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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과 맞물려 전기에너지를 생성하는 발전기;상기 발전기와 고전압 라인을 통해 연결되는 배터리;상기 고전압 라인에서 분기되어 상기 생성된 전기에너지를 이용하여 열을 발생시키는 열에너지 발생부; 및상기 열에너지 발생부 및 배터리에 연결되어 상기 열에너지 발생부에서 발생된 열에너지를 배터리에 공급하는 열에너지 전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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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열에너지 발생부는,전기에너지를 공급받아 열에너지로 변환시키는 발열체; 및 상기 발열체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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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열에너지 전달부는,팬 또는 펌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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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열에너지 전달부의 일측에는 상기 배터리의 승온 및 온도 편차를 줄이도록 유체의 송출량을 제어하는 배관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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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발열체는 저항 또는 인덕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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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과 연결된 발전기에 의해 전기에너지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생성된 전기에너지를 차량 전장품에 소모하는 단계; 및상기 전장품에서 소모되지 않고 남은 전기에너지로 배터리를 승온시키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배터리 승온시키는 단계는,상기 전장품에서 소모되지 않고 남은 전기에너지인 유휴 에너지를 열에너지 발생부에서 열에너지로 변환하는 단계; 및상기 변환된 열에너지를 배터리로 전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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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유휴 에너지를 생성하는 단계는,배터리 온도가 배터리 정상운용온도보다 낮은 경우에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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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배터리의 온도 편차가 심하거나 국소적으로 배터리의 한계 온도에 다다른 경우에는 발열체의 출력 또는 유속을 변경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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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배터리의 온도 편차가 심하거나 국소적으로 배터리의 한계 온도에 다다른 경우에는 한계 온도에 다다른 배터리 셀로 유체가 흐르지 않도록 우회 경로로 유체를 흘리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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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차량과 운전자가 요구하는 출력을 센서 또는 주행 패턴 등을 통해 예측하여, 엔진 출력을 조절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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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생성되는 전기에너지는,전장품 소요 출력과 차량 구동 소요 출력보다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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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급격한 엔진 출력의 증대가 요구되는 경우, 열에너지 발생부의 입력 용량이 초과되지 않도록 엔진 출력 증대량을 제어하거나, 열에너지 발생부로 송급되는 엔진 출력을 줄이고 차량 구동에 활용되는 엔진 출력량을 늘림으로써 차량의 정상적인 구동과 배터리 승온을 지속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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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열에너지 전달 매질의 온도 또는 열에너지 발생부의 온도가 허용치 이상으로 상승할 경우 열에너지 발생부 중 일부 또는 전체를 끄거나, 팬 또는 펌프의 작동을 통해 열에너지를 빠른 속도로 열에너지 발생부의 외부로 방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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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배터리 승온시키는 단계에서 회생 제동 수행시, 열에너지 발생부의 입력 용량을 고려하여 회생 제동 양을 조절하며, 회생 제동되어 생성되는 전기 에너지를 배터리 승온에 활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승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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