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2.03.0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143116-16
3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2.05.08 수리 (Accepted) 1-1-2012-0367119-93
4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2.05.0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2-0367120-39
5 최후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final refusal
2012.06.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351276-70
6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2.12.0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735423-92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1.10 수리 (Accepted) 4-1-2013-0000509-16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6.05 수리 (Accepted) 4-1-2014-5068294-39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2.16 수리 (Accepted) 4-1-2015-5022074-70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6.01.22 수리 (Accepted) 4-1-2016-5009725-79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7.25 수리 (Accepted) 4-1-2019-5148973-60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8.05 수리 (Accepted) 4-1-2019-5155816-75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8.06 수리 (Accepted) 4-1-2019-5156285-0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차량의 사이드멤버와 범퍼백빔을 연결하되, 단면이 팔각 형상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래쉬 박스
2 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크래쉬 박스 중단에는 격벽이 형성되어 충돌 시 발생하는 하중에 대한 강건성 확보가 가능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크래쉬 박스
3 3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크래쉬 박스는 제1패널과 제2패널로 이루어져 상기 제1패널과 제2패널 양끝단이 상호 중첩된 상태로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래쉬 박스
4 4
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제1패널과 제2패널은 용접을 통해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래쉬 박스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