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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탱크에서 전달되는 연료와 공기를 내부에 전달받아 작동하는 엔진부(100)와;상기 엔진부(100)의 양측 끝단부에 구비되어 연료탱크에서 전달되는 연료와 외부의 공기를 엔진부에 공급하는 헤드부(200)와;상기 엔진부(100)의 양측면에 병렬로 구비되어 엔진부(100)의 작동에 의해 전기가 발생되는 발전부(300);를 포함하여 구성되고,상기 엔진부(100)는, 내부에 연료와 공기가 유입되어 폭발이 이루어지도록 길이방향으로 관통홀(111)이 형성되고, 상기 관통홀(111)과 연통되어 연료의 폭발에 의해 발생하는 배기가스가 외부로 배출되도록 상부면에 다수개의 배기포트(112)가 형성되며, 상기 관통홀(111)과 연통되어 공기가 유입되도록 하단면에 다수개의 흡기포트(113)가 형성되는 연소실(110)과;상기 연소실(110)의 양측면에 병렬로 구비되되, 상기 연소실(110)과의 사이에 공간부(190)가 형성되도록 상호 이격되어 일체형으로 형성되고, 내부는 길이방향으로 공기홀(151)이 형성되며, 상기 연소실(110)의 작동에 맞춰 외부 공기가 공기홀(151)에 유입되도록 외측면과 공간부 내측면에 각각 다수개의 공기유입구(154)가 형성되고, 상기 공기홀(151)에 유입된 공기는 헤드부(200)에 전달되며, 상기 발전부(300)가 구비되도록 중앙부에 결합홈(152)이 형성되는 에어펌프부(150)와;상기 연소실(110)의 흡기포트(113)에 각각 결합되고, 각각 끝단부에 형성된 연결부(182)가 반대측 헤드부(200)와 연결되어 헤드부(200)를 통해 공기가 이송되며, 상기 연결부(182)의 내부를 통해 이송된 공기는 연소실(110)의 관통홀(111)에 전달되도록 내부에 공기이송로(181)가 형성되는 공기이송부(180)와;상기 에어펌프부(150)의 일측 측면에 연료유입구(410)가 형성되어 연료탱크의 연료가 유입되고, 상기 연료유입구(410)와 연통되어 연소실(110)과 에어펌프부(150)의 상,하부 벽체 내부에 관통되도록 연료이송로(420)가 형성되며, 상기 연료이송로(420)를 이송하는 연료가 연소실(110)과 에어펌프부(150)의 작동에 의해 발생되는 폐열에 의해 기화되는 동시에 연소실(110)과 에어펌프부(150)가 냉각되고, 상기 연료이송로(420)와 연통되어 이송된 연료가 헤드부(200)에 전달되도록 에어펌프부(150)의 일측 측면에 연료배출구(430)가 형성되는 연료기화 및 냉각부(400);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폐열을 이용한 연료기화 및 단열장치가 형성된 리니어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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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연소실(110)에는,관통홀(111)에 삽입 설치되고, 내부의 길이방향으로 피스톤홀(121)이 형성되며, 상기 연소실(110)의 배기포트(112)와 흡기포트(113)의 위치에 맞춰 다수개의 홀(122)이 형성되는 세라믹 재질의 피스톤 슬리브(120)와;상기 피스톤 슬리브(120)의 피스톤홀(121)에 삽입되어 연소실(110)의 폭발에 의해 좌,우로 슬라이딩되도록 피스톤헤드(131)와 피스톤축(132)으로 이루어지는 세라믹 재질의 피스톤(130);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폐열을 이용한 연료기화 및 단열장치가 형성된 리니어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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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각각의 에어펌프부(150)에는,공기홀(151)에 삽입 설치되고, 내부에 길이방향으로 공기피스톤홀(161)이 형성되며, 상기 다수개의 공기유입구(154)에 맞춰 다수개의 연결구(162)가 형성되는 세라믹 재질의 공기피스톤 슬리브(160)와;상기 공기피스톤 슬리브(160)의 공기피스톤홀(161)에 삽입되어 연소실(110)의 폭발에 맞춰 좌,우로 슬라이딩되도록 공기피스톤헤드(171)와 공기피스톤축(172)으로 이루어지며, 상기 공기피스톤축(172)은 발전부(300) 사이에서 슬라이딩되는 세라믹 재질의 공기피스톤(170)과;상기 공기피스톤헤드(171)의 끝단부에 각각 설치되어 공기피스톤(170)의 좌, 우 슬라이딩 시, 탄성력으로 지지해주는 스프링(173);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폐열을 이용한 연료기화 및 단열장치가 형성된 리니어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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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공기이송부(180)는 연소실(110)의 흡기포트(113)에 삽입되도록 일단면에 삽입부(183)가 형성되고, 상기 공기이송로(181)는 연결부(182)에서 삽입부(183)까지 연통되는데, 상기 공기이송로(181)가 연소실(110)의 내부 방향으로 경사지게 형성되어 연결부(182)를 통해 많은 양의 공기가 용이하게 연소실(110) 내에 이송되며, 상기 공기이송로(181)가 공기이송부(180)의 내부에서 두 개로 분기되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폐열을 이용한 연료기화 및 단열장치가 형성된 리니어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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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헤드부(200)는 연소실(110)과 에어펌프부(150)의 양측 끝단부에 고정 설치되되,상기 연소실(110)의 양측 끝단부에 구비되고, 중앙부에 연료를 폭발시키는 점화플러그(215)가 삽입 설치되도록 삽입홀(212)이 관통 형성되며, 상기 삽입홀(212)에는 외부의 연료가 유입되도록 연료이송홀(214)이 하측부로 관통 형성되고, 상기 연료이송홀(214)의 하단부에는 연료기화 및 냉각부(400)의 연료배출구(430)와 연결되도록 연료연결부(213)가 형성되는 연소실 헤드(210)와;상기 에어펌프부(150)의 양측 끝단부에 구비되면서 연소실 헤드(210)의 양측면에 일체형으로 형성되며, 상기 에어펌프부(150)의 공기홀(151)의 공기가 이송되도록 내부에 직각으로 공기이송홀(221)이 각각 형성되는 에어펌프 헤드(220)와;상기 에어펌프 헤드(220)의 외부면에 형성된 공기이송홀(221)에 각각 연통되도록 형성되어 반대측 공기이송부(180)에 공기를 전달하는 공기전달부(230)와;상기 각각의 공기전달부(230)와 연결되어 양측으로 나누어진 공기를 한 방향으로 모아서 반대측 공기이송부(180)의 연결부(182)에 연결되도록 단면상 "Y" 형태로 형성되는 공기연결부(240);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폐열을 이용한 연료기화 및 단열장치가 형성된 리니어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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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기화 및 냉각부(400)의 연료이송로(420)는 연소실(110)과 에어펌프부(150)의 상,하부면을 따라 형성되고, 상기 연소실(110)의 배기포트(112)와 공간부(190)에 연통되지 않게 연소실(110)과 에어펌프부(150)를 상호 관통되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폐열을 이용한 연료기화 및 단열장치가 형성된 리니어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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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발전부(300)는,결합홈(152)의 상,하부에 이격되어 코어(311)가 고정설치되고, 상기 코어(311)가 상호 대칭되는 면에 코일(312)이 부착되는 고정자와;상기 코일(312)이 부착된 코어(311)의 사이에 구비되고, 상기 공기피스톤(170)의 공기피스톤축(172) 일단부에 고정 설치되어 공기피스톤(170)과 동일하게 슬라이딩되는 영구자석인 마그네트(313)로 이루어지는 이동자;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폐열을 이용한 연료기화 및 단열장치가 형성된 리니어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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