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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시뮬레이션과 연동하는 분산 시뮬레이션 연동을 위한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시뮬레이션과 연동 상태에서, 연동 대상 객체를 생성하는 연동 객체 생성부; 및상기 복수의 시뮬레이션과 연동 실행 시, 검색된 연동 중계 객체를 통해 업데이트된 시뮬레이션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를 FOM to FOM 변환 처리하고, 상기 변환된 데이터를 근거로 수신 시뮬레이션 객체를 업데이트하는 연동 객체 변환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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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연동 객체 생성부는,연동 대상인 상기 복수의 시뮬레이션 간의 RTI를 통해 연동하고, 상기 시뮬레이션으로부터 객체 또는 인터렉션 매핑 정보를 로딩하고, 상기 객체 또는 인터렉션 매핑 정보를 근거로 상기 연동 대상 객체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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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연동 객체 생성부는,상기 객체 또는 인터렉션 매핑 정보를 근거로 데이터의 집합 또는 분해 또는 가공을 위한 연동 중계 객체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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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연동 객체 변환부는,상기 복수의 시뮬레이션과 연동 실행 시, 상기 업데이트된 시뮬레이션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가 수신될 때, 미리 로딩된 객체 또는 인터렉션 매핑 정보에서 상기 수신된 상기 업데이트된 시뮬레이션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 처리에 대응하는 연동 중계 객체를 검색하고, 상기 검색된 연동 중계 객체를 통해 상기 업데이트된 시뮬레이션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를 FOM to FOM 변환 처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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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연동 객체 변환부는,상기 검색된 연동 중계 객체를 통해, 상기 시뮬레이션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에 대한 집합 또는 분해 또는 가공이 필요할 때, 미리 저장된 데이터 변환 수식을 실행하여, 상기 시뮬레이션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에 대한 집합 또는 분해 또는 가공을 수행하고,상기 시뮬레이션 객체에 대한 집합 또는 분해 또는 가공이 필요할 때, 상기 시뮬레이션 객체를 집합 또는 분해 또는 가공하여 시뮬레이션 해상도 변환을 실행하고,상기 시뮬레이션 객체에 대한 데이터 타입 변환을 실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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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시뮬레이션과 연동하는 분산 시뮬레이션 연동을 위한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의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방법에 있어서,상기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를 통해, 연동 대상인 상기 복수의 시뮬레이션 간의 RTI를 통해 연동하는 단계;상기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를 통해, 상기 시뮬레이션으로부터 객체 또는 인터렉션 매핑 정보를 로딩하는 단계;상기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를 통해, 상기 객체 또는 인터렉션 매핑 정보를 근거로 연동 대상 객체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를 통해, 상기 객체 또는 인터렉션 매핑 정보를 근거로 데이터의 집합 또는 분해 또는 가공을 위한 연동 중계 객체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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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시뮬레이션과 연동을 시도하는 분산 시뮬레이션 연동을 위한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의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방법에 있어서,상기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를 통해, 시뮬레이션 연동 실행 시, 상기 복수의 시뮬레이션 중 송신 시뮬레이션의 송신 객체의 속성 정보가 업데이트될 때, 상기 송신 객체로부터 전달되는 상기 송신 객체의 속성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를 통해, 상기 송신 객체의 인터렉션 정보가 업데이트될 때, 상기 송신 객체로부터 전달되는 상기 송신 객체의 인터렉션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를 통해, 상기 송신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가 수신될 때, 미리 로딩된 객체 또는 인터렉션 매핑 정보에서 상기 수신된 상기 송신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 처리에 대응하는 연동 중계 객체를 검색하는 단계;상기 검색된 연동 중계 객체를 통해, 상기 송신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를 FOM to FOM 변환하는 단계; 및상기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장치를 통해, 상기 변환된 데이터를 근거로 상기 복수의 시뮬레이션 중 수신 시뮬레이션의 수신 객체를 업데이트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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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FOM to FOM 변환하는 단계는,상기 검색된 연동 중계 객체를 통해, 상기 송신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에 대한 집합 또는 분해 또는 가공이 필요할 때, 미리 저장된 데이터 변환 수식을 실행하여 상기 송신 객체의 속성 정보 또는 인터렉션 정보에 대한 집합 또는 분해 또는 가공을 수행하는 과정;상기 검색된 연동 중계 객체를 통해, 상기 송신 객체에 대한 집합 또는 분해 또는 가공이 필요할 때, 상기 송신 객체를 집합 또는 분해 또는 가공하여 시뮬레이션 해상도 변환을 실행하는 과정; 및상기 검색된 연동 중계 객체를 통해, 상기 송신 객체에 대한 데이터 타입 변환을 실행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오브젝트 변환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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