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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노드와 코디네이터 노드를 포함하는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 노드 시스템의 코디네이터 노드에서의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으로서,(a)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에서 통신 채널을 선택하는 단계와,(b) 상기 선택된 통신 채널을 이용하여 상기 일반 노드와의 통신 네트워크를 설정하는 단계와,(c) 상기 설정된 통신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상기 일반 노드와 게임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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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는 상기 일반 노드 중의 임의의 노드인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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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는 상기 일반 노드 중에서 유선으로 정보 처리 장치에 연결된 노드인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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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a)는,(a-1) 미리 지정된 주파수 대역에 대한 에너지 상태를 점검하는 단계와,(a-2) 상기 에너지 상태를 기초로 상기 통신 채널을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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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a-1)는, (a-3) 상기 주파수 대역 내의 다수의 채널에 대해서 RSSI를 수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이고,상기 단계 (a-2)는, (a-4) 상기 RSSI 값이 가장 작은 채널을 상기 통신 채널로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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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b)는,(b-1) 상기 선택된 채널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비컨 정보를 상기 일반 노드에게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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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b)는,(b-2) 상기 선택된 채널에 대해서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와 상기 일반 노드의 통신 네트워크 주소를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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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b-2)는,(b-3)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의 상기 통신 네트워크 주소를 "0"번으로 할당하고, 기타 일반 노드의 상기 통신 네트워크 주소를 "0"번이 아닌 다른 번호로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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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b-2)는,(b-4) 상기 일반 노드로부터 전송되는 통신 연결 요청을 수신하는 단계와,(b-5) 상기 통신 연결 요청에 대응하여 상기 일반 노드에 대해서 상기 통신 네트워크 주소를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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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b-5)는,(b-6) 상기 일반 노드가 다수 개인 경우 상기 일반 노드로부터의 상기 통신 연결을 요청하는 순서에 의해서 상기 일반 노드의 상기 통신 네트워크 주소를 순차적으로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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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d)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를 상기 일반 노드로 전환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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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노드와 코디네이터 노드를 포함하는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 노드 시스템의 일반 노드에서의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으로서,(a)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와,(b) 상기 획득한 코디네이터 노드에 대한 정보를 기초로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와의 통신 네트워크를 설정하는 단계와,(c) 상기 설정된 통신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 또는 다른 일반 노드와의 게임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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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a)는,(a-1) 액티브 스캔을 수행하는 단계와,(a-2) 상기 액티브 스캔을 통하여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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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b)는,(b-1)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로부터 전송되는 통신 채널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비컨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와,(b-2) 상기 비컨 정보를 기초로 상기 통신 채널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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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b)는,(b-3) 상기 통신 채널에 기초하여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로부터 통신 네트워크 주소를 할당받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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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b-3)는,(b-4)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에게로 통신 연결 요청을 전송하는 단계와,(b-5) 상기 통신 연결 요청에 대응하여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에서 할당되는 상기 통신 네트워크 주소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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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d) 상기 일반 노드를 상기 코디네이터 노드로 전환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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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11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의 각 단계를 실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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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 내지 제17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무선 통신 방식을 사용한 다중 사용자 게임 단말기용 통신 방법의 각 단계를 실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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