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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캡이 장착된 브레이크어웨이형 도로용 지주

  • 기술번호 : KST2015167902
  • 담당센터 : 인천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2-420-358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차량충돌시의 파단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지속적인 풍하중의 작용을 차단할 수 있는 브레이크어웨이형 도로용 지주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브레이크어웨이형 도로용 지주는 차량충돌시 파단되도록 하부 외주면에 파단유도홈이 형성된 브레이크어웨이형 도로용 지주로서, 상기 파단유도홈의 홈피치보다 크지 않은 두께의 보호캡이 상기 파단유도홈에 끼워져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브레이크어웨이, 지주, 풍하중, 파단, 보호캡, 탄성
Int. CL E01F 9/011 (2006.01) E01F 9/018 (2006.01)
CPC E01F 9/635(2013.01) E01F 9/63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80056783 (2008.06.17)
출원인 한국건설기술연구원, 공주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09-0131025 (2009.12.28)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8.06.17)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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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2 공주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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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성정곤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2 윤덕근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3 고만기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4 김기동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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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고영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 ****호(서초동, 서초신성미소시티)(성창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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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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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8.06.17 수리 (Accepted) 1-1-2008-0431981-20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1.21 수리 (Accepted) 4-1-2009-5014511-92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8.11 수리 (Accepted) 4-1-2009-5155847-34
4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0.04.12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5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0.05.13 수리 (Accepted) 9-1-2010-0027450-90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0.07.0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0-0283850-70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0.08.13 수리 (Accepted) 4-1-2010-5149851-45
8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0.08.31 수리 (Accepted) 1-1-2010-0564036-43
9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0.10.01 수리 (Accepted) 1-1-2010-0635869-02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0.10.29 수리 (Accepted) 4-1-2010-0017765-71
11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0.11.01 수리 (Accepted) 1-1-2010-0710441-68
12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0.11.2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0-0776660-85
13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0.11.26 수리 (Accepted) 1-1-2010-0776663-11
14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1.06.2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348577-02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1.19 수리 (Accepted) 4-1-2012-5012931-01
1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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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4.09 수리 (Accepted) 4-1-2012-5074739-72
1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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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11.22 수리 (Accepted) 4-1-2012-5244537-44
1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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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1.17 수리 (Accepted) 4-1-2013-0000977-60
1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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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9.06 수리 (Accepted) 4-1-2013-5121903-91
2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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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04 수리 (Accepted) 4-1-2014-5027196-68
2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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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22 수리 (Accepted) 4-1-2014-5049765-42
2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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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8.21 수리 (Accepted) 4-1-2014-5100329-91
2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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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3.04 수리 (Accepted) 4-1-2015-5027756-61
2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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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18 수리 (Accepted) 4-1-2020-5036312-87
2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23 수리 (Accepted) 4-1-2020-5136814-1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차량충돌시 파단되도록 하부 외주면에 파단유도홈(groove, 10)이 형성된 브레이크어웨이형 도로용 지주로서, 상기 파단유도홈의 홈피치(P)보다 크지 않은 두께(D)의 보호캡(20)이 상기 파단유도홈(10)에 끼워져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보호캡이 장착된 브레이크어웨이(breakaway)형 도로용 지주
2 2
제1항에서, 상기 파단유도홈(10)은 연속적으로 이어진 띠형으로 형성되고, 상기 보호캡(20)은 절개부(21)를 구비한 탄성링으로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보호캡이 장착된 브레이크어웨이형 도로용 지주
3 3
제2항에서, 상기 보호캡(20)은 절개부(21)가 형성된 양단이 외향하여 돌출된 날개(22)로 형성되면서 상기 날개(22)에 탈거공(23)이 형성되도록 제작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보호캡이 장착된 브레이크어웨이형 도로용 지주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