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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 이상이 한 조로 설치되어 외기를 연소실로 안내하는 다수의 흡기관, 상기 각각의 흡기관을 개폐시키는 흡기밸브, 적어도 하나 이상 설치되어 연소가스를 외기로 배출시키는 배기관, 상기 배기관을 개폐시키는 배기밸브 및 상기 연소실의 혼합기에 전기 불꽃으로 착화시키는 점화 플러그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다기통 가솔린 엔진에 있어서, 상기 각 조의 흡기관 중 하나의 흡기관 내부에 설치되어 상기 연소실 내부로 유입되는 외기의 유량을 조절하는 흡기조절밸브; 상기 각 조의 흡기관 중 다른 하나의 흡기관 내부에 설치되어 연료를 분사하는 인젝터; 상기 배기관을 통해 배출되는 배기가스의 일부를 추출하여 안내하는 배기가스 추출관; 상기 배기가스 추출관을 통해 추출된 배기가스를 상기 흡기조절밸브가 설치된 각각의 흡기관으로 재순환시키는 배기가스 재순환 파이프; 상기 배기가스 추출관과 상기 배기가스 재순환 파이프의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흡기조절밸브가 설치된 흡기관으로 유입되는 배기가스의 유량을 조절하는 재순환 배기가스 유량조절밸브; 및 상기 실린더 헤드의 적소에 설치되어 상기 각각의 흡기밸브와 배기밸브를 위상차를 두고 여닫는 캠이 다수 형성된 캠샤프트로 이루어지며, 상기 캠샤프트의 회전에 의해 상기 흡기조절밸브가 설치된 상기 흡기관측 흡기밸브가 먼저 열리게 하여 상기 흡기관에 유입된 재순환 배기가스가 상기 연소실 내로 먼저 유입되게 하고, 상기 캠의 위상차에 의해 상기 인젝터가 설치된 상기 흡기관측 흡기밸브를 후순위로 열리게 하여 상기 인젝터에서 분사된 연료와 공기가 혼합되면서 상기 연소실로 유입되도록 하는 한편, 상기 연소실로 유입된 재순환 배기가스는 상기 연소실의 벽면과 하부에 상기 연료와 공기가 혼합된 혼합기는 상기 연소실의 내부와 상부에 성층화되어 분포되도록 한 재순환 배기가스의 성층 연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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