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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 상기 홀 입구의 일측에 형성되는 유입부, 상기 유입부에 대향하여 상기 홀 입구의 타측에 형성되는 립부 및 상기 홀 출구에 형성되는 엔진 결합부를 포함하는 비행체의 잠입형 흡입관 설계방법에 있어서,유체 흐름의 박리를 낮출 수 있도록 상기 유입부의 기울기(θL)를 설정하고, 결합되는 엔진부의 설계조건에 맞추어 상기 엔진결합부의 기울기(θE)를 설정하고, 상기 립부의 단면(C-C'를 기준으로 자른면)이 일정한 각도(90°-θT)를 갖도록 중심 기울기(θT)를 설정하는 단계; 상기 유입부의 기울기(θL)와 상기 엔진결합부의 기울기(θE)를 만족하도록 가상의 곡선을 설정하는 단계;상기 가상의 곡선과 상기 립부의 단면이 만나는 연속점을 구하는 단계; 및상기 유입부의 위치(A)와 기울기(θL), 상기 엔진결합부의 위치(B)와 기울기(θE) 및 상기 연속점의 위치(C)와 상기 연속점의 전후로 곡선의 기울기가 동일한 C1 연속성(C1 Continuity)을 만족하도록 각 위치에서의 경계조건을 대입하여 상기 유입부로부터 상기 엔진 결합부까지 연장되는 유입가이드부의 기준선을 구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기준선은, 상기 연속점을 기준으로 제 1가이드라인와 제 2가이드라인으로 분리되고,상기 제 1가이드 라인과 제 2가이드 라인은,수식에 상기 경계조건들을 이용하여 상수 a, b, c 값들을 각각 구하여 형성되는 곡선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잠입형 흡입관의 형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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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립부 단면의 두께를 정하고, 상기 제 1가이드라인 또는 제 2가이드라인에 대향하는 위치에 제 1대향점 및 제 2대향점을 정하고, 상기 제 1대향점의 위치(C')와 기울기(θT) 및 상기 제 2대향점의 위치(B'')와 기울기(θE)를 경계조건으로 하여 제 3가이드라인를 설계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잠입형 흡입관의 형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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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제 3가이드라인의 곡면을 설계하는 단계는, 수식에 상기 경계조건들을 이용하여 상수 a, b, c 값들을 각각 결정하고, 상기 수식에 상수들을 대입하여 상기 제 3가이드라인의 기준선의 함수를 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잠입형 흡입관의 형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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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립부의 첨단에서 제 1대향점(C')까지는 장축과 단축의 비가 4 대 1인 타원형 곡선으로 설정하고, 첨단에서 동체와 만나는 지점(C'')까지는 각각의 기울기와 C1 연속성 조건을 만족하는 스플라인(spline)곡선으로 설정하여 립부를 설계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잠입형 흡입관의 형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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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의 저항을 감소시키도록 유선형으로 형성되는 동체;상기 동체에 삽입되는 엔진; 및상기 엔진에 공기를 공급하면서, 레이더 탐지 면적을 감소시키도록 상기 제4항을 따르는 잠입형 흡입관의 형성방법에 의하여 형성되는 잠입형 흡입관을 포함하는 비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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