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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축(52)과 연결된 구동 피니언 (54)에 의해 회전하며, 차동기어 케이스(58)에 볼트 조립된 링기어(56)와, 피니언축(61)에 의해 차동기어 케이스(58)내에서 대향으로 자전 가능하게 설치되는 차동 피니언(62), (64)과, 상기 차동피니언(62), (64)과 치합되며, 외측에는 액슬축(70), (72)이 삽입되는 사이드 피니언(66), (68)으로 구성되는 차량의 차동기어에 있어서, 상기 액슬축(70), (72)상에 각기 설치되어 유압을 발생하는 제1 및 제2 제어펌프(40), (50)와, 상기 제1 및 제2 제어펌프(40), (50)에서 작용하는 유압에 의해 압착되어 상기 사이드 피니언(66), (68)의 회전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제1 및 제2 다판 클러치(20), (30)와, 상기 제1 및 제2 제어펌프(40), (50)에서 압송된 오일에 따라 제어되어 상기 제1 및 제2 다판 클러치 (20), (30)에 오일을 공급하는 유량 제어밸브(10)와, 상기 유량 제어밸브(10)에서 배출되는 오일을 저장하는 오일탱크(6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동기어의 편향회전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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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유량 제어밸브(10)은 상기 제1 제어펌프(40)에서 압송된 오일이 유입되는 제1 포트(P1) 및 제3 포트(P3)와, 상기 제2 제어펌프(50)에서 압송된 오일이 유입되는 제2 포트 (P2) 및 제4 포트(P4) 및 유입된 오일을 상기 오일 탱크(60)로 배출하는 배출포트(P5)를 지닌 밸브 바디(12)와, 상기 제1 내지 제4 포트(P4)에서 유입되는 오일의 압력에 따라 내부의 스프링(16), (17)의 힘을 극복하고 미끄럼 이동하여 유로를 변경하는 밸브 스풀(14)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하는 차동기어의 편향회전 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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