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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연료 분사장치

  • 기술번호 : KST2015166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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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은 자동차의 연료분사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종래에는 흡기 연소실의 흡기관에 설치되어 있는 인젝터에서 연료를 분사시 현재 거의 대부분의 엔진에서 엔진속도가 낮은 경우에 흡기관에서의 공기의 유속이 적어 인젝터에서 분사되는 연료가 미립화 되지 않고 연료의 일정량이 흡기관의 내벽에 축축히 젖게 되어 기화현상이 잘 이루어지지 못함에 따라 연소가 불안전하여 연료 소비량이 증가하게 되는 문제점이 있었다.따라서 본 발명은 엔진으로 흡입되는 공기량을 조절하는 원통형의 스로틀 몸체(204)와; 상기 스로틀 몸체(204)에서 공급되는 공기압에 의해 연료를 연소하여 다수의 흡기관(200a)을 통해 실린더 헤드(202)로 공급하는 흡기 연소실(200)과; 상기 흡기 연소실(200)의 흡기관(200a)에 설치되고 연료의 압력이 설정값에 도달하면 연료를 분사하여 실린더 헤드(202)로 공급하는 인젝터(201)와; 상기 실린더 헤드(202)에 설치되어 혼합기 또는 공기를 그 실린더로 공급하는 흡기 밸브(203)로 구성된 연료분사 장치에 있어서, 상기 흡기 연소실(200)과 다수의 흡기관 (200a)사이에 직경이 흡기관 보다 작은 보조공기 분사노즐(205)을 인젝터(201)에 근접시켜 설치함으로서 달성된다.
Int. CL F02M 37/00 (2006.01)
CPC F02M 55/008(2013.01) F02M 55/008(2013.01) F02M 55/008(2013.01)
출원번호/일자 1019960051131 (1996.10.31)
출원인 고등기술연구원연구조합, 대우자동차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1998-0031574 (1998.07.2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1996.10.31)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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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고등기술연구원연구조합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2 대우자동차 주식회사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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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송재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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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종각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백악빌딩 ***호 (역삼동)(이종각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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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출원심사청구서
Request for Examination
1996.10.31 수리 (Accepted) 1-1-1996-0174387-74
2 대리인선임신고서
Notification of assignment of agent
1996.10.31 수리 (Accepted) 1-1-1996-0174386-28
3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1996.10.31 수리 (Accepted) 1-1-1996-0174385-83
4 출원인명의변경신고서
Applicant change Notification
1997.04.10 수리 (Accepted) 1-1-1996-0802492-79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1998.11.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1996-0450813-13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9.01.14 수리 (Accepted) 4-1-1999-0005575-94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9.01.20 수리 (Accepted) 4-1-1999-0009778-48
8 거절사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1999.02.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1999-0067977-75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9.07.29 수리 (Accepted) 4-1-1999-0100629-12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0.05.02 수리 (Accepted) 4-1-2000-0058743-26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0.05.12 수리 (Accepted) 4-1-2000-0063305-60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0.05.18 수리 (Accepted) 4-1-2000-0066277-94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4.12.16 수리 (Accepted) 4-1-2004-5105415-35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4.12.16 수리 (Accepted) 4-1-2004-5105550-91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6.09.20 수리 (Accepted) 4-1-2006-0023993-32
1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7.08.08 수리 (Accepted) 4-1-2007-5123887-97
1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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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3.23 수리 (Accepted) 4-1-2010-5049999-70
1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3 수리 (Accepted) 4-1-2013-5092832-77
1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4.03 수리 (Accepted) 4-1-2014-0054125-21
2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4.03 수리 (Accepted) 4-1-2014-5041626-28
2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9.02 수리 (Accepted) 4-1-2019-5177074-1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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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으로 흡입되는 공기량을 조절하는 원통형의 스로틀 몸체(204)와; 상기 스로틀 몸체(204)에서 공급되는 공기압에 의해 연료를 연소하여 다수의 흡기관(200a)을 통해 실린더 헤드(202)로 공급하는 흡기 연소실(200)과; 상기 흡기 연소실(200)의 흡기관(200a)에 설치되고 연료의 압력이 설정값에 도달하면 연료를 분사하여 실린더 헤드(202)로 공급하는 인젝터(201)와; 상기 실린더 헤드(202)에 설치되어 혼합기 또는 공기를 그 실린더로 공급하는 흡기 밸브(203)로 구성된 연료분사 장치에 있어서, 상기 흡기 연소실(200)과 다수의 흡기관(200a) 사이에 직경이 흡기관(200a) 보다 작은 보조공기 분사노즐(205)을 인젝터(201)에 근접시켜 설치함을 특징으로 한 자동차의 연료분사 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