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및 그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59574
  • 담당센터 : 서울동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2155-3662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및 그 방법이 개시된다. 마케팅 컨텐츠 제공방법은 사용자 신뢰도를 포함하는 사용자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마케팅 컨텐츠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 정보 및 상기 마케팅 컨텐츠 정보를 고려하여 상기 사용자와 마케팅 컨텐츠를 매칭하는 단계; 상기 매칭된 마케팅 컨텐츠를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 상기 제공된 마케팅 컨텐츠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응답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상기 응답정보를 고려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보상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이에 의하여, 사용자 신뢰도를 이용하여 사용자와 마케팅 컨텐츠를 보다 명확하게 매칭할 수 있고, 마케팅 컨텐츠를 제공받은 사용자들에 대한 보상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사용자 신뢰도, 온라인 리서치, 온라인 설문조사, 마케팅 컨텐츠
Int. CL G06Q 30/02C0 (2008.03)
CPC G06Q 30/0217(2013.01) G06Q 30/0217(2013.01) G06Q 30/0217(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70028305 (2007.03.22)
출원인 재단법인서울대학교산학협력재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08-0099884 (2008.11.14)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7.03.22)
심사청구항수 17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재단법인서울대학교산학협력재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안상일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2 김형주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이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로 ***(가산동, KCC웰츠밸리) ***-***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7.03.22 수리 (Accepted) 1-1-2007-0228972-78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8.01.29 수리 (Accepted) 4-1-2008-5015497-73
3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8.06.2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337886-54
4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08.07.30 수리 (Accepted) 1-1-2008-0550698-16
5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08.09.25 수리 (Accepted) 1-1-2008-0673852-58
6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08.09.25 수리 (Accepted) 1-1-2008-0673838-18
7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08.11.1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570171-83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8.22 수리 (Accepted) 4-1-2014-5100909-62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3.20 수리 (Accepted) 4-1-2015-5036045-2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마케팅 관리 서버에 의하여 수행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방법에 있어서,a) 사용자 신뢰도를 포함하는 사용자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b) 마케팅 컨텐츠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c) 상기 사용자 정보 및 상기 마케팅 컨텐츠 정보를 고려하여 상기 사용자 정보에 상응하는 사용자와 마케팅 컨텐츠를 매칭하는 단계;d) 상기 매칭된 마케팅 컨텐츠를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 및e) 상기 제공된 마케팅 컨텐츠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응답정보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 방법
2 2
제 1항에 있어서, f) 상기 응답정보를 고려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보상을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 방법
3 3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f)단계는 상기 사용자의 사용자 신뢰도를 고려하여 상기 보상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방법
4 4
제 2항에 있어서,상기 f)단계는 상기 사용자의 참여도를 고려하여 상기 보상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방법
5 5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신뢰도는 상기 사용자가 게시한 사용자 게시 컨텐츠의 컨텐츠 신뢰도를 고려하여 갱신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방법
6 6
제 5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게시 컨텐츠의 컨텐츠 신뢰도는 상기 사용자 게시 컨텐츠에 대한 다른 사용자의 평가 및 상기 사용자 게시 컨텐츠의 평가에 참여한 사용자의 사용자 신뢰도를 고려하여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방법
7 7
제 5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신뢰도는 상기 사용자 게시 컨텐츠의 컨텐츠 신뢰도가 소정의 기준에 따라 유의(有意)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에 한하여 갱신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방법
8 8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신뢰도는 상기 사용자가 참여한 컨텐츠 신뢰도 평가의 정확도를 고려하여 변경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방법
9 9
사용자 정보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사용자 신뢰도를 포함하는 사용자 정보를 획득하는 사용자 정보 획득부;마케팅 컨텐츠 데이터베이스로부터 마케팅 컨텐츠 정보를 획득하는 마케팅 컨텐츠 정보 획득부;상기 사용자 정보 및 마케팅 컨텐츠 정보를 고려하여 상기 사용자 정보에 상응하는 사용자와 마케팅 컨텐츠를 매칭하는 마케팅 컨텐츠 매칭부;상기 매칭된 마케팅 컨텐츠를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부; 및 상기 제공된 마케팅 컨텐츠에 대한 사용자의 응답정보를 획득하는 응답정보 획득부를 포함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10 10
제 9항에 있어서,상기 응답정보를 고려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부여되는 보상을 결정하는 마케팅 보상 결정부를 더 포함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11 11
제 10항에 있어서,상기 마케팅 보상 결정부는 상기 응답한 사용자의 사용자 신뢰도를 고려하여 상기 보상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12 12
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보상 결정부는 상기 응답한 사용자의 사용자 참여도를 고려하여 상기 보상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13 13
제 9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신뢰도는 상기 사용자가 게시한 컨텐츠의 컨텐츠 신뢰도를 고려하여 갱신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14 14
제13항에 있어서,상기 컨텐츠 신뢰도는 상기 사용자 게시 컨텐츠에 대한 다른 사용자들에 의한 평가를 고려하고, 상기 사용자 게시 컨텐츠의 평가에 참여한 사용자의 사용자 신뢰도를 가중치로 고려하여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15 15
제 9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신뢰도는 상기 사용자 게시 컨텐츠의 컨텐츠 신뢰도가 소정의 기준에 따라 유의(有意)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에 한하여 갱신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16 16
제 9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신뢰도는 상기 사용자가 참여한 컨텐츠 신뢰도 평가의 정확도를 고려하여 변경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컨텐츠 제공 시스템
17 17
제 1항 내지 제 8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컴퓨터에서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하는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