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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 증폭기 장치에 있어서,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로 전력 신호를 제공하는 전력 분배기와,상기 전력 분배기로부터 입력되는 신호의 전력을 증폭하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최대 출력 전력 크기가 다르며, 상기 전력 분배기로부터 입력되는 신호의 전력을 증폭하는 상기 피킹 증폭기와,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상기 피킹 증폭기의 종단에 위치하여 부하 임피던스를 조절하는 적어도 두 개의 오프셋 전송 선로들과,서로 다른 크기의 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의 출력들을 결합하여 출력하는 출력 합성기를 포함하고,상기 피킹 증폭기와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크기 비율은, 최대 평균 효율을 갖는 백 오프 레벨을 위해, 변조 신호의 피크대 평균 전력비(peak to average power ratio, PAPR) 및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니 전압(knee voltage)와 관련된 온 저항에 기반하여 결정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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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피킹 증폭기의 입력 단에 위치하여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상기 피킹 증폭기의 위상을 일치시키는 위상 지연 성분을 더 포함하여 구성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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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출력 합성기는, 상기 전력 증폭기의 출력 부하 임피던스와 다른 크기의 특성 임피던스를 갖는 적어도 두 개의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들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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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두 개의 쿼터웨이브 전송 선호들은,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종단에 위치한 제1 오프셋 전송 선로에 직렬로 연결되는 제1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와,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의 출력이 결합된 부분과 상기 전력 증폭기의 최종 출력 부하 사이에 직렬로 위치하여 부하 저항값을 변환하는 제2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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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제1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는, 상기 전력 증폭기의 출력 부하 임피던스의 배인 특성 임피던스를 포함하며,상기 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상기 피킹 증폭기의 크기 비율을 나타내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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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제2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는, 상기 전력 증폭기의 출력 부하 임피던스의 배인 특성 임피던스를 포함하며,상기 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상기 피킹 증폭기의 크기 비율을 나타내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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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 증폭기의 동작 방법에 있어서,상기 전력 증폭기의 최고 출력을 결정하는 과정과, 변조 신호의 피크대 평균 전력비(peak to average power ratio, PAPR)를 이용하여 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의 크기 비율을 결정하는 과정과,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니 전압(knee voltage)와 관련된 온 저항을 추출하는 과정과,상기 온 저항을 고려하여 최대 평균 효율을 갖는 백 오프 레벨이 변경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과정과,상기 백 오프 레벨이 변경되는 경우, 상기 변경된 백 오프 레벨을 고려하여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상기 피킹 증폭기의 크기 비율을 갱신하는 과정과,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의 크기 비율을 고려하여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의 출력을 결합하기 위한 적어도 두 개의 특성 임피던스들을 결정하는 과정과,상기 적어도 두 개의 특성 임피던스들을 이용하여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에서 증폭된 출력들을 결합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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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크기 비율을 결정하는 과정은,상기 변조 신호의 피크대 평균 전력비(PAPR)를 이용하여 최대 평균 효율을 갖는 백 오프 레벨을 결정하는 과정과,상기 결정한 백 오프 레벨을 고려하여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의 크기 비율을 결정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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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특성 임피던스들을 결정하는 과정은,상기 갱신한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의 크기 비율을 고려하여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의 출력을 결합하기 위한 적어도 두 개의 특성 임피던스들을 결정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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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특성 임피던스들을 결정하는 과정은, 제 1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와 제 2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 각각의 특성 임피던스를 상기 전력 증폭기의 출력 부하 임피던스와 다른 크기로 결정하는 과정을 포함하며,상기 제 1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의 종단에 위치한 제 1 오프셋 전송 선로에 직렬로 연결되고, 상기 제 2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피킹 증폭기의 출력이 결합된 부분과 상기 전력 증폭기의 최종 출력 부하 사이에 직렬로 연결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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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특성 임피던스들을 결정하는 과정은, 상기 제 1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의 특성 임피던스를 상기 전력 증폭기의 출력 부하 임피던스의 배로 결정하는 과정과, 상기 제 2 쿼터웨이브 전송 선로의 특성 임피던스를 상기 전력 증폭기의 출력 부하 임피던스의 배로 결정하는 과정을 포함하며,상기 는, 상기 캐리어 증폭기와 상기 피킹 증폭기의 크기 비율을 나타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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