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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L(extensible mark-up language)을 이용하여 시나리오를 생성하여 배포하는 시나리오 생성부;상기 배포된 시나리오에 따른 모델을 기동하는 모델 기동부; 및상기 기동된 모델을 디스플레이하는 표시부를 포함하며,상기 시나리오 생성부는, 객체의 가변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가변 정보 DB; 및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고정 정보 DB를 포함하되,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가 시나리오마다 변경되지 않는 정보이며,상기 시나리오 생성부에서는, 상기 시나리오를 생성한 후, 생성된 시나리오에 포함된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확인 결과 상기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는 경우에는 상기 시나리오를 배포하고, 상기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상기 시나리오를 재생성하여 배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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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시나리오 생성부는,적어도 하나 이상의 객체 및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를 포함하는 시나리오를 생성하여 배포하되,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가 시나리오마다 변경될 수 있는 정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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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는,시뮬레이션 수행시마다 변하지 않는 객체 제원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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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는,객체 속성, 객체 임무 및 경로점 속성과, 상기 고정 정보 DB에 상기 객체 제원을 질의하여 수신하기 위한 참조키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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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모델 기동부는,상기 참조키를 이용하여 상기 고정 정보 DB에 상기 객체 제원을 질의하여 수신하고, 수신된 객체 제원을 이용하여 상기 시나리오에 따른 모델을 기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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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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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시나리오 생성부는,이미 생성된 시나리오를 편집하여 생성한 시나리오를 배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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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시나리오 생성부는,상기 생성된 시나리오를 RTI(runtime infrastructure)를 통해 배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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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리오 종류에 따라 시나리오 데이터를 XML 스키마 정의로 표현하되, XML 요소로 정의된 적어도 하나 이상의 객체와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를 포함하는 시나리오를 생성하여 RTI를 통해 배포하는 시나리오 생성부;상기 배포된 시나리오에 따른 모델을 기동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모델 기동부; 및상기 기동된 모델을 디스플레이하는 표시부를 포함하며,상기 시나리오 생성부는,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가변 정보 DB; 및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고정 정보 DB를 포함하되,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가 시나리오마다 변경될 수 있는 정보이고,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가 시나리오마다 변경되지 않는 정보이며,상기 시나리오 생성부에서는, 상기 시나리오를 생성한 후, 생성된 시나리오에 포함된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확인 결과 상기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는 경우에는 상기 시나리오를 배포하고, 상기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상기 시나리오를 재생성하여 배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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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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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는,시뮬레이션 수행시마다 변하지 않는 객체 제원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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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는,객체 속성, 객체 임무 및 경로점 속성과, 상기 고정 정보 DB에 상기 객체 제원을 질의하여 수신하기 위한 참조키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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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13항에 있어서, 상기 모델 기동부는,상기 참조키를 이용하여 상기 고정 정보 DB에 상기 객체 제원을 질의하여 수신하고, 수신된 객체 제원을 이용하여 상기 시나리오에 따른 모델을 기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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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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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시나리오 생성부는,이미 생성된 시나리오를 편집하여 생성한 시나리오를 배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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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시나리오 생성부가 XML을 이용하여 시나리오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시나리오 생성부가 상기 생성된 시나리오를 배포하는 단계;모델 기동부가 상기 배포된 시나리오에 따른 모델을 기동하는 단계; 및표시부가 상기 기동된 모델을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시나리오 생성부는, 객체의 가변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가변 정보 DB; 및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고정 정보 DB를 포함하되, 상기 고정 정보가 시나리오마다 변경되지 않는 정보이며,상기 시나리오 생성부가 XML을 이용하여 시나리오를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시나리오를 생성한 후, 생성된 시나리오에 포함된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확인 결과 상기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는 경우에는 상기 시나리오를 배포하고, 상기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상기 시나리오를 재생성하여 배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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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제17항에 있어서, 상기 시나리오 생성부가 XML을 이용하여 시나리오를 생성하는 단계는,적어도 하나 이상의 객체 및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를 포함하는 시나리오를 생성하되,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가 시나리오마다 변경될 수 있는 정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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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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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는,시뮬레이션 수행시마다 변하지 않는 객체 제원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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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항에 있어서,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는,객체 속성, 객체 임무, 경로점 속성 및 상기 고정 정보 DB에 상기 객체 제원을 질의하여 수신하기 위한 참조키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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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항에 있어서, 상기 모델 기동부가 상기 배포된 시나리오에 따른 모델을 기동하는 단계는,상기 참조키를 이용하여 상기 고정 정보 DB에 상기 객체 제원을 질의하여 수신하고, 수신된 객체 제원을 이용하여 상기 시나리오에 따른 모델을 기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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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 상기 시나리오 생성부가 XML을 이용하여 시나리오를 생성하는 단계는,이미 생성된 시나리오를 편집하여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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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하나 이상의 객체,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를 포함하는 시나리오를 XML을 이용하여 생성하는 단계;시나리오 생성부가 상기 생성된 시나리오를 RTI를 통해 배포하는 단계;모델 기동부가 상기 배포된 시나리오에 따른 모델을 기동하는 단계; 및표시부가 상기 기동된 모델을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가 시나리오마다 변경될 수 있는 정보이며,상기 시나리오 생성부는,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가변 정보 DB; 및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고정 정보 DB를 포함하되,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가 시나리오마다 변경되지 않는 정보이며,상기 시나리오 생성부가 상기 생성된 시나리오를 RTI를 통해 배포하는 단계는, 상기 시나리오를 생성한 후, 생성된 시나리오에 포함된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확인 결과 상기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는 경우에는 상기 시나리오를 배포하고, 상기 객체 제원이 상기 고정 정보 DB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상기 시나리오를 재생성하여 배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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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5항에 있어서, 상기 객체의 고정 정보는,시뮬레이션 수행시마다 변하지 않는 객체 제원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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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5항에 있어서,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는,객체 속성, 객체 임무, 경로점 속성 및 상기 고정 정보 DB에 상기 객체 제원을 질의하여 수신하기 위한 참조키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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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8항에 있어서, 상기 모델 기동부가 상기 배포된 시나리오에 따른 모델을 기동하는 단계는,상기 참조키를 이용하여 상기 고정 정보 DB에 상기 객체 제원을 질의하여 수신하고, 수신된 객체 제원을 이용하여 상기 시나리오에 따른 모델을 기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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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5항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객체, 상기 객체의 가변 정보를 포함하는 시나리오를 XML을 이용하여 생성하는 단계는,이미 생성된 시나리오를 편집하여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XML을 이용한 운용 통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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