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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조건에 따라 가상 표적으로 유도탄을 발사한 후 가상 표적의 격추 여부를 판단하여, 격추 실패시 오차거리만큼 모기의 위치를 시선각 방향으로 이동시켜 다음 유도탄을 발사하는 공대공 유도탄의 최대 교전거리 계산방법에 있어서,상기 가상 표적의 격추가 실패한 경우 이전에 발사한 유도탄 모델을 활용하여 최대 거리를 보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대공 유도탄의 최대 교전거리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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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초기조건은모기정보, 표적정보 및 모의조건을 포함하며,상기 모의조건은 모의 시간 및 모의거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대공 유도탄의 최대 교전거리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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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최대 거리를 보상하는 단계는격추 실패시 사거리-오차 좌표계에서 이전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유도탄 발사에 대한 거리-오차 좌표값을 이용하여 기울기를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계산된 기울기의 직선이 거리축과 만나는 교점에 해당되는 거리만큼 모기의 위치를 이동시켜 최대 거리를 보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대공 유도탄의 최대 교전거리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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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최대 거리를 보상하는 단계는 세 번째 유도탄 발사시부터 적용되며 가상 표적의 격추가 성공할 때까지 반복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대공 유도탄의 최대 교전거리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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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가상 표적의 격추가 성공되면 그때의 유도탄의 사거리를 최대 교전거리로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대공 유도탄의 최대 교전거리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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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조건에 따라 가상 표적으로 유도탄을 발사하는 제1단계;가상의 표적의 격추 실패시 오차거리만큼 모기의 위치를 시선각 방향으로 이동시켜 유도탄을 발사하는 제2단계;재차 격추 실패시 사거리-오차 좌표계에서 제1 및 제2단계의 거리-오차 좌표값을 이용하여 기울기를 계산하는 제3단계; 및상기 계산된 기울기의 직선이 거리축과 만나는 교점에 해당되는 거리만큼 모기의 위치를 이동시켜 최대 거리를 보상하는 제4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대공 유도탄의 최대 교전거리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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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초기조건은모기정보, 표적정보 및 모의조건을 포함하며,상기 모의조건은 모의 시간 및 모의거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대공 유도탄의 최대 교전거리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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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최대 거리보상 후 유도탄을 발사하는 제5단계;격추 실패시에는 사거리-오차 좌표계에서 제5단계 및 제2단계의 거리-오차 좌표값을 이용하여 다시 기울기를 계산하는 제6단계;계산된 기울기의 직선이 거리축과 만나는 교점에 해당되는 거리만큼 모기의 위치를 이동시켜 최대 거리를 보상하는 제7단계; 및상기 최대 거리 보상을 가상 표적이 격추될 때까지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제8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대공 유도탄의 최대 교전거리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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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가상 표적의 격추가 성공되면 그때의 유도탄의 사거리를 최대 교전거리로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대공 유도탄의 최대 교전거리 계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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