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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객체 교체와 속성 변환 장치로서, 사용자와의 인터페이스를 수신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수신된 사용자 이벤트를 수신하여 관리하며 객체의 교체 또는 객체의 속성 변환에 대한 이벤트를 처리하는 장면 이벤트 관리기와, 상기 장면 이벤트 관리기로부터 상기 이벤트를 수신하여 상기 이벤트에 해당하는 객체의 교체 또는 객체의 속성 변환에 관계된 노드를 찾아 갱신시키는 장면 트리와, 상기 장면 트리로부터 갱신된 장면 트리를 수신받아 장면을 다시 렌더링하여 구성하는 장면 렌더러 를 포함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객체 교체와 속성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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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장면 렌더러는, 상기 장면 트리로부터 시청각 장면을 구성하는 데 있어서 현재 그려야 할 노드들을 추출하여 등록하는 드로잉 노드 리스트 생성기와, 2D/이미지/텍스트에 관련된 정보를 그래픽 라이브러리에서 사용되는 함수로 매핑시키는 2D/이미지/텍스트 드로잉 모듈과, 상기 드로잉 노드 리스트 생성기와 상기 2D/이미지/텍스트 드로잉 모듈에 의해서 생성된 정보에 의해서 사용자에 프리젠테이션하는 장면 프리젠터 를 포함하는 것이고, 상기 드로잉 노드 리스트 생성기는, 상기 장면 트리로부터 갱신된 장면 트리를 수신받아 갱신되어야 할 노드들을 추출하여 등록하는 것인 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객체 교체와 속성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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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장면 트리는, 상기 이벤트를 수신한 후 라우팅 테이블을 검사하여 상기 이벤트에 해당하는 객체의 교체 또는 객체의 속성 변환에 관계된 노드를 찾아 상기 라우팅 테이블에 연결되어 있는 각 노드의 필드 값을 갱신시키는 것인 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객체 교체와 속성 변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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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객체 교체 방법으로서,객체 교체 이벤트를 수신하는 단계와,MPEG-4 장면 트리에서 이벤트 발생과 관련된 노드를 찾는 단계와,상기 관련된 노드를 갱신하여 상기 장면 트리를 갱신하는 단계와,상기 갱신된 장면 트리를 이용하여 MPEG-4 장면을 다시 구성하는 단계와,요구되는 객체 데이터를 버퍼로부터 읽어오는 단계와,상기 객체 데이터와 상기 MPEG-4 장면을 이용하여 렌더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객체 교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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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관련된 노드를 찾는 단계는, 라우팅 테이블을 검사하여 상기 이벤트에 해당하는 객체 교체에 관계된 노드들을 찾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인 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객체 교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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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속성 변환 방법으로서,속성 변환 이벤트를 수신하는 단계와,MPEG-4 장면 트리에서 상기 이벤트 발생과 관련된 노드를 찾는 단계와,상기 관련된 노드를 갱신하여 상기 장면 트리를 갱신하는 단계와,상기 갱신된 장면 트리를 이용하여 렌더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속성 변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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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관련된 노드를 찾는 단계는, 라우팅 테이블을 검사하여 상기 이벤트에 해당하는 속성 변환에 관계된 노드들을 찾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인 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속성 변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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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관련된 노드를 찾는 단계는, 라우팅 테이블을 검사하여 상기 이벤트에 해당하는 속성 변환에 관계된 노드들을 찾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인 임베디드 시스템 상의 MPEG-4 장면 렌더링에서의 속성 변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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