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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및 탐색기간 추적-기만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있어서,시뮬레이션 시나리오에 따라 운행하는 항공기를 대표하는 모의 항공기;상기 항공기가 추적을 피하기 위해 발사한 분리체를 대표하는 모의 분리체;상기 모의 항공기 및 상기 모의 분리체 중 하나를 타겟으로 인식하고 추적하는 탐색기;상기 항공기와 상기 분리체의 공간상의 이동 경로와 상기 탐색기의 경로를 근거로 상기 항공기와 상기 분리체의 공간상의 위치를 상기 탐색기로부터 바라본 평면상의 위치로 산출하는 탐색-뷰 산출부; 및상기 탐색-뷰로부터 산출된 상기 항공기와 상기 분리체의 평면상 위치에 기초하여 상기 모의 항공기와 상기 모의 분리체의 위치를 제어하는 모션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및 탐색기간 추적-기만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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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탐색-뷰 산출부는 임의의 원점을 기준으로 한 3차원 직교 좌표계에서 상기 항공기 및 상기 분리체의 순간적인 위치로부터 가상 좌표계를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및 탐색기간 추적-기만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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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가상 좌표계의 원점은,상기 3차원 공간 좌표계에서, 상기 분리체와 높이가 같은 수평 평면에 상기 항공기를 수직으로 투영한 지점과 상기 탐색기의 위치를 잇는 가상의 직선을 연장했을 때, 상기 항공기가 상기 가상의 직선상에 직교 투영되는 점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및 탐색기간 추적-기만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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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탐색-뷰 산출부는, 상기 가상 좌표계 원점으로부터 상기 항공기에 이르는 직선을 제1 축으로 하고; 상기 탐색기와 상기 분리체를 지나는 직선상의 임의의 점과 상기 가상 좌표계 원점을 잇는 제2 축 직선으로서, 상기 임의의 점은 상기 제2 축과 상기 제1 축이 직교하고 상기 제2 축과 상기 가상 좌표계 원점으로부터 상기 탐색기를 연결하는 직선이 직교하도록 선택되어 상기 제2 축을 구성하여 상기 가상 좌표계를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및 탐색기간 추적-기만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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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탐색-뷰 산출부는 상기 탐색기로부터 상기 항공기 및 상기 분리체까지의 실제 거리를 시뮬레이션 공간에 맞도록 상기 가상 좌표계를 비례 축소하여 시뮬레이션 좌표계를 재구성하고, 상기 시뮬레이션 좌표계 상의 상기 모의 항공기 및 상기 모의 분리체의 위치를 재산출하며,상기 모션 제어부는 상기 모의 항공기 및 상기 모의 분리체를 상기 시뮬레이션 좌표계 상의 좌표 위치로 변위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및 탐색기간 추적-기만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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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모션 제어부는 상기 모의 분리체의 위치를 식에 따라 제어하며, 여기서, x"은 상기 모의 분리체의 제2 축에 따른 좌표이고, 은 상기 모의 항공기와 상기 탐색기 사이의 거리, 는 상기 탐색기를 중심으로 상기 항공기와 상기 가상 좌표계 원점이 이루는 각, 및 는 상기 탐색기를 중심으로 상기 분리체와 상기 가상 좌표계 원점이 이루는 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및 탐색기간 추적-기만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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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모의 항공기의 위치는 고정되고 상기 분리체의 위치만 상대적으로 변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및 탐색기간 추적-기만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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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및 탐색기간 추적-기만 시뮬레이션 방법에 있어서,시뮬레이션 시나리오, 항공기 및 탐색기의 제원, 및 환경 특성을 설정하는 단계;상기 시뮬레이션 시나리오에 따라 상기 항공기의 비행을 제어하고 항공기 신호를 제어하는 단계;미리 설정된 제원에 따라 상기 탐색기가 상기 항공기 신호를 추적하는 단계;미리 설정된 제원에 따라 상기 항공기가 상기 탐색기의 추적을 인지하고 분리체를 발사하는 단계;상기 항공기 및 상기 분리체의 3차원 공간에서의 좌표를 상기 탐색기가 상기 항공기 및 상기 분리체를 바라보는 시점을 기준으로 2차원 평면 좌표로 매핑하는 단계;상기 2차원 평면 좌료를 기준으로 상기 분리체 및 상기 항공기를 대표하는 모의 분리체 및 모의 항공기의 모션을 제어하는 단계; 및미리 결정된 제원에 따라 상기 탐색기가 상기 모의 항공기 및 상기 모의 분리체 중 하나를 타겟으로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및 탐색기간 추적-기만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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