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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블럭을 소정의 크기를 갖는 복수의 소스 심볼로 심볼화 하는 단계;
상기 소스 블럭 단위로 상기 복수의 소스 심볼에 파운틴 코드(fountain code)를 적용하여 부호화(encoding)하는 단계;
상기 부호화 결과 생성된 복수의 인코디드 심볼을 소정 갯수 단위로 패킷화(packetization)하는 단계; 및
상기 패킷화 결과 생성된 복수의 패킷을 수신단으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부호화하는 단계는, 상기 복수의 소스 심볼 각각이 상기 복수의 패킷 중 어느 하나에 1회 이하로 연결되도록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전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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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소스 블럭은 영상 데이터에서 하나의 지오피(GOP: Group Of Picture)에 해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전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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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소스 심볼의 크기는,
상기 지오피의 1/1000 이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전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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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부호화하는 단계는,
하기 조건 1과 같은 확률 조건에 따라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전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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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파운틴 코드는,
LT(Luby transform) 코드, 랩터 코드, 온라인 코드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전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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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소스 블럭을 소정의 크기를 갖는 복수의 소스 심볼로 심볼화 하는 단계;
상기 소스 블럭 단위로 상기 복수의 소스 심볼에 파운틴 코드(fountain code)를 적용하여 부호화(encoding)하는 단계; 및
상기 부호화 결과 생성된 복수의 인코디드 심볼을 소정 갯수 단위로 패킷화(packetization)하는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부호화하는 단계는, 상기 복수의 소스 심볼 각각이 상기 복수의 패킷 중 어느 하나에 1회 이하로 연결되도록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패킷화를 고려한 파운틴 코드 부호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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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소스 블럭은 영상 데이터에서 하나의 지오피(GOP: Group Of Picture)에 해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패킷화를 고려한 파운틴 코드 부호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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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소스 심볼의 크기는,
상기 지오피의 1/1000 이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패킷화를 고려한 파운틴 코드 부호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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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부호화하는 단계는,
하기 조건 1과 같은 확률 조건에 따라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패킷화를 고려한 파운틴 코드 부호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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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파운틴 코드는,
LT(Luby transform) 코드, 랩터 코드, 온라인 코드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전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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