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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입덕트로 흡입된 공기를 압축시키는 압축기와, 압축 공기를 이용하여 연료를 연소시키는 연소기와, 및 상기 연소기에서 배출된 연소가스를 이용하여 상기 압축기에 동력을 제공하는 터빈, 및 상기 연소기의 연소가스가 배출되는 배기덕트를 포함하는 터보제트엔진에 있어서,상기 흡입덕트와 배기덕트에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며, 상기 압축기와 터빈을 연결하는 샤프트;상기 흡입덕트의 내부에 장착되며, 상기 샤프트의 전단을 회전 가능하게 지지하는 전방 베어링;상기 흡입덕트에 구비되며, 상기 전방 베어링에 윤활용 연료를 공급하기 위한 제1전방유로; 및상기 압축기 내부의 공기를 추출하여 상기 전방 베어링에 공급할 수 있도록 상기 흡입덕트와 압축기에 구비되는 제2전방유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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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흡입덕트에는 상기 전방 베어링을 고정시키기 위한 제1 및 제2전방 스트러트가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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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전방유로는 제1전방 스트러트의 내부에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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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전방유로의 출구에는 유량 조절을 위한 오리피스가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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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압축기는,상기 샤프트와 함께 회전하도록 상기 샤프트에 고정되는 임펠러; 및상기 임펠러를 수용하는 임펠러 슈라우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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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제2전방유로는, 상기 임펠러 슈라우드에 형성된 제1유로; 및상기 제2전방 스트러트에 형성되며, 상기 제1유로와 상기 전방 베어링의 장착 위치를 연통시키는 제2유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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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배기덕트의 내부에 장착되며, 상기 샤프트의 후단을 회전 가능하게 지지하는 후방 베어링; 및상기 배기덕트에 장착되며, 상기 후방 베어링을 고정시키는 제1 내지 제3후방 스트러트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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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1후방 스트러트에 형성되며, 상기 후방 베어링에 윤활용 연료를 공급하기 위한 제1후방유로;상기 제2후방 스트러트에 형성되며, 상기 후방 베어링에 냉각용 공기를 공급하기 위한 제2후방유로; 및상기 제3후방 스트러트에 형성되며, 상기 연소기에 연소용 연료를 공급하기 위한 제3후방유로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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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1후방유로의 단부에는 유량 조절을 위한 오리피스가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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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샤프트에는 상기 제3후방유로와 상기 연소기의 연소실을 연통시키는 연료공급유로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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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10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실은 상기 샤프트의 외측에 설치되며,상기 연소실의 내측면에는 상기 샤프트의 회전에 따른 원심력에 의해 상기 연료공급유로에서 배출된 연료가 주입되는 연료 주입구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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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실에는 상기 압축기에서 압축된 공기가 유입되는 공기 유입구들이 형성되며,상기 공기 유입구들은 상기 연소실의 내측면, 외측면, 및 전단부의 복수의 개소에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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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1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실의 후단부에는 상기 터빈으로 연소가스를 공급하기 위한 터빈 노즐이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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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터빈은, 상기 샤프트에 고정되며, 상기 연소가스에 회전하는 로터, 상기 연소기의 후방에 배치되며, 상기 로터를 수용하는 케이스; 및상기 케이스에 형성되며, 상기 터빈 노즐과 로터의 사이로 엔진 시동용 공기를 유입시키기 위한 공기공급 유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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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1항에 있어서,상기 흡입덕트의 전단에는 상기 터빈의 동력을 이용하여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는 발전기가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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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입덕트로 흡입된 공기를 압축시키는 압축기와, 압축 공기를 이용하여 연료를 연소시키는 연소기와, 및 상기 연소기에서 배출된 연소가스를 이용하여 상기 압축기에 동력을 제공하는 터빈, 및 상기 연소기의 연소가스가 배출되는 배기덕트를 포함하는 터보제트엔진에 있어서,샤프트와, 후방 베어링 및 전방 베어링 중 적어도 하나와, 제1후방유로 및 제1전방유로 중 적어도 하나와, 제2후방유로 및 제2전방유로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며,상기 샤프트는 상기 흡입덕트와 배기덕트에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며, 상기 압축기와 터빈을 연결하도록 형성되고,상기 후방 베어링은 상기 배기덕트의 내부에 장착되며, 상기 샤프트의 후단을 회전 가능하게 지지하도록 형성되고,상기 전방 베어링은 상기 흡입덕트의 내부에 장착되며, 상기 샤프트의 전단을 회전 가능하게 지지하며,상기 제1후방유로는 상기 후방 베어링에 윤활용 연료를 공급하기 위하여 상기 배기덕트에 구비되며,상기 제1전방유로는 상기 전방 베어링에 윤활용 연료를 공급하기 위하여 상기 흡입덕트에 구비되며,상기 제2후방유로는 상기 연소기로 공급되는 공기 중 일부를 추출하여 상기 후방 베어링에 공급할 수 있도록 상기 배기덕트에 구비되며,상기 제2전방유로는 상기 압축기 내부의 공기를 추출하여 상기 전방 베어링에 공급할 수 있도록 상기 흡입덕트와 압축기에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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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배기덕트에는 상기 후방 베어링을 고정시키기 위한 제1 및 제2후방 스트러트가 장착되고,상기 제1 및 제2후방유로는 상기 제1 및 제2후방 스트러트에 각각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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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배기덕트에는 상기 후방 베어링을 고정시키기 위한 제3후방 스트러트가 장착되며,상기 제3후방 스트러트에는 상기 연소기에 연소용 연료를 공급하기 위한 제3후방유로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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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흡입덕트에는 장착되며, 상기 전방 베어링을 고정시키기 위한 제1 및 제2전방 스트러트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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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항에 있어서,상기 제1전방 스트러트에는 상기 제1전방유로가 형성되고,상기 압축기와 상기 제2전방 스트러트에는 상기 제2전방유로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제트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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