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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 모터와 유도 모터를 구비한 전기자동차의 구동 시스템에 있어서,합 기어(sum gear)를 사용하여 한 개의 프로펠러 샤프트를 구동하도록 설치되는 동기 모터와 유도 모터; 및 상기 동기 모터와 상기 유도 모터를 병렬로 연결하여 구동하기 위한 단일 인버터를 포함하고, 상기 합 기어는 상기 프로펠러 샤프트 대 상기 동기 모터의 치차 비와 상기 프로펠러 샤프트 대 상기 유도 모터의 치차 비를 상이하게 하여 상기 유도 모터가 일정 슬립을 갖고 동작하도록 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일 인버터로 구동되는 동기 모터와 유도 모터를 구비한 전기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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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펠러 샤프트 대 상기 동기 모터의 치차 비는 상기 프로펠러 샤프트 대 상기 유도 모터의 치차 비 보다 2~4% 작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일 인버터로 구동되는 동기 모터와 유도 모터를 구비한 전기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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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동기 모터와 상기 유도 모터를 병렬로 연결하고 상기 단일 인버터의 출력 전류를 분할하여 상기 동기 모터와 상기 유도 모터에 각각 공급하도록 하기 위한 전류 분할 인덕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일 인버터로 구동되는 동기 모터와 유도 모터를 구비한 전기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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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단일 인버터에는 상기 유도 모터에 공급되는 전류를 필요에 따라 차단하여 상기 유도 모터의 구동을 중지시킬 수 있는 스위치가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일 인버터로 구동되는 동기 모터와 유도 모터를 구비한 전기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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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동기 모터는 영구 자석 동기 모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일 인버터로 구동되는 동기 모터와 유도 모터를 구비한 전기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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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인버터 및 상기 동기 모터와 상기 유도 모터를 제어하기 위한 제어장치를 포함하고, 상기 동기 모터에는 상기 제어기의 벡터 제어 알고리즘에 의해 수행되는 제어 궤환 루프(control feedback loop)가 구성되어 있고, 상기 유도 모터는 상기 제어기의 가변전압-가변주파수(variable voltage variable frequency) 제어모드로 제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일 인버터로 구동되는 동기 모터와 유도 모터를 구비한 전기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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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스위치는 싸이리스터(thyrister) 스위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일 인버터로 구동되는 동기 모터와 유도 모터를 구비한 전기자동차의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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