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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각 휠에 독립적으로 설치된 직동형 공압스프링(20)을 구비한 로드암형 현가장치가 적용된 특수차량의 자세제어장치에 있어서,차체에 설치되어 휠 축을 회전 가능하게 지지하는 로드암(50)의 회전 중심에 장착되어 그 회전 각도를 감지하는 회전감지센서(11)와;상기 직동형 공압스프링(20)에 작동유를 공급 또는 회수하여 상기 로드암(50)을 회전시키며 전기에 의해 작동되는 구동부(30)와;상기 직동형 공압 스프링(20)과 구동부(30)를 연결하는 유압 호스에 장착되는 압력 센서(12)와;상기 회전감지센서(11) 및 압력센서(12)의 신호를 기반으로 하여 상기 구동부(30)를 제어하는 자세제어신호를 발생하는 제어기(15);를 포함하고,상기 직동형 공압 스프링(20)은, 차체에 설치되고 후단에 작동유 출입구(22)가 형성된 스프링 실린더(21)와, 상기 스프링 실린더(21)의 내부에 설치되어 작동유에 의해 전후 이동되며 후미는 개방되고 돌출된 선단이 상기 로드암(50)에 연결되는 스트럿 실린더(23)와, 상기 스트럿 실린더(23)의 내부에 유동 가능하게 설치되며 후방의 유압실(23a)과 전방의 가스실(23b)을 분리하여 양측이 균형을 유지하도록 스프링 역할을 수행하는 플로팅 피스톤(25)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로드암형 현가장치가 적용된 특수차량의 자세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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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구동부(30)는, 상기 제어기(15)의 자세제어신호에 따라 작동되는 전기모터(31)의 회전구동력에 의해 유압유의 토출 및 인입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전기모터식 유압 구동시스템을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암형 현가장치가 적용된 특수차량의 자세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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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전기모터식 유압 구동시스템은, 상기 제어기(15)의 자세제어신호에 따라 작동되는 전기모터(31)와, 상기 전기모터(31)에 의해 작동되어 상기 직동형 공압 스프링(20)에 작동유를 공급 또는 회수하는 유압 실린더(32)와, 상기 전기모터(31)에 의해 발생한 회전구동력을 상기 유압 실린더(32)의 직선구동력으로 전환시키는 볼 스크류(33) 및 감속기(34)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암형 현가장치가 적용된 특수차량의 자세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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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전기모터식 유압 구동시스템은, 상기 제어기(15)의 자세제어신호에 따라 작동되는 전기모터(31)와, 상기 전기모터(31)에 의해 작동되어 상기 직동형 공압 스프링(20)에 작동유를 공급 또는 회수하는 유압 실린더(32)와, 상기 전기모터(31)에 의해 발생한 회전구동력을 상기 유압 실린더(32)의 직선구동력으로 전환시키는 웜 감속기(35)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암형 현가장치가 적용된 특수차량의 자세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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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전기모터식 유압 구동시스템은, 상기 제어기(15)의 자세제어신호에 따라 작동되는 전기모터(31)와, 상기 전기모터(31)에 의해 작동되어 상기 직동형 공압 스프링(20)에 작동유를 공급 또는 회수하는 유압 실린더(32)와, 상기 전기모터(31)에 의해 발생한 회전구동력을 상기 유압 실린더(32)의 직선구동력으로 전환시키는 랙(36)과 피니언(37) 및 감속기(38)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암형 현가장치가 적용된 특수차량의 자세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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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전기모터식 유압 구동시스템은, 상기 제어기(15)의 자세제어신호에 따라 작동되는 전기모터로 리니어모터(31')가 사용되고, 상기 리니어모터(31')에 상기 직동형 공압 스프링(20)에 작동유를 공급 또는 회수하는 유압 실린더(32)가 직렬로 연결되어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암형 현가장치가 적용된 특수차량의 자세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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