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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개의 격실(12a)을 구비한 에어백(12)과, 상기 에어백(12)의 격실(12a)에 공기를 주입하기 위하여 연결된 복수개의 공압배관(26)과, 상기 공압배관(26)으로부터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에 대한 공기주입을 개폐하는 격실 밸브(24)와, 상기 공압배관(26)을 통해 공기를 주입하는 송풍기(14)와, 상기 공압배관(26)에 장착되어 상기 에어백(12)의 각 격실(12a)의 공압을 측정하는 압력센서(22)를 포함하는 수륙양용차량의 에어백 공압제어장치를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에 공기주입이 완료된 상태의 공압(기설정 공압)을 미리 설정하는 과정(110)과; 상기 송풍기를 구동시켜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에 공기의 주입을 시작하는 과정(120)과; 상기 공기주입 중인 에어백의 격실(12a)의 공압이 상기 기설정 공압에 도달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과정(130)과;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의 공압이 상기 기설정 공압 미만인 경우, 상기 격실 밸브를 개방상태로 유지하는 과정(140)과;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의 공압이 상기 기설정 공압에 도달한 경우, 상기 격실 밸브를 폐쇄하는 과정(150)을; 포함하는 공기주입과정(100)을 구비한 수륙양용차량의 에어백 공압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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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주입과정(100)은 상기 에어백의 격실에 대한 공기주입시 정상적인 압력강하량(기설정 공압강하량)을 미리 설정하는 과정(111)과; 상기 에어백의 격실에 대한 공기주입 과정에서, 그 압력강하량이 상기 기설정 공압강하량 미만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과정(141)과; 상기 압력강하량이 상기 기설정 공압강하량 미만인 경우, 상기 격실 밸브를 개방상태로 유지하는 과정(142)과; 상기 압력강하량이 상기 기설정 공압강하량 이상인 경우, 상기 격실 밸브(24)를 폐쇄하는 과정(143)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륙양용차량의 에어백 공압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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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개의 격실(12a)을 구비한 에어백(12)과, 상기 에어백(12)의 격실(12a)에 공기를 주입하기 위하여 연결된 복수개의 공압배관(26)과, 상기 공압배관(26)으로부터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에 대한 공기주입을 개폐하는 격실 밸브(24)와, 상기 공압배관(26)을 통해 공기를 주입하는 송풍기(14)와, 상기 공압배관(26)에 장착되어 상기 에어백(12)의 각 격실(12a)의 공압을 측정하는 압력센서(22)를 포함하는 수륙양용차량의 에어백 공압제어장치를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에서 공기배출이 완료된 상태의 공압(기설정 공압)을 미리 설정하는 과정(210)과; 상기 격실 밸브(24)를 개방하여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에서 공기의 배출을 시작하는 과정(220)과; 상기 공기배출 중인 에어백의 격실(12a)의 공압이 상기 기설정 공압에 도달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과정(230)과;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의 공압이 상기 기설정 공압 초과인 경우, 상기 격실 밸브(24)를 개방상태로 유지하는 과정(240)과;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의 공압이 상기 기설정 공압에 도달한 경우, 상기 격실 밸브(24)를 폐쇄하는 과정(250)을; 포함하는 공기배출과정(200)을 구비한 수륙양용차량의 에어백 공압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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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개의 격실(12a)을 구비한 에어백(12)과, 상기 에어백(12)의 격실(12a)에 공기를 주입하기 위하여 연결된 복수개의 공압배관(26)과, 상기 공압배관(26)으로부터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에 대한 공기주입을 개폐하는 격실 밸브(24)와, 상기 공압배관(26)을 통해 공기를 주입하는 송풍기(14)와, 상기 공압배관(26)에 장착되어 상기 에어백(12)의 각 격실(12a)의 공압을 측정하는 압력센서(22)를 포함하는 수륙양용차량의 에어백 공압제어장치에 있어서,상기 격실 밸브(24)에 연결됨과 아울러 조정판(30)을 통해 상기 송풍기(14)에 연결되는 제어부(28)와;상기 송풍기(14)와 격실 밸브(24) 사이에 연결되어,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을 상기 송풍기(14)에 연결하거나, 상기 에어백의 격실(12a)을 대기 중에 연결하는 방향전환 밸브(16)를; 더 구비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륙양용차량의 에어백 공압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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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전환 밸브(16)와 상기 공압배관(26) 사이에 설치되어, 과압상태 또는 진공상태를 방지하기 위한 릴리프 밸브(18)를; 더 구비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륙양용차량의 에어백 공압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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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전환 밸브(16)와 상기 공압배관(26) 사이에 설치되어, 과압상태 또는 진공상태를 방지하기 위한 릴리프 밸브(18)를; 더 구비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륙양용차량의 에어백 공압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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