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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Modelling and Simulation) 환경에서 군집객체 구성을 위한 개체 조립 시스템에 있어서,선택되는 군집 컴포넌트 명세서 및 객체 컴포넌트 명세서를 입력받는 입력부;선택한 군집 컴포넌트 명세서에 따른 해당 객체 컴포넌트 명세서의 조립성을 검사하고 조립성 결과를 생성하는 처리부; 및상기 조립성 검사 결과를 출력하는 출력부;를 포함하며, 상기 조립성 검사는,상기 군집 컴포넌트 명세서로부터의 군집 구성에 필요한 역할 집합(R)의 역할(r)과 개체 컴포넌트 명세서로부터의 구성원 집합(P)의 개체(p)를 일대일 대응시켜 모두 대응되면 조립성 검사 통과로 판정하고, 대응되지 않으면 조립성 검사 실패로 판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M&S 환경에서 군집객체 구성을 위한 개체 조립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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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처리부는,상기 군집 컴포넌트 명세서가 정의한 각각의 역할에 대해 군집 컴포넌트의 명령집합을 개체 컴포넌트의 개체 행위 집합과 비교하고, 군집 컴포넌트의 정보집합을 개체 컴포넌트의 개체 속성 집합과 비교하여 조립성을 비교 검사하는 컴포넌트 조립성 검사기; 및상기 군집 컴포넌트 명세서, 객체 컴포넌트 명세서 및 개체 컴포넌트가 수행할 역할을 전시하는 검사 결과 전시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M&S 환경에서 군집객체 구성을 위한 개체 조립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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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수행 가능한 객체 행위 및 제공 가능한 객체 정보에 따라 군집 컴포넌트 및 객체 컴포넌트를 생성하는 모의 객체 생성 모듈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M&S 환경에서 군집객체 구성을 위한 개체 조립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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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생성된 군집 컴포넌트 및 객체 컴포넌트에 각각 해당하는 군집 컴포넌트 명세서 및 객체 컴포넌트 명세서를 저장하는 컴포넌트 저장소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M&S 환경에서 군집객체 구성을 위한 개체 조립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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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객체 행위는 비행, 통신, 및 탐지이며, 개체 속성은 속도, 위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M&S 환경에서 군집객체 구성을 위한 개체 조립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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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군집 컴포넌트 및 개체 컴포넌트는 소형 무인기를 대상으로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M&S 환경에서 군집객체 구성을 위한 개체 조립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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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군집 컴포넌트 명세서는 수행 가능한 군집 행위, 제공 가능한 군집 정보, 군집 구성원들에게 맡길 역할, 군집 구성원들에게 내릴 명령, 및 군집 구성원들로부터 제공받는 정보를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M&S 환경에서 군집객체 구성을 위한 개체 조립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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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Modelling and Simulation) 환경에서 군집객체 구성을 위한 개체 조립 방법에 있어서,선택되는 군집 컴포넌트 명세서 및 객체 컴포넌트 명세서를 입력받는 단계;선택한 군집 컴포넌트 명세서에 따른 해당 객체 컴포넌트 명세서의 조립성을 검사하고 조립성 결과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조립성 검사 결과를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상기 조립성 검사는,상기 군집 컴포넌트 명세서로부터의 군집 구성에 필요한 역할 집합(R)의 역할(r)과 개체 컴포넌트 명세서로부터의 구성원 집합(P)의 개체(p)를 일대일 대응시켜 모두 대응되면 조립성 검사 통과로 판정하고, 대응되지 않으면 조립성 검사 실패로 판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M&S 환경에서 군집객체 구성을 위한 개체 조립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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