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사용자 단말기를 통해 조립 장난감을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사용자가 조립한 퍼즐 장난감에 대한 퍼즐 장난감 모델을 선택하기 위한 제1 사용자 명령에 따라 모델 데이터베이스에서 상기 퍼즐 장난감 모델을 선택하는 단계;상기 퍼즐 장난감 모델에 해당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활성화하는 단계; 및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입력된 제2 사용자 명령에 따라 상기 퍼즐 장난감 모델에 해당하는 동작 신호를 생성하고, 상기 동작 신호를 상기 퍼즐 장난감으로 송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즐 장난감의 제어 방법
|
2 |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동작 신호는 상기 퍼즐 장난감 모델과 상기 제2 사용자 명령에 따라 상기 퍼즐 장난감을 구성하는 구동부, 스피커부, 조명부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선택적으로 작동 제어하기 위한 작동 식별자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즐 장난감의 제어 방법
|
3 |
3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퍼즐 장난감의 제어 방법은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퍼즐 장난감 모델에 대한 콘텐츠를 요청하는 콘텐츠 요청 명령이 입력되는 경우, 상기 콘텐츠 요청 명령에 해당하는 요청 콘텐츠를 콘텐츠 데이터베이스에서 검색하고 상기 요청 콘텐츠를 활성화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즐 장난감의 제어 방법
|
4 |
4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퍼즐 장난감의 제어 방법은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증강현실 구동 명령이 입력되는 경우,조립한 퍼즐 장난감에 배치되어 있는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마크에 기초하여 상기 퍼즐 장난감의 위치를 인식하고, 상기 퍼즐 장난감의 위치와 상기 퍼즐 장난감 모델에 기초하여 상기 퍼즐 장난감 모델에 상응하는 이미지를 디스플레이부에 활성화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즐 장난감의 제어 방법
|
5 |
5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퍼즐 장난감의 제어 방법은상기 제2 사용자 명령에 따라 활성화된 상기 이미지를 상기 디스플레이부에서 이동 제어하거나, 상기 제2 사용자 명령에 따라 상기 퍼즐 장난감과 함께 활성화된 상기 이미지를 상기 디스플레이부에서 이동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즐 장난감의 제어 방법
|
6 |
6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퍼즐 장난감의 제어 방법은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게임 종류를 선택하기 위한 게임 선택 명령이 입력되는 경우,상기 게임 선택 명령에 해당하는 게임을 게임 데이터베이스에서 검색하고, 검색한 게임을 활성화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즐 장난감 제어 방법
|
7 |
7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활성화된 게임의 스코어는 상기 퍼즐 장난감 모델에 매핑되어 상기 사용자 단말기에 등록 저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즐 장난감 제어 방법
|
8 |
8
제 1 항 내지 제 7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퍼즐 장난감 모델은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상기 퍼즐 장난감으로 송신되어 상기 퍼즐 장난감에 등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즐 장난감 제어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