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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 및 그 운용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56143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 및 그 운용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전기추진 시스템/차량 관련 기술분야로서 다수의 전기 모터로부터 추진동력을 입력받아 정상모드, 비상모드, 독립모드, 확장모드 등 다양한 추진모드를 제공해 주는 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 및 그 운용 방법 에 관한 것이다.이를 위해, 본 발명은 적어도 2개 이상 구비되는 전기 모터, 상기 각각의 전기 모터에 연결되고, 각 전기 모터의 구동력을 공급받는 동력 전달 장치 및 상기 동력 전달 장치에 각각 연결되어 구동력을 공급받는 복수개의 구동 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를 제공한다.
Int. CL B60L 11/18 (2006.01) F16H 48/06 (2006.01)
CPC B60L 15/2054(2013.01) B60L 15/2054(2013.01) B60L 15/2054(2013.01) B60L 15/205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113751 (2013.09.25)
출원인 국방과학연구소
등록번호/일자 10-1564632-0000 (2015.10.26)
공개번호/일자 10-2015-0042307 (2015.04.2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51102)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09.25)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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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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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창모 대한민국 대전 서구
2 이태경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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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양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한양빌딩 (도곡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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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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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9.25 수리 (Accepted) 1-1-2013-0867813-90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4.06.05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4.07.10 수리 (Accepted) 9-1-2014-0056249-36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08.1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551688-82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10.13 수리 (Accepted) 1-1-2014-0971866-06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10.13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971867-41
7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5.02.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136754-64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5.03.30 수리 (Accepted) 1-1-2015-0308660-69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재심사)
Amendment to Description, etc(Reexamination)
2015.03.30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5-0308661-15
10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5.05.0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298850-04
11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5.06.30 수리 (Accepted) 1-1-2015-0633897-17
12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5.06.30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5-0633898-52
13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Registration
2015.10.2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733172-94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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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2개 이상 구비되는 전기 모터;상기 각각의 전기 모터에 연결되고, 각 전기 모터의 구동력을 공급받는 동력 전달 장치; 및상기 동력 전달 장치에 각각 연결되어 구동력을 공급받는 복수개의 구동 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에 있어서,상기 동력 전달 장치는 각각의 구동 장치에 연결되는 출력 변속기; 및상기 출력 변속기 간의 동력을 선택적으로 연결 또는 해제하는 차동 장치를 포함하고,상기 동력 전달 장치에 구비되고, 상기 전기 모터에 각각 연결되며 각각의 출력 변속기와의 동력 전달을 연결 또는 해제시키기 위한 입력 변속기를 포함하며,상기 출력 변속기에는 상기 출력 변속기와 입력 변속기 간의 동력 전달을 연결 또는 해제하는 변속 링 기어가 구비되고,상기 변속 링 기어와 차동 기어 간의 회전 동력을 연결 또는 해제하기 위한 차동 선택 기어가 구비되며,상기 입력 변속기는상기 전기 모터의 구동력을 직접 전달받는 추진축;상기 추진축의 단부에 형성되고, 1단 및 2단의 기어비를 갖는 변속 구동 피니언; 및상기 추진축과 전기 모터 간의 동력 전달 또는 해제를 선택적으로 제어하는 동력 차단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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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변속 구동 피니언은 1단 변속비를 갖는 1단 기어 치와 2단 변속비를 갖는 2단 기어 치를 구비하고, 상기 변속 링 기어에는 상기 1단 기어 치 또는 2단 기어 치와 선택적으로 체결되는 변속 체결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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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추진축의 외주면에 돌출 형성되고, 상기 1단 기어 치와 2단 기어 치가 상기 변속 체결부에 대하여 선택적으로 체결되도록 상기 추진축을 길이 방향을 따라 왕복 운동시키기 위한 변속 돌기가 돌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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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추진축의 외주면에 형성되고, 상기 전기 모터와 입력 변속기 간의 동력 전달을 연결 또는 해제하기 위하여 상기 추진축을 길이 방향을 따라 이동 시키도록 동력 차단기가 돌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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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출력 변속기는 단일 유성 기어 세트로 이루어지고, 구동륜과 직결된 구동축으로 1단 또는 2단 변속비를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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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구동 장치는 휠 타이어에 연결되는 허브가 구동축을 통하여 상기 출력 변속기와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동 변속 통합형 전기 추진 동력 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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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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