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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의 선단부에 장착되어 측정장치가 배치되는 공간을 형성하며, 상기 비행체의 중심축을 기준으로 양방향으로 분리되는 제1 및 제2 캡;상기 제1 및 제2 캡과 각각 결합하는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상기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을 서로 체결하며, 기폭에 의하여 절개되는 폭발볼트; 및기폭에 의하여 피스톤을 이동시키도록 형성되며, 상기 피스톤이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 중 적어도 하나를 푸시하도록 배치되는 파이로푸셔를 포함하며,상기 폭발볼트는 제1 신호에 의하여 기폭되고, 상기 파이로푸셔는 제2 신호에 의하여 기폭되어 피스톤을 이동시키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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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의 분리 후에 상기 제1 및 제2 캡이 전개되도록, 상기 폭발볼트 및 파이로푸셔에 각각 연결되며, 상기 제1 및 제2 신호를 차례로 생성하는 신호생성부를 더 포함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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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신호는 전기신호이며, 상기 신호생성부는 상기 전기신호를 순차적으로 출력하는 전원공급장치를 포함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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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캡은 상기 피스톤이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 중 어느 하나를 푸시하면 각각의 일단부가 벌어지도록 각각의 타단부가 상기 비행체의 몸체에 힌지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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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캡은 각각의 일단부가 상하로 벌어지도록, 상기 제1 및 제2 캡은 상기 중심축을 중심으로 상하로 절개된 형상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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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폭발볼트는 상기 중심축 방향과 수직방향으로 배치되며, 상기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 중 어느 하나의 중앙에 설치되어, 다른 하나를 구속시키도록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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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 어느 하나에는 상기 중심축 방향으로 돌출되는 돌출부가 형성되고, 상기 피스톤은 상기 돌출부를 마주보도록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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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파이로푸셔는 압력카트리지의 기폭으로 상기 피스톤을 밀어내도록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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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압력카트리지는 상기 파이로푸셔의 일단에서 상기 돌출부와 평행하게 배치되며, 상기 피스톤은 상기 압력카트리지와 수직으로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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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장치가 장착되는 비행체의 본체; 및상기 측정장치가 배치되는 공간을 형성하도록 상기 본체의 선단부에 장착되는 제1 및 제2 캡을 구비하고, 폭발볼트의 기폭에 의하여 상기 제1 및 제2 캡의 결합을 해제하고, 파이로푸셔의 기폭에 의하여 상기 제1 및 제2 캡을 전개시키도록 이루어지며, 제1항, 제3항 내지 제10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르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를 포함하는 비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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