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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국에 구비되며, 제1 위성 항법 장치를 이용하여 상기 고정국의 위성 항법 위치 좌표를 산출하고, 산출된 위성 항법 위치 좌표와 미리 저장된 상기 고정국의 절대 위치 좌표 간의 오차인 의사 거리 보정치(pseudorange correction)를 산출하여 송신하는 의사 거리 보정치 송신 장치와,이동국(차량)에 구비되며, 상기 이동국이 1회전 주행하는 동안, 상기 이동국에 부착된 제2 위성 항법 장치로부터 수신된 n(n: 자연수)개의 위성 항법 위치 좌표로 이루어진 이동국의 회전 주행 궤적을 수집하고, 상기 의사 거리 보정치 송신 장치로부터 수신된 의사 거리 보정치를 상기 수집된 회전 주행 궤적에 적용하여 RTK(real time kinematic) 회전 주행 궤적을 산출하는 회전 정보 수집 장치와,상기 산출된 이동국의 RTK 회전 주행 궤적으로부터 상기 이동국이 회전을 위해 필요한 최소의 공간을 나타내는 최소 회전 직경(minimum rotating diameter)을 산출하는 최소 회전 직경 분석 장치와,상기 이동국으로부터 떨어진 소정 위치에 고정 설치되며, 어느 하나의 방향에서 입사되는 광을 수직으로 반사하기 위한 광막대와,상기 이동국에 부착되며, 상기 이동국이 회전 주행하는 동안 광을 방사하고 방사된 광이 상기 광막대로부터 반사되어 돌아오는 제1 시점과 회전 주행하는 동안다시 반사되어 돌아오는 제2 시점에서 각각 트리거 신호를 발생시키는 광센서를 포함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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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최소 회전 직경 분석 장치는,상기 제1 시점의 트리거 신호를 회전 주행의 시작 신호로 설정하고, 상기 제2 시점의 트리거 신호를 상기 회전 주행의 종료 신호로 설정하여 상기 이동국이 회전 주행하는 동안의 평균 회전 속도를 산출하고, 산출된 평균 회전 속도가 소정 임계치 이상인 경우에 최소 회전 직경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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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 위성 항법 장치 및 상기 제2 위성 항법 장치는,GPS(global positioning system) 또는 GLONASS(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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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2 위성 항법 장치는,상기 이동국의 후미 중앙에 부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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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최소 회전 직경 분석 장치는,상기 산출된 RTK 회전 주행 궤적으로부터 상기 이동국의 각 차륜의 회전 주행 궤적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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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이동국은 차륜형 차량 및 궤도형 차량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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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국에 설치된 의사 거리 보정치 송신 장치가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real time kinematic)을 이용하여 상기 고정국의 의사 거리 보정치(pseudorange correction)를 산출하고, 산출된 의사 거리 보정치를 이동국(차량)에 설치된 회전 정보 수집 장치로 송신하는 단계와,상기 회전 정보 수집 장치가 상기 이동국이 1 회전 주행하는 동안 상기 이동국에 부착된 제2 위성 항법 장치로부터 수신된 n개(n:자연수)의 위성 항법 위치 좌표로 이루어진 이동국의 회전 주행 궤적을 수집하는 단계와,상기 회전 정보 수집 장치가 상기 의사 거리 보정치를 수신하고, 수신된 의사 거리 보정치를 상기 수집된 이동국의 회전 주행 궤적에 적용하여 RTK(real time kinematic) 회전 주행 궤적을 산출하는 단계와,최소 회전 직경 분석 장치가 상기 산출된 RTK 회전 주행 궤적으로부터 상기 이동국이 회전을 위해 필요한 최소의 공간을 나타내는 최소 회전 직경(minimum rotating diameter)을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고정국에 설치된 의사 거리 보정치 송신 장치가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real time kinematic)을 이용하여 상기 고정국의 의사 거리 보정치(pseudorange correction)를 산출하고, 산출된 의사 거리 보정치를 이동국(차량)에 설치된 회전 정보 수집 장치로 송신하는 단계는, 상기 고정국에 설치된 제1 위성 항법 장치를 이용하여 상기 고정국의 위성 항법 위치 좌표를 산출하고, 산출된 위성 항법 위치 좌표와 미리 저장된 상기 고정국의 절대 위치 좌표 간의 오차인 의사 거리 보정치(pseudorange correction)를 산출하며,상기 회전 정보 수집 장치가 상기 이동국이 회전 주행하는 동안 상기 이동국의 위성 항법 위치 좌표를 산출하고, 산출된 위성 항법 위치 좌표로부터 상기 이동국의 회전 주행 궤적을 수집하는 단계는, 상기 이동국이 회전 주행하는 동안, 상기 이동국에 구비된 광센서에서 방사된 광이 상기 이동국으로부터 격리된 소정 위치에 고정 설치된 광막대로부터 수직 반사되는 광이 감지되는 제1 시점으로부터 상기 수직 반사되는 광이 다시 감지되는 제2 시점까지의 회전 주행 궤적을 수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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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최소 회전 직경 분석 장치가 상기 산출된 RTK 회전 주행 궤적으로부터 상기 이동국이 회전을 위해 필요한 최소의 공간을 나타내는 최소 회전 직경(minimum rotating diameter)을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최소 회전 직경 분석 장치가 상기 제1 시점으로부터 상기 제2 시점까지의 상기 이동국의 평균 회전 속도를 산출하고, 산출된 평균 회전 속도가 소정 임계치 이상인 경우에 최소 회전 직경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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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회전 정보 수집 장치가 상기 이동국이 회전 주행하는 동안 상기 이동국의 위성 항법 위치 좌표를 산출하고, 산출된 위성 항법 위치 좌표로부터 상기 이동국의 회전 주행 궤적을 수집하는 단계는,상기 이동국의 후미 중앙에 부착된 제2 위성 항법 장치를 이용하여 상기 이동국의 위성 항법 위치 좌표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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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1 위성 항법 장치 및 상기 제2 위성 항법 장치는,GPS(global positioning system) 또는 GLONASS(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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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최소 회전 직경 분석 장치가 상기 산출된 RTK 회전 주행 궤적으로부터 상기 이동국이 회전을 위해 필요한 최소의 공간을 나타내는 최소 회전 직경(minimum rotating diameter)을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산출된 RTK 회전 주행 궤적으로부터 상기 이동국의 각 차륜의 회전 주행 궤적을 추가적으로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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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이동국은 차륜형 차량 및 궤도형 차량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동적 측위 기술을 이용한 차량의 최소 회전 직경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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