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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의 냉각수통로에 설치되는 커넥터

  • 기술번호 : KST20151649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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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은 엔진의 냉각수통로를 냉각수 분배기와 연결시키기에 적합하도록 한 엔진의 냉각수통로에 설치되는 커넥터에 관한 것으로, 내부에 관통된 냉각수통로 구멍(21)을 갖는 원통형의 몸체(20)와, 이 몸체(20)의 양단 외주면에 각각 형성된 실홈(22,23)과, 상기 실홈(22,23)에 몸체(20)의 외주면 접속 기밀을 유지하기 위한 누수방지용 실(30,31)을 개재하고, 상기 실홈(22,23)의 사이에 상기 냉각수통로 구멍(21)보다 직경이 크게 형성된 단턱홈(24)과, 이 단턱홈(24)의 외주면 중앙에 센터위치결정홈(25)을 형성하여서 된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F01P 11/04 (2006.01)
CPC F01P 11/04(2013.01) F01P 11/04(2013.01)
출원번호/일자 1019970056839 (1997.10.31)
출원인 고등기술연구원연구조합, 대우자동차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1999-0035102 (1999.05.1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포기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1997.10.31)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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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고등기술연구원연구조합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2 대우자동차 주식회사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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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도연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철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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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손은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길*, *층(대치동 삼성빌딩)(특허법인 아이퍼스)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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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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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출원심사청구서
Request for Examination
1997.10.31 수리 (Accepted) 1-1-1997-0179731-84
2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1997.10.31 수리 (Accepted) 1-1-1997-0179729-92
3 대리인선임신고서
Notification of assignment of agent
1997.10.31 수리 (Accepted) 1-1-1997-0179730-38
4 출원인명의변경신고서
Applicant change Notification
1998.10.21 수리 (Accepted) 1-1-1997-0717371-15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9.01.14 수리 (Accepted) 4-1-1999-0005575-94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9.01.20 수리 (Accepted) 4-1-1999-0009778-48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9.07.29 수리 (Accepted) 4-1-1999-0100629-12
8 출원포기서
Abandonment of Application
1999.08.31 불수리 (Non-acceptance) 1-1-1999-5314121-30
9 출원포기서
Abandonment of Application
1999.09.29 수리 (Accepted) 1-1-1999-5345466-92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0.05.02 수리 (Accepted) 4-1-2000-0058743-26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0.05.12 수리 (Accepted) 4-1-2000-0063305-60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0.05.18 수리 (Accepted) 4-1-2000-0066277-94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4.12.16 수리 (Accepted) 4-1-2004-5105550-91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4.12.16 수리 (Accepted) 4-1-2004-5105415-35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6.09.20 수리 (Accepted) 4-1-2006-0023993-32
1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7.08.08 수리 (Accepted) 4-1-2007-5123887-97
1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0.03.23 수리 (Accepted) 4-1-2010-5049999-70
1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3 수리 (Accepted) 4-1-2013-5092832-77
1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4.03 수리 (Accepted) 4-1-2014-5041626-28
2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4.03 수리 (Accepted) 4-1-2014-0054125-21
2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9.02 수리 (Accepted) 4-1-2019-5177074-1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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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 관통된 냉각수통로 구멍(21)을 갖는 원통형의 몸체(20)와, 이 몸체(20)의 양단 외주면에 각각 형성된 실홈(22,23)과, 상기 실홈(22,23)에 몸체(20)의 외주면 접속 기밀을 유지하기 위한 누수방지용 실(30,31)을 개재하고, 상기 실홈(22,23)의 사이에 상기 냉각수통로 구멍(21)보다 직경이 크게 형성된 단턱홈(24)과, 이 단턱홈(24)의 외주면 중앙에 센터위치결정홈(25)을 형성하여서 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의 냉각수통로에 설치되는 커넥터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