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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1,4-사이클로헥산디메틸렌 테레프탈레이트)(PCT) 소재 섬유에, 폴리부틸렌테레프탈레이트(PBT), 코폴리(1,4-사이클로헥산디메틸렌 테레프탈레이트(co-PCT) 및 폴리프로필렌(PP)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되는 어느 하나 소재의 바인더 섬유가 혼합된 섬유상 기재, 상기 섬유상 기재가 적어도 2 층 이상 적층된 섬유웹 및상기 섬유웹 층간에 PCT/PBT, PCT/co-PCT 및 PCT/PP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되는 어느 하나의 스페이서 원단으로 이루어진 스페이서층이 삽입된 자동차 내장용 쿠션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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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1,4-사이클로헥산디메틸렌 테레프탈레이트)(PCT) 소재 섬유가 제1성분에, PBT, co-PCT 및 PP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되는 어느 하나 소재의 바인더 섬유가 제2성분으로 방사된 복합섬유로 이루어진 섬유상 기재, 상기 섬유상 기재가 적어도 2 층 이상 적층된 섬유웹 및상기 섬유웹 층간에 PCT/PBT, PCT/co-PCT 및 PCT/PP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되는 어느 하나의 스페이서 원단으로 이루어진 스페이서층이 삽입된 자동차 내장용 쿠션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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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복합섬유가 심부에 제1성분 및 초부에 제2성분이 방사된 시스-코어형 또는 스킨-코어형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기 자동차 내장용 쿠션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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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복합섬유가 제1성분 및 제2성분이 각각의 사이드에 배열된 사이드 바이 사이드형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기 자동차 내장용 쿠션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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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바인더 섬유가 5 내지 95 중량% 함유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기 자동차 내장용 쿠션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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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바인더 섬유가 PCT 소재 섬유 대비, 용융온도가 20℃이상의 낮은 저융점 섬유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기 자동차용 내장용 쿠션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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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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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스페이서 원단이 열접착방식 단독; 또는 니들펀칭 방식에 열풍접착 또는 니들펀칭방식의 조합;에 의해 섬유상 기재와 층간 접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기 자동차 내장용 쿠션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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