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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도시의 장래 토지 이용 변화 및 인구 변화를 예측하는 토지 변화 예측부 및 상기 토지 변화 예측부로부터 예측된 토지 이용의 변화와 인구 변화에 따른 인구의 통행 발생을 예측하고 이를 통해 상기 대상 도시의 교통 변화를 예측하는 교통 변화 예측부를 포함하여 상기 대상 도시의 변화를 예측하는 제1 유닛; 상기 제1 유닛의 예측 결과를 이용하여 상기 대상 도시의 탄소 배출량을 산출하는 제2 유닛; 및상기 제1 유닛에서 출력된 토지 이용 변화의 예측값과 교통 변화의 예측값을 이용하여 토지 이용 종류별 면적(m2), 상기 도로 구간별 교통량(대/일), 상기 도로 구간별 차량의 평균 속도(km/hr)를 산출하여 상기 제2 유닛으로 전달하는 제3 유닛;을 포함하되,상기 제2 유닛은,상기 제1 유닛에서 예측된 토지 이용 변화를 기반으로 다음의 수학식에 의해 탄소 배출량을 산출하는 제1 산출부를 포함하고,(LUEc,z,e는 도시 c에서 분석 지역 z의 오염 물질 e의 배출량(ton), LUEtotal,c,e는 도시 c에서 오염 물질 e의 총배출량(ton), Sc,z,u는 도시 c에서 분석 지역 z의 토지 이용 u의 연면적(m2), EFc,u,e는 도시 c에서 토지 이용 u의 오염 물질 e의 배출계수(ton/m2), z는 입력부를 통해 입력되는 분석 지역, e는 오염 물질의 종류, u는 토지 이용 분류, c는 대상 도시 또는 지역)상기 제1 유닛에서 예측된 교통 변화를 기반으로 다음의 수학식에 의해 탄소 배출량을 산출하는 제2 산출부를 포함하며,(TEl,p는 링크 l의 오염 물질 p의 배출량, TEp는 오염 물질 p의 총배출량, Dl은 링크 l의 길이(km), LVl,vt,f,va는 교통량을 차종 분포, 사용 유종, 연식 분포로 배분한 값으로, 이며, LVl은 링크 l의 교통량, P(vt)는 차종 vt일 확률, vt는 자동체 세분류, P(f)는 연료 f일 확률, P(va)는 연식 va일 확률, EFp,vt,f,va,s는 오염 물질 p, 차종 vt, 연료 f, 연식 va, 속도 s일 때의 배출 계수, p는 오염 물질의 종류, f는 연료의 종류)상기 제1 산출부의 출력값과 상기 제2 산출부의 출력값을 가산함으로써 상기 대상 도시의 총 탄소 배출량을 산출하는 제3 산출부를 포함하는 탄소 배출량 산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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