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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탱크의 자세변화에도 자중에 의한 관성(Inertia)으로 무게 중심이 항상 중력작용방향과 일치되도록 복원력이 발생되고, 상기 연료탱크에서 연료배관으로 공급되는 연료를 내부공간으로 유입시키는 연료유입통로가 상기 복원력의 작용으로 항상 열려지며, 상기 연료유입통로로 유입된 연료가 다시 빠져나가는 밸브실린더;가 포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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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연료배관은 4개의 라인으로 이루어지고, 상기 4개의 라인은 4개의 인렛과 각각 연결되며, 상기 4개의 인렛중 1개의 인렛은 연료탱크의 자세변화에 따라 상기 연료유입통로와 연통 상태를 형성하고, 상기 밸브실린더를 빠져나오는 연료가 흐르는 아웃렛이 또 다른 연료탱크에 연결되거나 연료이송장치에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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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 또는 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밸브실린더는 상기 연료가 흐르는 중공챔버를 형성하고, 상기 중공챔버의 한쪽으로 상기 4개의 인렛을 구비한 인렛바디가 형성되며, 상기 중공챔버의 다른쪽으로 상기 아웃렛이 연결되는 아웃렛바디가 형성되고;상기 중공챔버의 내부공간에는, 상기 연료탱크의 자세변화에도 자중에 의한 관성(Inertia)으로 무게 중심이 항상 중력작용방향과 일치되도록 복원력이 발생되는 중력추와, 상기 4개의 인렛중 1개의 인렛이 상기 연료탱크의 자세변화에 따라 상기 연료유입통로와 연통 상태를 형성하는 셔터와, 상기 중력추와 결합된 서포터와, 상기 서포터와 결합되어 상기 중력추의 움직임에 따라 상기 셔터를 회전시키는 셔터 캐리어;가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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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4개의 인렛은 상기 인렛바디에 결합된 디스크에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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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디스크는 중심부에 구비된 볼트체결단을 중심으로 하여 상기 4개의 인렛을 각각 독립적으로 형성한 소정 두께의 원통 형태로 이루어지고, 상기 원통의 테두리 둘레에는 오링이 끼워지는 홈이 파여지고, 상기 볼트체결단에는 픽서가 체결되어 상기 디스크와 함께 상기 셔터를 결합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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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청구항 5에 있어서, 상기 픽서는 상기 디스크를 고정하는 반면, 상기 셔터는 회전가능하게 결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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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셔터에는 상기 4개의 인렛중 1개의 인렛과 연통 상태를 형성하는 연통홀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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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구항 7에 있어서, 상기 셔터에는 상기 연통홀을 형성한 원형바디에 파여진 연동홈이 적어도 1개 이상 형성되고, 상기 연동홈에 상기 셔터 캐리어와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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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중력추는 관성력(Inertia Force)을 갖는 메인질량체와, 관성력(Inertia Force)의 크기가 상기 메인질량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은 서브질량체와, 상기 서브질량체를 상기 메인질량체에 연결해주는 연결바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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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메인질량체와 상기 서브질량체는 반구형상을 이루어거나 계단식 단면 구조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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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메인질량체와 상기 서브질량체는 일체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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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연결바는 상기 메인질량체를 연결하는 고정점과 상기 서브질량체를 연결하는 고정점사이의 길이가 상기 메인질량체의 관성력크기와 상기 서브질량체의 관성력크기에 의해 조절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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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서포터는 베어링으로 지지되고, 상기 베어링은 상기 중공챔버의 내부공간에 결합된 고정링에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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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청구항 13에 있어서, 상기 서포터에는 내부공간과 연통되는 적어도 1개 이상의 통공이 더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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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셔터 캐리어에는 스러스트 베어링이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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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탱크의 연료배관을 이루는 4개의 라인이 각각 연결된 4개의 인렛이 형성된 디스크와;상기 연료탱크에 설치되어 상기 디스크가 결합되고, 상기 4개의 인렛중 1개의 인렛을 통해 연료가 내부로 공급되며, 유입된 연료가 빠져나가는 아웃렛을 갖춘 밸브실린더와;상기 밸브실린더의 내부공간에 구비되고, 상기 연료탱크의 자세변화에도 자중에 의한 관성(Inertia)으로 무게 중심이 항상 중력작용방향과 일치되도록 복원력이 발생되는 중력추와;상기 중력추와 베어링을 매개로 결합된 서포터와;상기 서포터와 결합되고, 상기 중력추의 움직임에 따라 함께 회전되는 셔터 캐리어와;상기 연료탱크의 자세변화에 따라 회전되는 상기 4개의 인렛중 1개의 인렛과 연통되는 연통홀을 갖추고, 상기 셔터 캐리어를 통해 상기 중력추의 회전방향으로 함께 회전되며, 상기 연통홀에 연통된 상기 4개의 인렛중 1개의 인렛으로 공급된 연료를 상기 밸브실린더의 내부로 유입시켜주는 셔터;가 포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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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4개의 인렛이 형성된 디스크와, 상기 디스크를 결합해 상기 인렛을 통해 유입된 연료가 빠져나가는 밸브실린더와, 상기 연료탱크의 자세변화에도 자중에 의한 관성(Inertia)으로 무게 중심이 항상 중력작용방향과 일치되도록 복원력이 발생되는 중력추와, 상기 4개의 인렛중 1개의 인렛이 상기 연료탱크의 자세변화에 따라 상기 연료유입통로와 연통 상태를 형성하는 셔터로 이루어진 전방향 유체밸브와;상기 4개의 인렛과 각각 연결되는 4개의 라인을 갖춘 연료탱크와;상기 연료탱크에 설치된 상기 밸브실린더에 연결되어 연료가 흐르는 아웃렛으로 연결되고, 상기 4개의 인렛과 각각 연결되는 4개의 라인을 갖추며, 또 다른 상기 전방향 유체밸브가 설치된 또 다른 연료탱크;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를 적용한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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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청구항 17에 있어서, 상기 전방향 유체밸브에는 상기 중력추와 베어링을 매개로 결합된 서포터와;상기 서포터와 결합되고, 상기 중력추의 움직임에 따라 함께 회전되는 셔터 캐리어; 가 더 포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방향 유체밸브를 적용한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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