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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체의 일면에 탈부착가능하도록 형성되는 하우징;내주면에 압력포트를 구비하고, 상기 하우징의 내부에 형성되는 제 1실린더;상기 압력포트에 의하여 공압이 공급되면, 상기 제 1실린더의 내주면을 따라 왕복운동하도록 형성되는 고정핀;상기 제 1실린더 측면의 일정 높이에서, 상기 고정핀의 상승시 공압이 통과하도록 형성되는 제 1유로관;상기 제 1유로관의 일단과 연결되고, 상기 제 1유로관을 통하여 공압이 공급되면, 내주면을 따라 왕복운동하도록 형성되는 피스톤축을 구비하는 제 2실린더;상기 피스톤축에 결합되고, 상기 피스톤축이 왕복운동하면, 회전가능하도록 형성되는 회전축; 및 일단은 상기 회전축과 결합되고, 타단은 날개와 결합되는 드라이브축을 포함하고,상기 압력포트의 공압 공급에 의하여 상기 드라이브축이 회전하여 날개를 고정 또는 전개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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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1실린더의 일단에는 상기 고정핀과 맞닿도록 마개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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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일단은 마개부과 결합되고, 타단은 상기 고정핀과 결합되며, 상기 고정핀을 탄성적으로 지지하는 스프링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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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드라이브축의 상기 회전축에 결합되는 일단이 내주면을 따라 왕복운동가능하도록 형성되는 제 3실린더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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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제 3실린더의 일정 높이에 상기 공급되는 공압이 통과하도록 형성되는 제 2유로관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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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제 3실린더에 상기 공압이 공급되도록 상기 드라이브축의 일면에 홈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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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홈을 통하여 상기 제 3실린더에 상기 공압이 공급되면, 상기 드라이브축의 일단이 상기 제 3실린더 내부로 후퇴가능하도록 상기 드라이브축을 둘러싼 상기 하우징의 일면에 홀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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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날개의 전개 완료시까지, 상기 드라이브축의 상기 제 3실린더 내부로 후퇴를 방지하도록 상기 드라이브축의 일면에 멈춤핀이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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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회전축과 상기 드라이브축의 결합은, 상기 회전축의 회전이 상기 드라이브축에 전달되도록 스플라인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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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1유로관에 이물질들을 걸러내도록 오염방지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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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피스톤축은 연결핀에 의하여 상기 회전축의 일단에 형성된 슬롯과 결합하여, 상기 피스톤축의 왕복운동이 상기 회전축의 회전운동으로 전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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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1유로관에 상기 제 2실린더의 공압상승을 지연시키도록 형성되는 오리피스가 더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날개의 전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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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두부와, 상기 탄두부의 일단 또는 양단과 결합하여 유도탄이 목표를 타격하도록 비행경로 수정 및 방향전환장치를 조정하는 유도조정장치부 및 추진력을 발생시키는 엔진을 포함하는 동체;상기 동체의 일면에 부착되는 날개부; 및상기 날개부에 결합되어, 날개를 고정 또는 전개시키는 제1항 내지 제12항 중 어느 한 항을 따르는 전개장치를 포함하는 유도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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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날개부의 일단에 결합되고, 상기 날개부가 회전 가능하도록 상기 동체에 형성되는 구동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유도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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