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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과 연결된 입력 트랜스퍼 기어박스를 변속기에 연결하는 엔진-변속기의 자동 연결/분리 장치로서,구동 모터;상기 구동 모터에 연결되어 회전하는 복수 개의 기어들; 및상기 기어들 중 하나에 스플라인으로 연결되어 회전하며, 회전에 따라 축 방향으로 왕복 운동하여 상기 입력 트랜스퍼 기어박스를 상기 변속기에 자동으로 연결 또는 분리시키는 스플라인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변속기의 자동 연결/분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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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스플라인축은 가이드에 끼워지며, 상기 스플라인축의 외주면에는 이동 나사부가 형성되고, 상기 가이드의 내주면에는 상기 이동 나사부에 맞물리는 대응 나사부가 형성되어 상기 스플라인축이 회전운동할 때, 상기 이동 나사부와 대응 나사부가 맞물려 회전함으로써, 상기 스플라인축이 전진 또는 후진운동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변속기의 자동 연결/분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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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기어들은 상기 구동 모터에 직접 연결되는 구동 기어 및 상기 구동 기어와 맞물리는 피동 기어를 포함하며, 상기 스플라인축은 상기 피동 기어의 중앙에 스플라인으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변속기의 자동 연결/분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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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스플라인축의 후방에는 상기 스플라인축의 왕복운동 거리를 감지하는 근접 센서가 더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변속기의 자동 연결/분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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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근접 센서는, 상기 스플라인축의 최대 후진 위치에 배치되는 제1 근접 센서 및 상기 스플라인축의 최대 전진 위치에 배치되는 제2 근접 센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변속기의 자동 연결/분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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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의 시동방법으로서,엔진과 연결된 입력 트랜스퍼 기어박스를 변속기와 분리시키는 단계;상기 엔진을 점화시키는 단계;상기 점화된 엔진을 소정의 기간 동안 유지시킨 후 엔진을 다시 정지시키는 단계;상기 입력 트랜스퍼 기어박스를 상기 변속기에 연결하는 단계; 및상기 엔진을 재점화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시동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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