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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기용 감속기로서 입력측인 선기어(1), 출력측인 캐리어(2) 및 고정요소인 링기어(3)를 포함하는 유성기어형 유성기어감속기에 있어서,상기 입력측인 선기어(1) 및 출력측인 캐리어(2)는, 일반 SCM 계열의 재질로 이루어지고;상기 고정요소인 링기어(3)는, 질량%로 Mn:50~70%; Cu:25~40%; Ni: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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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기용 감속기로서 입력측인 링기어(3), 출력측인 캐리어(2) 및 고정요소인 선기어(1)를 포함하는 솔라기어형 유성기어감속기에 있어서,상기 출력측인 캐리어(2) 및 고정요소인 선기어(1)는, 일반 SCM 계열의 재질로 이루어지고;상기 입력측인 링기어(3)는, 질량%로 Mn:50~70%; Cu:25~40%; Ni: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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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기용 감속기로서 입력측인 선기어(1), 출력측인 링기어(3) 및 고정요소인 캐리어(2)를 포함하는 스타기어형 유성기어감속기에 있어서,상기 입력측인 선기어(1) 및 고정요소인 캐리어(2)는, 일반 SCM 계열의 재질로 이루어지고;상기 출력측인 링기어(3)는, 질량%로 Mn:50~70%; Cu:25~40%; Ni: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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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기용 감속기로서 입력측인 선기어(1), 출력측인 캐리어(2) 및 고정요소인 링기어(3)를 포함하는 유성기어형 유성기어감속기에 있어서,상기 입력측인 선기어(1)는 일반 SCM 계열의 재질로 이루어지고;상기 출력측인 캐리어(2) 및 상기 고정요소인 링기어(3)는, 질량%로 Mn:50~70%; Cu:25~40%; Ni: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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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기용 감속기로서 입력측인 링기어(3), 출력측인 캐리어(2) 및 고정요소인 선기어(1)를 포함하는 솔라기어형 유성기어감속기에 있어서,상기 고정요소인 선기어(1)는 일반 SCM 계열의 재질로 이루어지고;상기 출력측인 캐리어(2) 및 상기 입력측인 링기어(3)는, 질량%로 Mn:50~70%; Cu:25~40%; Ni: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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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기용 감속기로서 입력측인 선기어(1), 출력측인 링기어(3) 및 고정요소인 캐리어(2)를 포함하는 스타기어형 유성기어감속기에 있어서,상기 입력측인 선기어(1)는 일반 SCM 계열의 재질로 이루어지고;상기 고정요소인 캐리어(2) 및 상기 출력측인 링기어(3)는, 질량%로 Mn:50~70%; Cu:25~40%; Ni: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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