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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로부터 동력을 인가받으며, 외부 저항의 인가시 외부 동력과 상이한 회전 속도를 갖는 제1 출력을 발생하며 내주면에 톱니가 마련되는 제1 출력기어, 상기 제1 출력기어와 연동하에 구동하여 중간출력을 발생하며 상기 제1 출력기어의 내부에 상기 제1 출력기어의 내측으로부터 이격되어 마련되는 중간 기어, 상기 제1 출력기어의 내주면 및 상기 중간기어의 외주면에 동시에 치합되는 복수개의 제1 유성기어를 구비하는 제1 차동기어부;상기 제1 차동기어부로부터 상기 중간 출력을 전달받으며, 외부 저항의 인가시 상기 중간 출력과 상이한 회전 속도를 갖는 제2 출력을 발생하는 제2 출력기어, 상기 제2 출력기어로부터 연동되어 상기 제2 출력과 상이한 회전 속도를 갖는 제3 출력을 발생하는 제3 출력기어를 구비하는 제2 차동기어부;를 포함하며,상기 제1 차동기어부는 상기 제1 출력기어와 마주보는 면에 상기 제1 유성기어들이 삽입되어 각각 개별적으로 회전하도록 제1 안내부가 형성된 제1 상부커버, 상기 제2 차동기어부로부터 연장되어 상기 중간기어와 결합하는 결합축이 통과하도록 중앙부에 제1 관통홈이 형성되며, 상기 제1 상부커버와 마주보는 면에 상기 제1 안내부에 대응되는 제2 안내부가 형성되는 제1 하부커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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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제1 유성기어는 3개가 상기 제1 차동기어부의 중심축을 기준으로 등각을 이루며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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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안내부는 제1 고정축으로 형성되며,상기 제2 안내부는 상기 제1 안내부가 삽입되는 제1 삽입홈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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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안내부는 제1 돌출부로 형성되며, 상기 제2 안내부는 상기 제1 돌출부를 마주보는 제2 돌출부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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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출력기어 및 제3 출력기어는 내주면에 톱니가 형성되며,상기 제2 차동기어부는 상기 제2 출력기어의 내주면과 치합되며 상기 제2 출력기어와 연동되어 회전하는 복수개의 제2 유성기어; 상기 제2 유성기어 및 제3 출력기어의 내주면에 동시에 치합되어 상기 제2 유성기어 및 상기 제3 출력기어와 연동하여 회전하는 제3 유성기어;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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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 5항에 있어서,제2 유성기어 및 제3 유성기어들은 3개가 상기 제2 차동기어부의 중심축을 기준으로 등각을 이루며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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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5항에 있어서,상기 제2 차동기어부는 상기 제2 출력기어와 제1 차동기어부 사이에 마련되어 상기 중간 기어로부터 중간 출력을 전달받으며, 상기 제2 출력기어와 마주보는 면에 상기 제2 유성기어 및 제3 유성기어들이 삽입되어 각각 개별적으로 회전하도록 제2 고정축이 형성된 제2 상부커버; 상기 제2 상부커버와 마주보는 면에 상기 제2 고정축이 삽입되는 제2 삽입홈이 형성된 제2 하부커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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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 5항에 있어서,상기 제2 차동기어부는 상기 제2 출력기어와 제1 차동기어부 사이에 마련되어 상기 제1 차동기어부로부터 중간 출력을 전달받으며, 상기 제2 출력기어와 마주보는 면에 상기 제2 유성기어 및 제3 유성기어들이 삽입되어 각각 개별적으로 회전하도록 제3 돌출부가 형성된 제2 상부커버; 상기 제2 상부커버와 마주보는 면에 제3 돌출부와 대응되도록 제4 돌출부가 형성된 제2 하부커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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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제2 차동기어부는 상기 제2 출력기어와 상기 제3 출력기어가 접촉하여 마모되지 않도록 상기 제2 내접기어와 상기 제3 내접기어 사이에 판 베어링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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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1항에 있어서,제1 출력기어, 제2 출력기어 또는 제3 출력기어는 외주면에 톱니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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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차동기어부는 복수개의 출력기어를 구비하며,외부 저항의 인가시 상기 출력기어들은 상기 외부 동력과 다른 회전 속도를 갖는 복수개의 출력들을 발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출력 차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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