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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및 이를 구비하는 비행체

  • 기술번호 : KST2015155168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및 이를 구비하는 비행체에 관한 것으로,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는, 비행체의 선단부에 장착되어 측정장치가 배치되는 공간을 형성하며 상기 비행체의 중심축을 기준으로 양방향으로 분리되는 제1 및 제2 캡과, 상기 제1 및 제2 캡과 각각 결합하는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과, 상기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을 서로 체결하며, 기폭에 의하여 절개되는 폭발볼트, 및 기폭에 의하여 피스톤을 이동시키도록 형성되며, 상기 피스톤이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 중 적어도 하나를 푸시하도록 배치되는 파이로푸셔를 포함한다. 이에 의하여 본 발명은 비행도중 적정시점에서 비행체와 충돌없이 캡을 안전하게 분리시키는 캡 분리장치를 제공한다.
Int. CL B64C 1/14 (2006.01.01) F42B 15/36 (2006.01.01) B64D 47/00 (2006.01.01)
CPC F42B 15/36(2013.01) F42B 15/36(2013.01) F42B 15/36(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10107739 (2011.10.20)
출원인 국방과학연구소
등록번호/일자 10-1265090-0000 (2013.05.10)
공개번호/일자 10-2013-0043528 (2013.04.3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30516)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1.10.20)
심사청구항수 10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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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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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신상훈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2 박근수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3 강춘길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4 이동민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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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장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층~*층 (논현동, 비너스빌딩)(박장원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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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1.10.20 수리 (Accepted) 1-1-2011-0823410-15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1.15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02.05 수리 (Accepted) 9-1-2013-0006639-99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02.1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098423-17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04.0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304577-15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04.08 수리 (Accepted) 1-1-2013-0304563-76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3.05.0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305323-40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22 수리 (Accepted) 4-1-2013-0033275-90
9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20.06.03 불수리 (Non-acceptance) 1-1-2020-0573324-44
10 서류반려이유통지서
Notice of Reason for Return of Document
2020.06.0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20-0080802-20
11 [반려요청]서류 반려요청서·반환신청서
2020.06.09 수리 (Accepted) 1-1-2020-0589457-26
12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20.06.09 수리 (Accepted) 1-1-2020-0591217-89
13 서류반려통지서
Notice for Return of Document
2020.06.1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20-0082857-77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비행체의 선단부에 장착되어 측정장치가 배치되는 공간을 형성하며, 상기 비행체의 중심축을 기준으로 양방향으로 분리되는 제1 및 제2 캡;상기 제1 및 제2 캡과 각각 결합하는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상기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을 서로 체결하며, 기폭에 의하여 절개되는 폭발볼트; 및기폭에 의하여 피스톤을 이동시키도록 형성되며, 상기 피스톤이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 중 적어도 하나를 푸시하도록 배치되는 파이로푸셔를 포함하며,상기 폭발볼트는 제1 신호에 의하여 기폭되고, 상기 파이로푸셔는 제2 신호에 의하여 기폭되어 피스톤을 이동시키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2 2
삭제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의 분리 후에 상기 제1 및 제2 캡이 전개되도록, 상기 폭발볼트 및 파이로푸셔에 각각 연결되며, 상기 제1 및 제2 신호를 차례로 생성하는 신호생성부를 더 포함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4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신호는 전기신호이며, 상기 신호생성부는 상기 전기신호를 순차적으로 출력하는 전원공급장치를 포함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5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캡은 상기 피스톤이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 중 어느 하나를 푸시하면 각각의 일단부가 벌어지도록 각각의 타단부가 상기 비행체의 몸체에 힌지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6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캡은 각각의 일단부가 상하로 벌어지도록, 상기 제1 및 제2 캡은 상기 중심축을 중심으로 상하로 절개된 형상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7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폭발볼트는 상기 중심축 방향과 수직방향으로 배치되며, 상기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 중 어느 하나의 중앙에 설치되어, 다른 하나를 구속시키도록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8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연결구조물 어느 하나에는 상기 중심축 방향으로 돌출되는 돌출부가 형성되고, 상기 피스톤은 상기 돌출부를 마주보도록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9 9
제8항에 있어서,상기 파이로푸셔는 압력카트리지의 기폭으로 상기 피스톤을 밀어내도록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10 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압력카트리지는 상기 파이로푸셔의 일단에서 상기 돌출부와 평행하게 배치되며, 상기 피스톤은 상기 압력카트리지와 수직으로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
11 11
측정장치가 장착되는 비행체의 본체; 및상기 측정장치가 배치되는 공간을 형성하도록 상기 본체의 선단부에 장착되는 제1 및 제2 캡을 구비하고, 폭발볼트의 기폭에 의하여 상기 제1 및 제2 캡의 결합을 해제하고, 파이로푸셔의 기폭에 의하여 상기 제1 및 제2 캡을 전개시키도록 이루어지며, 제1항, 제3항 내지 제10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르는 비행체의 캡 분리장치를 포함하는 비행체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