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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보수재를 이용하여 도로의 파손된 부위를 보수하는 도로보수공법으로서,도로의 파손부위를 보수하기 위한 도로보수재를 준비하는 단계;상기 도로보수재를 폴리에틸렌 비닐에 포장하는 단계;상기 포장된 도로보수재를 현장으로 이송하여 포장 비닐과 함께 현장 믹서장치에 넣어 가열, 혼합하는 단계; 및이물질 제거된 도로 손상 부위에 도로보수재를 투입하여 다짐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도로보수재를 준비하는 단계는도로보수용 골재를 선정하는 단계;선정된 골재를 40~80℃의 범위에서 가열하고 식히는 단계;상기 골재 100중량부에 대하여 2~5 중량부를 갖는 아스팔트를 140~170℃의 범위에서 가열하여 상기 식힌 골재와 혼입하여 1차 코팅하는 단계;상기 1차 코팅이 완료된 혼합물에 입자분리재를 사용하여 2차 코팅한 후 상온 냉각하는 단계; 및상기 2차 코팅된 혼합물에 점착 첨가재를 투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도로보수재 제조 방법을 이용한 도로보수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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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골재 선정 단계에서최대 치수 10mm~4mm를 갖는 굵은 골재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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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입자 분리재는 필러(filler)인도로보수재 제조 방법을 이용한 도로보수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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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필러는 시멘트, 탄산칼슘, 생석회, 소석회 중에서 선택되는 하나인도로보수재 제조 방법을 이용한 도로보수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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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 또는 제7항에 있어서,상기 필러는 골재 100중량부에 대하여 3~10 중량부를 갖는도로보수재 제조 방법을 이용한 도로보수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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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점착 첨가재는 골재 100중량부에 대하여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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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점착 첨가재는 송진 및 석유수지 중에서 적어도 하나의 점착력 부여재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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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점착력 부여재는 프로세스오일 100중량부에 대하여 10~200 중량부를 갖는도로보수재 제조 방법을 이용한 도로보수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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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점착 첨가재는 탄성을 위한 탄성 부여재가 더 혼입되며,상기 탄성 부여재는 프로세스오일 100중량부에 대하여 5~200중량부를 갖는도로보수재 제조 방법을 이용한 도로보수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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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탄성 부여재는 열가소성 우레탄, 고무계 열가소성 고무인 스틸렌부타디엔스틸렌(SBS: Styrene Butadiene Styrene)나 스틸렌 이소프렌 스틸렌(SIS: Styrene Isoporene Styrene) 중에서 하나 이상을 선택되는도로보수재 제조 방법을 이용한 도로보수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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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탄성 부여재는 프로세스오일 100중량부에 대하여 5~200중량부를 갖는도로보수재 제조 방법을 이용한 도로보수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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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점착 첨가재를 투입하는 단계에서 도로보수재에 탄성을 부여하기 위한 탄성 첨가재를 더 투입하는도로보수재 제조 방법을 이용한 도로보수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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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탄성 첨가재는 골재 100중량부에 대하여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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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점착 첨가재에는 파손된 포장 부위와의 동일 색상을 위한 안료가 투입되는도로보수재 제조 방법을 이용한 도로보수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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