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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가 복수의 공간으로 구획되는 하우징;상기 하우징의 구획된 각각의 공간에 배치되는 전력변환장치들;상기 전력변환장치와 배터리를 서로 전기적으로 연결하도록 상기 하우징의 일면에 형성되는 연결바; 및상기 연결바와 상기 전력변환장치를 연결시키는 어댑터들을 포함하고,상기 어댑터는 내측과 외측을 구비하고,상기 내측에 상기 전력변환장치들의 전극들이 삽입되면 전기적으로 연결되도록 도전 멤버가 형성되고, 상기 외측에 상기 전력변환장치들로부터 발생되는 노이즈를 차폐하도록 상기 도전 멤버를 감싸는 차폐부재가 형성되고,상기 전력변환장치들은 각각 고전압 회로부와 저전압 회로부를 구비하고,상기 고전압 회로부와 상기 저전압 회로부는 각각 차폐 케이스에 의해 감싸도록 형성되고, 상기 각각의 공간 내에서 서로 이격되어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전기추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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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어댑터는 일측이 상기 연결바에 결합되고, 타측은 상기 전력변환장치들의 전극들에 착탈가능하게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전기추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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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어댑터는 회동가능하게 형성되는 노브(Knob)부를 구비하고,상기 노브부의 회동에 따라 상기 도전 멤버와 상기 전극들이 서로 접촉되거나 접촉이 해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전기추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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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고전압 회로부의 일면을 덮는 방열판을 더 포함하고,상기 고전압 회로부는 스위칭 소자로 IGBT(Insulated Gate Bipolar Transistor)를 구비하고,상기 IGBT와 상기 방열판 사이에 형성된 동판에 상기 IGBT의 에미터 단자가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전기추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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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고전압 회로부의 일면과 상기 저전압 회로부의 일면은 서로 직교하도록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전기추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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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 내부에 형성된 공간으로 냉각유체를 공급하도록 상기 하우징을 관통하여 형성되는 배관 연결부를 구비하고, 상기 배관 연결부에 결합되는 배관 커넥터는 상기 배관 연결부가 형성되는 하우징의 홀을 덮도록 형성되어 상기 홀을 차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전기추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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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배터리와 상기 연결바는 상기 전력변환장치들의 입력 임피던스를 조절하도록 형성되는 임피던스 조절부를 사이에 두고 서로 연결되고,상기 임피던스 조절부가 배치된 하우징의 일측을 관통하도록 직류 커넥터가 형성되고,상기 직류 커넥터는,내주에 전극이 노출되게 형성되는 전극멤버들;상기 전극멤버들의 외주를 감싸는 절연체들; 및상기 절연체를 감싸는 차폐부들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전기추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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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인버터를 구비하는 전력변환장치가 배치된 상기 하우징의 일측을 관통하도록 3상 교류 커넥터가 형성되고,상기 3상 교류 커넥터는,내주에 전극이 노출되게 형성되는 전극멤버들;상기 전극멤버들의 외주를 감싸는 절연체들; 및상기 절연체를 감싸는 차폐부들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전기추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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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은,상기 각각의 전력변환장치를 감싸도록 형성되는 제1 케이스와,상기 제1 케이스를 감싸도록 형성되는 제2 케이스를 포함하고, 상기 연결바는 상기 제2 케이스에 일체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전기추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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