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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프레임의 제1 픽셀에 대응된 이전 프레임의 픽셀로의 제1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상기 이전 프레임의 픽셀의 속도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이전 프레임의 픽셀에 대응된 상기 현재 프레임의 제2 픽셀로의 제2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상기 제1 움직임 벡터와 상기 제2 움직임 벡터를 바탕으로 제1 가속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상기 제1 가속도 벡터를 스케일링하여 중간 프레임에 제2 가속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상기 제2 움직임 벡터 및 상기 제2 가속도 벡터를 바탕으로 제3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상기 제2 움직임 벡터, 상기 제1 가속도 벡터 및 상기 제2 가속도 벡터를 바탕으로 제4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제3 및 제4 움직임 벡터들에 의해 결정된 상기 중간 프레임의 소정 픽셀에 픽셀 데이터를 배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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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이전 프레임의 픽셀의 속도 정보와 상기 제2 움직임 벡터를 바탕으로 상기 현재 프레임의 제2 픽셀의 속도 정보를 산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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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현재 프레임의 제2 픽셀의 속도 정보는 다음 프레임에서 제2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기 위해 이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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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현재 프레임과 상기 이전 프레임 사이의 시간 정보를 산출하는 단계;상기 시간 정보와 상기 이전 프레임의 속도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현재 프레임의 제2 픽셀을 추정하는 단계; 및상기 현재 프레임의 제2 픽셀과 상기 이전 프레임의 픽셀을 바탕으로 상기 제2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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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2 움직임 벡터는 상기 이전 프레임의 속도 정보에 따라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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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 가속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추정된 현재 프레임의 제2 픽셀과 상기 현재 프레임의 제1 픽셀을 바탕으로 상기 제1 가속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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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6항에 있어서, 상기 이전 프레임의 속도 정보에 따라 상기 제1 가속도 벡터의 크기는 상이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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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중간 프레임의 시간적 위치는 상기 현재 프레임과 상기 이전 프레임 사이에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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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8항에 있어서, 상기 중간 프레임의 시간적 위치에 따라 상기 제2 가속도 벡터의 크기가 상이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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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3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이전 프레임의 픽셀과 상기 제2 가속도 벡터의 시작점에 해당하는 픽셀을 바탕으로 제1 서브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제1 서브 움직임 벡터와 상기 제2 가속도 벡터를 바탕으로 상기 제3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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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4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현재 프레임의 제2 픽셀과 상기 제2 가속도 벡터의 시작점에 해당하는 픽셀을 바탕으로 제2 서브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상기 서브 움직임 벡터와 상기 제2 가속도 벡터를 바탕으로 제3 서브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 상기 제3 서브 움직임 벡터의 끝점에 해당하는 픽셀과 상기 현재 프레임의 제1 픽셀을 바탕으로 서브 가속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상기 제3 서브 움직임 벡터와 상기 서브 가속도 벡터를 바탕으로 상기 제4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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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프레임의 제1 픽셀에 대응된 이전 프레임의 픽셀로의 제1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기 위한 제1 움직임 벡터 산출부;상기 이전 프레임의 픽셀의 속도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이전 프레임의 픽셀에 대응된 상기 현재 프레임의 제2 픽셀로의 제2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기 위한 제2 움직임 벡터 산출부;상기 제1 움직임 벡터와 상기 제2 움직임 벡터를 바탕으로 제1 가속도 벡터를 산출하기 위한 제1 가속도 벡터 산출부;상기 제1 가속도 벡터를 스케일링하여 중간 프레임에 제2 가속도 벡터를 산출하기 위한 제2 가속도 벡터 산출부;상기 제2 움직임 벡터 및 상기 제2 가속도 벡터를 바탕으로 제3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기 위한 제3 움직임 벡터 산출부;상기 제2 움직임 벡터, 상기 제1 가속도 벡터 및 상기 제2 가속도 벡터를 바탕으로 제4 움직임 벡터를 산출하기 위한 제4 움직임 벡터 산출부; 및상기 제3 및 제4 움직임 벡터들에 의해 결정된 상기 중간 프레임의 소정 픽셀에 픽셀 데이터를 배열하기 위한 움직임 내삽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보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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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정패널을 포함하는 액정표시장치에 있어서, 다수의 프레임들과 이전 프레임의 속도 정보를 바탕으로 각 프레임들 사이에 생성된 중간 프레임들을 포함하는 영상을 제공하는 단계;상기 액정패널의 각 게이트라인에 스캔신호를 공급하는 단계; 및상기 액정패널의 각 데이터라인에 상기 영상을 공급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중간 프레임은 제1 내지 제11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의한 움직임 보상 방법에 의해 생성되는 액정표시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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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정패널;다수의 프레임들과 이전 프레임의 속도 정보를 바탕으로 각 프레임들 사이에 생성된 중간 프레임들을 포함하는 영상을 제공하기 위한 수단;상기 액정패널의 각 게이트라인에 스캔신호를 공급하는 게이트 드라이버; 및상기 액정패널의 각 데이터라인에 상기 영상을 공급하는 데이터 드라이버를 포함하고,상기 영상을 제공하기 위한 수단은 제12항에 의한 움직임 보상 장치를 포함하는 액정표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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