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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항목으로서, 차량이 비율적으로 보기 좋은 정도인 균형감, 캐빈 전면과 윈드실드 글라스의 비율인 개방감, 사용자의 눈 높이에서 차량과 프레임이 가리지 않는 전방과 측방의 시야의 넓은 정도인 시계성, 탑승하기 편한 발판의 높이인 승강성 중 어느 하나 이상을 평가항목으로 포함하며, 컴퓨터에 의해 수행되는 군용 중량물 수송차량의 외관 디자인 평가방법에 있어서,상기 평가항목의 결과 값을 계산하는 계산단계(S100);상기 계산단계(S100)에서 계산된 각 평가항목의 결과 값에서 평가항목의 점수를 산출하는 점수산출단계(S200); 및상기 점수산출단계(S200)에서 산출된 점수를 합산하여 종합 만족도로 환산하는 합산단계(S30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군용 중량물 수송차량의 외관 디자인 평가방법에 있어서, 상기 계산단계(S100)는 하기의 수식과 같이, 전면에서 봤을 때 차량 캐빈부의 전폭 대 차량 캐빈부의 전고의 비율인 균형감 비율, 캐빈 전면의 투사면적 대 전면 윈드실드 글라스의 투사면적의 비율인 개방감 비율, 사용자의 눈 위치 기준으로 캐빈 단면을 잘랐을 때 전방의 캐빈 둘레의 길이 대 윈드실드 글라스가 차지하는 길이의 비율인 시계성 비율, 지상에서 첫 번째 발판까지의 높이(승강성 비율) 중 어느 하나 이상을 결과 값으로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군용 중량물 수송차량의 외관 디자인 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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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점수산출단계(S200)는 하기의 수식과 같이, 균형감 비율에서 균형감 점수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군용 중량물 수송차량의 외관 디자인 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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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점수산출단계(S200)는 하기의 수식과 같이, 개방감 비율에서 개방감 점수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군용 중량물 수송차량의 외관 디자인 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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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점수산출단계(S200)는 하기의 수식과 같이, 시계성 비율에서 시계성 점수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군용 중량물 수송차량의 외관 디자인 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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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점수산출단계(S200)는 하기의 수식과 같이, 지상에서 첫 번째 발판까지의 높이에서 승강성 점수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군용 중량물 수송차량의 외관 디자인 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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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합산단계(S300)는 상기 점수산출단계(S200)에서 산출된 연속감 점수, 간결감 점수, 균형감 점수, 개방감 점수, 시계성 점수 또는 승강성 점수 중 어느 하나 이상을 합산한 값을 종합만족도로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군용 중량물 수송차량의 외관 디자인 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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