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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및 시뮬레이션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55507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분산된 레파지토리에 저장된 표준화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일부 또는 전부 패치하고 이를 플러그인 플레이 방식으로 시뮬레이션 엔진에 링크함으로써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및 시뮬레이션 방법을 개시한다. 이에 의하여, 분산된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고, 단일 시뮬레이터내에서도 표준 컴포넌트에 대한 재사용성 및 확장성을 제고할 수 있는 효과가 제공된다.
Int. CL G06F 9/455 (2018.01.01) G16C 10/00 (2019.01.01) G06F 9/44 (2018.01.01)
CPC G06F 9/455(2013.01) G06F 9/455(2013.01) G06F 9/45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10032911 (2011.04.08)
출원인 국방과학연구소
등록번호/일자 10-1056682-0000 (2011.08.08)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10812)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1.04.08)
심사청구항수 9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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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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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석봉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이태호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3 오현식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4 백옥현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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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장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층~*층 (논현동, 비너스빌딩)(박장원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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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1.04.08 수리 (Accepted) 1-1-2011-0259572-62
2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1.06.14 수리 (Accepted) 1-1-2011-0449579-37
3 [우선심사신청]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1.06.17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우선심사신청]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1.06.22 수리 (Accepted) 9-1-2011-0054104-75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1.07.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397442-85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1.07.25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1-0575025-33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1.07.25 수리 (Accepted) 1-1-2011-0575021-51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1.07.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424819-17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22 수리 (Accepted) 4-1-2013-0033275-90
10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20.05.29 수리 (Accepted) 1-1-2020-0550586-16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개방형 환경에 적용되는 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서, 하나 이상의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가 저장된 레파지토리 및 API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모델; 및시뮬레이션을 제어하고 그 결과를 수집 및 관리하는 커널부를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엔진을 포함하며,상기 시뮬레이션 엔진은 상기 API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레파지토리와 인터페이스하여 시나리오의 구성 정보 및 제어 명령을 입력받고 상기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고 상기 패치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플러그인 플레이(Plug-In and Play) 방식으로 링크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모델이 복수인 경우, 분산된 병렬 구조를 갖도록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3 3
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커널부는,현재의 트랜잭션을 영구적으로 적용하는 기능을 관리하는 영속성 모듈;현재의 트랜잭션을 이전의 상태로 되돌려주는 기능을 관리하는 롤백관리 모듈; 및분산된 병렬 구조에서 시뮬레이션을 실시간으로 수행하는 기능을 관리하는 병렬관리 모듈;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4 4
개방형 환경에 적용되는 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서, 하나 이상의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가 저장된 로컬 레파지토리 및 로컬 API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로컬 모델; 상기 로컬 모델의 구동을 제어하고 그 결과를 수집 및 관리하는 커널부를 포함하고, 상기 로컬 API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로컬 레파지토리에 저장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고 상기 패치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플러그인 플레이(Plug-In and Play) 방식으로 링크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로컬 시뮬레이션 엔진; 하나 이상의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가 저장된 원격 레파지토리 및 원격 API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원격 모델; 상기 원격 모델의 구동을 제어하고 그 결과를 수집 및 관리하는 커널부를 포함하고, 상기 원격 API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원격 레파지토리에 저장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고 상기 패치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플러그인 플레이(Plug-In and Play) 방식으로 링크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원격 시뮬레이션 엔진; 을 포함하며,상기 로컬 시뮬레이션 엔진 및 상기 원격 시뮬레이션 엔진은 각 커널부를 통해 상호 인터페이스하는 구조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커널부는,현재의 트랜잭션을 영구적으로 적용하는 기능을 관리하는 영속성 모듈;현재의 트랜잭션을 이전의 상태로 되돌려주는 기능을 관리하는 롤백관리 모듈; 및분산된 병렬 구조에서 시뮬레이션을 실시간으로 수행하는 기능을 관리하는 병렬관리 모듈;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6 6
개방형 환경에 적용되는 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으로서, API가 적용되는 템플릿을 통해 시나리오의 구성 정보 및 제어 명령을 입력받는 단계;상기 시나리오의 구성 정보를 기초로 하여 분산된 레파지토리에 저장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는 단계;상기 패치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플러그인 플레이(Plug-In and Play) 방식으로 시뮬레이션 엔진에 링크하여 시뮬레이션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을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
7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는 표준화된 구조로 제작되어서 상기 레파지토리에 SOA(Service Oriented Architecture) 방식으로 미리 저장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
8 8
개방형 환경에 적용되는 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으로서, API가 적용되는 템플릿을 통해 시나리오의 구성 정보 및 제어 명령을 입력받는 단계;상기 시나리오의 구성 정보를 기초로 하여 제1레파지토리에 저장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는 단계;상기 패치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조립 및 재구성하여 시뮬레이션 모델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생성된 시뮬레이션 모델을 제2레파지토리에 저장하는 단계; 상기 제2레파지토리에 저장된 시뮬레이션 모델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는 단계; 및상기 패치된 시뮬레이션 모델을 플러그인 플레이(Plug-In and Play) 방식으로 시뮬레이션 엔진에 링크하여 시뮬레이션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을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
9 9
제8항에 있어서,상기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는 표준화된 구조로 제작되어서 상기 제1레파지토리에 SOA(Service Oriented Architecture) 방식으로 미리 저장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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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패밀리 정보가 없습니다

DOCDB 패밀리 정보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DOCDB 패밀리 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TR201203935 TR 터어키 DOCDBFAMILY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