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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형 환경에 적용되는 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서, 하나 이상의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가 저장된 레파지토리 및 API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모델; 및시뮬레이션을 제어하고 그 결과를 수집 및 관리하는 커널부를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엔진을 포함하며,상기 시뮬레이션 엔진은 상기 API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레파지토리와 인터페이스하여 시나리오의 구성 정보 및 제어 명령을 입력받고 상기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고 상기 패치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플러그인 플레이(Plug-In and Play) 방식으로 링크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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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모델이 복수인 경우, 분산된 병렬 구조를 갖도록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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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커널부는,현재의 트랜잭션을 영구적으로 적용하는 기능을 관리하는 영속성 모듈;현재의 트랜잭션을 이전의 상태로 되돌려주는 기능을 관리하는 롤백관리 모듈; 및분산된 병렬 구조에서 시뮬레이션을 실시간으로 수행하는 기능을 관리하는 병렬관리 모듈;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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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형 환경에 적용되는 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서, 하나 이상의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가 저장된 로컬 레파지토리 및 로컬 API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로컬 모델; 상기 로컬 모델의 구동을 제어하고 그 결과를 수집 및 관리하는 커널부를 포함하고, 상기 로컬 API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로컬 레파지토리에 저장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고 상기 패치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플러그인 플레이(Plug-In and Play) 방식으로 링크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로컬 시뮬레이션 엔진; 하나 이상의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가 저장된 원격 레파지토리 및 원격 API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원격 모델; 상기 원격 모델의 구동을 제어하고 그 결과를 수집 및 관리하는 커널부를 포함하고, 상기 원격 API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원격 레파지토리에 저장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고 상기 패치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플러그인 플레이(Plug-In and Play) 방식으로 링크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원격 시뮬레이션 엔진; 을 포함하며,상기 로컬 시뮬레이션 엔진 및 상기 원격 시뮬레이션 엔진은 각 커널부를 통해 상호 인터페이스하는 구조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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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커널부는,현재의 트랜잭션을 영구적으로 적용하는 기능을 관리하는 영속성 모듈;현재의 트랜잭션을 이전의 상태로 되돌려주는 기능을 관리하는 롤백관리 모듈; 및분산된 병렬 구조에서 시뮬레이션을 실시간으로 수행하는 기능을 관리하는 병렬관리 모듈;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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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형 환경에 적용되는 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으로서, API가 적용되는 템플릿을 통해 시나리오의 구성 정보 및 제어 명령을 입력받는 단계;상기 시나리오의 구성 정보를 기초로 하여 분산된 레파지토리에 저장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는 단계;상기 패치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플러그인 플레이(Plug-In and Play) 방식으로 시뮬레이션 엔진에 링크하여 시뮬레이션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을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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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는 표준화된 구조로 제작되어서 상기 레파지토리에 SOA(Service Oriented Architecture) 방식으로 미리 저장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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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형 환경에 적용되는 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으로서, API가 적용되는 템플릿을 통해 시나리오의 구성 정보 및 제어 명령을 입력받는 단계;상기 시나리오의 구성 정보를 기초로 하여 제1레파지토리에 저장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는 단계;상기 패치된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를 조립 및 재구성하여 시뮬레이션 모델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생성된 시뮬레이션 모델을 제2레파지토리에 저장하는 단계; 상기 제2레파지토리에 저장된 시뮬레이션 모델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패치하는 단계; 및상기 패치된 시뮬레이션 모델을 플러그인 플레이(Plug-In and Play) 방식으로 시뮬레이션 엔진에 링크하여 시뮬레이션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을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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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컴포넌트 또는 플레이어는 표준화된 구조로 제작되어서 상기 제1레파지토리에 SOA(Service Oriented Architecture) 방식으로 미리 저장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컴포넌트 기반의 무기체계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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