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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률이 큰 후드패널의 접합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658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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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은 차체측 후드 어셈블리(HOOD ASSEMBLY)를 구성하는데 있어서 인너패널과 아웃패널 용접시 외판측 데미지가 없고, 환경 오염이 되는 물질의 사용을 억제 하면서 후드 패널을 제작 하기 위하여 차체 후드 에셈블리를 구성하는 인너패널과 아웃패널의 가장자리 접촉면을 아웃패널측 헤밍 플랜지로 결합하는 단계; 상기 헤밍 플랜지 결합에서 가장자리 안쪽면 접촉면부를 레이저 스티치 용접으로 접합하여 인너패널과 아웃패널의 1접합면을 형성하는 단계; 상기 헤밍 플랜지를 기준선으로 인너패널측 헤밍 플랜지를 레이저 용접하여 2접합면을 갖는 연속적인 비드를 형성하는 단계로 이루어지는 곡률이 큰 후드 패널의 접합방법임.
Int. CL B23K 11/11 (2006.01)
CPC B23K 26/24(2013.01) B23K 26/24(2013.01)
출원번호/일자 1019960067143 (1996.12.18)
출원인 대우자동차 주식회사, 고등기술연구원연구조합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1998-0048562 (1998.09.1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1996.12.18)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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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대우자동차 주식회사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2 고등기술연구원연구조합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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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상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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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수웅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 *층(서초동,서일빌딩)(특허법인로얄)
2 김종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길 *-**, *층(양재동)(변리사김종화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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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대리인선임신고서
Notification of assignment of agent
1996.12.18 수리 (Accepted) 1-1-1996-0223110-84
2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1996.12.18 수리 (Accepted) 1-1-1996-0223109-37
3 출원심사청구서
Request for Examination
1996.12.18 수리 (Accepted) 1-1-1996-0223111-29
4 출원인명의변경신고서
Applicant change Notification
1997.04.10 수리 (Accepted) 1-1-1996-0223112-75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1998.12.2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1996-0467839-97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9.01.14 수리 (Accepted) 4-1-1999-0005575-94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9.01.20 수리 (Accepted) 4-1-1999-0009778-48
8 거절사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1999.05.1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1999-0147866-60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9.07.29 수리 (Accepted) 4-1-1999-0100629-12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0.05.02 수리 (Accepted) 4-1-2000-0058743-26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0.05.12 수리 (Accepted) 4-1-2000-0063305-60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0.05.18 수리 (Accepted) 4-1-2000-0066277-94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4.12.16 수리 (Accepted) 4-1-2004-5105550-91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4.12.16 수리 (Accepted) 4-1-2004-5105415-35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6.09.20 수리 (Accepted) 4-1-2006-0023993-32
1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7.08.08 수리 (Accepted) 4-1-2007-5123887-97
1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0.03.23 수리 (Accepted) 4-1-2010-5049999-70
1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3 수리 (Accepted) 4-1-2013-5092832-77
1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4.03 수리 (Accepted) 4-1-2014-0054125-21
2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4.03 수리 (Accepted) 4-1-2014-5041626-28
2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9.02 수리 (Accepted) 4-1-2019-5177074-1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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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 후드 에셈블리를 구성하는 인너패널(2a)과 아웃패널(3a)의 가장자리 접촉면을 아웃패널측 헤밍 플랜지(7)로 결합하는 단계;

상기 헤밍 플랜지 결합에서 가장자리 안쪽면 접촉면부를 레이저 스티치 용접으로 접합하여 인너패널(2a)과 아웃패널(3a)의 1접합면(10)을 형성하는 단계;

상기 헤밍 플랜지(7)를 기준선으로 인너패널(2a)측 헤밍 플랜지(7)를 레이저 용접하여 2접합면(8)으로 형성되는 연속적인 비드(9)를 형성하는 단계로 이루어지는 곡률이 큰 후드패널의 접합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