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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이크 노우즈 및 이를 구비한 비행체

  • 기술번호 : KST2015156668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스파이크 노우즈 및 이를 구비한 비행체에 관한 것으로서, 비행체의 몸체부에 결합되는 결합부; 및 상기 결합부로부터 돌출되도록 형성되는 노우즈부를 포함하며, 상기 노우즈부의 선단부 직경이 비행체의 몸체부 직경의 25% 이상인 스파이크 노우즈가 제공된다.비행체, 미사일, 노우즈, 스파이크, 트립 링.
Int. CL F42B 10/02 (2006.01.01) F42B 10/42 (2006.01.01)
CPC F42B 10/02(2013.01) F42B 10/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90011582 (2009.02.12)
출원인 국방과학연구소
등록번호/일자 10-1156128-0000 (2012.06.07)
공개번호/일자 10-2010-0092286 (2010.08.2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20620)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9.02.12)
심사청구항수 1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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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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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윤상용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권순길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3 김진석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4 이종철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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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장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층~*층 (논현동, 비너스빌딩)(박장원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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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9.02.12 수리 (Accepted) 1-1-2009-0088355-46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0.10.07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0.11.15 수리 (Accepted) 9-1-2010-0069799-81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0.12.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0-0600213-10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1.02.2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1-0147725-13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1.02.28 수리 (Accepted) 1-1-2011-0147723-11
7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1.09.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557069-66
8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1.11.28 수리 (Accepted) 1-1-2011-0943798-84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1.12.2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1-1046608-12
10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1.12.28 수리 (Accepted) 1-1-2011-1046605-75
11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2.05.3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316871-61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22 수리 (Accepted) 4-1-2013-0033275-90
13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20.06.05 수리 (Accepted) 1-1-2020-0582133-31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몸체부, 상기 몸체부의 단부에 결합되는 붐 및 상기 붐에 의해 상기 몸체부에 결합되는 날개부를 포함하는 비행체의 원형 단면을 갖는 몸체부에 결합되는 결합부; 및상기 결합부로부터 돌출되도록 형성되는 원형 단면을 갖는 노우즈부를 포함하며,상기 노우즈부의 선단부 직경이 비행체의 몸체부 직경의 25% 이상인 스파이크 노우즈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노우즈부는 일정한 직경을 갖도록 연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파이크 노우즈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노우즈부는 선단부측으로 갈수록 직경이 작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파이크 노우즈
4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노우즈부의 길이는 상기 몸체부 직경의 140% 이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파이크 노우즈
5 5
몸체부, 상기 몸체부의 단부에 결합되는 붐 및 상기 붐에 의해 상기 몸체부에 결합되는 날개부를 포함하는 비행체의 원형 단면을 갖는 몸체부에 결합되는 결합부;상기 결합부로부터 돌출되도록 형성되는 중간부; 및상기 중간부와 연결되는 원형 단면을 갖는 노우즈부를 포함하며,상기 노우즈부의 선단부 직경이 비행체의 몸체부 직경의 25% 이상인 스파이크 노우즈
6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중간부 및 노우즈부의 길이의 합이 상기 몸체부 직경의 140% 이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파이크 노우즈
7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중간부는 상기 노우즈부측으로 갈수록 직경이 작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파이크 노우즈
8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노우즈부는 일정한 직경을 갖도록 연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파이크 노우즈
9 9
제5항에 있어서,상기 노우즈부는 선단부측으로 갈수록 직경이 작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파이크 노우즈
10 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중간부는 일정한 직경을 갖도록 연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파이크 노우즈
11 11
원형 단면을 갖는 몸체부;상기 몸체부의 단부에 결합되는 붐;상기 붐에 의해 상기 몸체부에 결합되는 날개부; 및상기 몸체부의 선단부에 위치하는 원형 단면을 갖는 노우즈부를 포함하며,상기 노우즈부의 선단부의 직경이 상기 몸체부의 직경의 25%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12 12
제11항에 있어서,상기 노우즈부의 길이가 상기 몸체부 직경의 140% 이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13 13
원형 단면을 갖는 몸체부;상기 몸체부의 단부에 결합되는 붐;상기 붐에 의해 상기 몸체부에 결합되는 날개부;상기 몸체부와 연결되는 중간부; 및상기 중간부와 연결되는 원형 단면을 갖는 노우즈부를 포함하며,상기 노우즈부의 선단부의 직경이 상기 몸체부의 직경의 25%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14 14
제13항에 있어서,상기 중간부 및 노우즈부의 길이의 합이 상기 몸체부 직경의 140% 이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