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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채널 피드백 정보를 생성하는 다수의 수신단; 및상기 채널 피드백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다수의 수신단 각각의 채널 품질 정보 및 추정 채널을 생성하고, 이에 따른 협력 빔포밍을 설정하여 다중 안테나를 활용하여 상기 다수의 수신단에 대한 간섭 제어를 수행하는 다수의 송신단;을 포함하되,상기 채널 피드백 정보는 자신의 간섭 채널의 크기, 신호 채널의 크기 및 필요 정보 전송량을 포함하되,상기 다수의 송신단은, 상기 채널 피드백 정보를 서로 공유하여 상기 간섭 제어에 필요한 자원을 계산하여 상기 협력 빔포밍에 필요한 채널 피드백 자원량을 도출하고 할당하고,필요 SINR(Signal-to-Interference-plus-Noise Ratio)값 및 간섭의 크기를 활용하여 상기 채널 피드백 자원량을 차등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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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필요 SINR(Signal-to-Interference-plus-Noise Ratio)값 및 간섭의 크기가 클수록 자원을 많이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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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안정성(outage) 값을 활용하여 상기 채널 피드백 자원량을 차등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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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안정성(outage) 및 수신 채널의 크기가 작을수록 자원을 많이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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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간섭 채널의 크기, 신호 채널의 크기 및 필요 정보 전송량은 통신이 이루어지는 즉각적인 시점의 값 혹은 평균적인 값을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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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다수의 수신단의 할당 동작을 미리 알고 있으면 전체 크기만을 할당하여 상기 채널 피드백 자원량의 정보량을 줄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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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다수의 수신단의 채널 피드백 정보의 생성은 임의 벡터 양자화(RVQ:Random Vector Quantization)를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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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임의 벡터 양자화는 송신단과 수신단이 모두 알고 있는 임의로 생성된 코드북으로부터 선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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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채널 피드백 정보의 서로 공유는 협력 피드백 자원을 활용하거나 백홀(backhaul)을 통하여 전송함으로써 공유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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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의 수신단 자신의 채널 피드백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 다수의 송신단이 상기 채널 피드백 정보를 이용하여 다수의 수신단 각각의 채널 품질 정보 및 추정 채널을 생성하는 단계; 및다수의 송신단이 생성된 채널 품질 정보 및 추정 채널을 이용하여 협력 빔포밍을 설정하여 다중 안테나를 활용하여 상기 다수의 수신단에 대한 간섭 제어를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다수의 송신단은, 상기 채널 피드백 정보를 서로 공유하여 상기 간섭 제어에 필요한 자원을 계산하여 상기 협력 빔포밍에 필요한 채널 피드백 자원량을 도출하고 할당하고,필요 SINR(Signal-to-Interference-plus-Noise Ratio)값 및 간섭의 크기를 활용하여 상기 채널 피드백 자원량을 차등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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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필요 SINR(Signal-to-Interference-plus-Noise Ratio)값 및 간섭의 크기가 클수록 자원을 많이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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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안정성(outage) 값을 활용하여 상기 채널 피드백 자원량을 차등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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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안정성(outage) 및 수신 채널의 크기가 작을수록 자원을 많이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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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간섭 채널의 크기, 신호 채널의 크기 및 필요 정보 전송량은 통신이 이루어지는 즉각적인 시점의 값 혹은 평균적인 값을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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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다수의 수신단의 할당 동작을 미리 알고 있으면 전체 크기만을 할당하여 상기 채널 피드백 자원량의 정보량을 줄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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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다수의 수신단의 채널 피드백 정보의 생성은 임의 벡터 양자화(RVQ:Random Vector Quantization)를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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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0 항에 있어서,상기 임의 벡터 양자화는 송신단과 수신단이 모두 알고 있는 임의로 생성된 코드북으로부터 선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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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채널 피드백 정보의 서로 공유는 협력 피드백 자원을 활용하거나 백홀(backhaul)을 통하여 전송함으로써 공유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협력 빔포밍 기반 간섭 제어를 위한 공용 채널 피드백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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