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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허티 증폭기 장치에 있어서,캐리어 증폭기 및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로 전력 신호를 제공하는 전력 분배기와,상기 전력 분배기로부터 입력되는 신호의 전력을 증폭하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상기 전력 분배기로부터 입력되는 신호의 전력을 증폭하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와,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 미동작 시, 부하 임피던스를 조절하는 오프셋 라인들과,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 미동작 시,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최대 출력 전력 시의 부하 임피던스의 2배보다 큰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부하 임피던스를 생성하는 도허티 회로를 포함하고,상기 최대 출력 전력 시의 부하 임피던스는, 상기 전력 분배기로부터 입력되는 신호의 전압 성분을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최대 출력 전력 시의 컨덕션 앵글(conduction angle)에 따른 전류성분으로 나눈 값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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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캐리어 증폭기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출력 경로들이 만나는 노드에서의 임피던스는 R0/N보다 작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여기서, 상기 R0는 도허티 증폭기의 출력 부하 임피던스, 상기 N은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개수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개수의 합을 의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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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도허티 회로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출력 경로들이 만나는 노드에 연결되는 쿼터 웨이브 전송 라인(λ/4 tranmission line)을 포함하며,상기 쿼터 웨이브 전송 라인의 특성 임피던스는 보다 작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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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도허티 회로는, 임피던스 인버터(impedance inverter) 역할을 수행하는 쿼터 웨이브 전송 라인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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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도허티 회로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출력 경로들이 만나는 노드에 연결되는 마이크로스트립 선로(microstrip line) 또는 집중 소자(lumped component)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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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캐리어 증폭기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는, 동일한 크기의 트랜지스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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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입력 정합 및 출력 정합을 위한 정합 회로들과,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입력 정합 및 출력 정합을 위한 정합 회로들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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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캐리어 증폭기에 인가되는 DC 바이어스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에 인가되는 DC 바이어스 보다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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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허티 증폭기의 동작 방법에 있어서,캐리어 증폭기 및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로 전력 신호를 제공하는 과정과,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 미동작 시, 도허티 회로를 이용하여,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최대 출력 전력 시의 부하 임피던스의 2배보다 큰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부하 임피던스를 생성하는 과정과,상기 캐리어 증폭기를 통해 상기 전력 분배기로부터 입력되는 신호의 전력을 증폭하는 과정을 포함하고,상기 최대 출력 전력 시의 부하 임피던스는, 상기 전력 분배기로부터 입력되는 신호의 전압 성분을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최대 출력 전력 시의 컨덕션 앵글(conduction angle)에 따른 전류성분으로 나눈 값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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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캐리어 증폭기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출력 경로들이 만나는 노드에서의 임피던스는 R0/N보다 작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여기서, 상기 R0는 도허티 증폭기의 출력 부하 저항, 상기 N은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개수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개수의 합을 의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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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도허티 회로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출력 경로들이 만나는 노드에 연결되는 쿼터 웨이브 전송 라인(λ/4 tranmission line)을 포함하며,상기 쿼터 웨이브 전송 라인의 특성 임피던스는 보다 작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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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도허티 회로는, 임피던스 인버터(impedance inverter) 역할을 수행하는 쿼터 웨이브 전송 라인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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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도허티 회로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출력 경로들이 만나는 노드에 연결되는 마이크로스트립 선로(microstrip line) 또는 집중 소자(lumped component)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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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캐리어 증폭기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는, 동일한 크기의 트랜지스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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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입력 정합 및 출력 정합을 수행하는 과정과,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입력 정합 및 출력 정합을 수행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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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캐리어 증폭기에 제1DC 바이어스를 인가하는 과정과,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에 제2DC 바이어스를 인가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며,상기 제1DC 바이어스가 상기 제2DC바이어스보다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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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신호를 다수의 전력 신호들로 분배하는 전력 분배기와,상기 전력 분배기로부터의 상기 다수의 전력 신호들 중 하나를 증폭하는 캐리어 증폭기와,상기 전력 분배기로부터의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전력 신호를 증폭하는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와, 여기서, 상기 다수의 전력 신호들의 개수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총 개수와 동일하고,부하 변조를 수행하는 다수의 오프셋 라인들과, 여기서, 하나의 오프셋 라인은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출력에 연결되고, 적어도 하나의 오프셋 라인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의 출력과 연결되며,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 미동작 시,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최대 출력 전력 시의 부하 임피던스의 2배보다 큰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부하 임피던스를 생성하는 도허티 회로를 포함하고,상기 최대 출력 전력 시의 부하 임피던스는, 상기 전력 분배기로부터 입력되는 신호의 전압 성분을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최대 출력 전력 시의 컨덕션 앵글(conduction angle)에 따른 전류성분으로 나눈 값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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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상기 도허티 회로는, 제1단(end) 및 제2단을 포함하고, 부하 임피던스 출력을 역으로 변화시키는 제1쿼터 웨이브 전송 라인(λ/4 tranmission line)을 포함하며,상기 제1단은 상기 다수의 오프셋 라인들 중 하나의 출력과 연결되고, 상기 제2단은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오프셋 라인의 출력과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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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항에 있어서,상기 도허티 회로는, 제1단(end) 및 제2단을 포함하는 제2쿼터 웨이브 전송 라인(λ/4 tranmission line)을 포함하며, 상기 제1단은 적어도 하나의 나머지 오프셋 라인의 출력과 연결되고, 상기 제2단은 상기 장치의 출력과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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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상기 캐리어 증폭기에 인가되는 DC 바이어스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피킹 증폭기에 인가되는 DC 바이어스 보다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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